윈스턴 처칠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처칠에서 넘어옴)
이동: 둘러보기, 검색
톰슨 드림건을 들고 시가를 피우는 처칠.
      잠깐만! 혹시 치질 또는 저질 문서로 가려다가 실수로 이 문서에 온 게 아닌가?
New Bouncywikilogo 60px.gif
진지한 내용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이 글 내려주세요.
윈스턴 처칠

처칠영국의 마피아계를 19세기 동안 석권한 마피아 대부이다. 굽시니스트의 말에 따르면, 처(아내)를 7명이나 두었다고 그의 제 2차 세계 대전 저서에 기록하고 있다.[출처 필요]

생애[편집]

처칠은 엘리자베스 2세의 사촌인 존슨 3세의 아들로 태어나, 어릴 때에는 부유한 환경에서 풍족하게 자랐으나, 제2차 세계 대전에서 부모를 모두 잃고 20세기 이전에 사상 최연소 연쇄 살인마로 거듭나게 된다. 이러한 처칠의 배짱을 알아본 이탈리아 마피아들은 영국 진출 때 처칠을 오른팔로 썼으며, 당시 마피아 대부였던 데카르트가 사망하자 그 자리를 거머쥐게 된 31살의 젊은 처칠은 특유의 카리스마로 영국을 10년 만에 손아귀에 넣고 프랑스, 독일, 러시아 등에도 엄청난 위협을 가했다. 그러나 결국 그는 1901년 자신이 가장 믿던 브루투스에게 암살당하고 만다. 그는 죽기 직전에 이런 명언을 남겼다.

"브루투스… 너도냐?"

영국의 타격[편집]

이 인간이 지랄한 것 때문에 육지가 눈뜨고 바라볼 수 없어 스스로 침몰하자 영국은 육지에서 섬이 되었다.

Politicians.jpg 이 문서는 정치인에 관한 토막글이샴. 덕질에 빠져있는 國K-1들이 보이샴? 서로의 주민소환서를 모아 저 정치인들을 탄핵하지 말이샴.

도대체 이런것 왜 만드시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