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Denohbuckle.svg 막장 문서라고!!!
이 문서는 처음부터 끝까지 막장이라고!! 그러니 주의해서 읽으라고!!! 안 그러면 위키뷁과가 덮친다고!!!! 그걸 알아야 한다고!!!!!
Guideline icon e1.svg 절대 천곡 따위로 읽지 마라! 죽이는 수가 있다!
Guideline icon e1.svg 절대 전국 따위로 읽지 마라! 죽이는 수가 있다!
Guideline icon e1.svg 절대 전구 따위로 읽지 마라! 죽이는 수가 있다!
New Bouncywikilogo 60px.gif
위뷁 할거라고! 백괴사전에서~~ 위뷁할거라고!
천국
New Bouncywikilogo 60px.gif
트랜스포머들이 널 깔아 뭉개려고 한다! 빨리 위키백과로 피신하라.
천국
New Bouncywikilogo 60px.gif
굳이 내용을 채우고 싶으신 분은 위키백과에서 채우세요.
천국
New Bouncywikilogo 60px.gif
어떤 노란 애에게 딜도를 박으러 왔다! 아래로 피신해라!
천국
Nodirection.jpg 이 문서는 제목과 일치하지 않는 특정한 주제로 편중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는 기독교(가톨릭, 프로테스탄트, ...)와 관련된 천국에 대한 설명만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여러분들의 참여를 통해 바로잡읍시다.
Gods-light.PNG
천국의 후장
언어 지구상의 모든 언어
정부 야훼즘
수도 미덕의 아크로폴리스
국가 원수 야훼
건국 한처음에 하나님께서 하늘과 땅을 창조하셨다.
통화 쓸데없는 논쟁
영업 시간 오전 7시에서 오후 9시까지 (일요일은 쉽니다)
국가 고요한 밤 거북한 밤, 할뤨루야, 그 외 모든 찬송가
마스코트 예수
국기 (스포츠) Awesome
대표 음식 필라델피아 크림 치즈

천국은, 나치즘과 대단히 유사한 '야훼즘'을 기반으로한 1인 독재체제 국가..였다.

역사[편집]

역사는 알 수 없다. 오래돼서. 다만, 야훼씨가 첫 인간이 죽었을 때 만들었다고 카더라.

달라지는 시대[편집]

B.C.6000년, 1895년대의 차이점은? 전혀 없다! 전혀! 다만 찬송가 몇 구절에 사악한 이방인들 몇몇이 추가되고, 지동설천동설이 반짝하고 등장했다 사라진것이 있었지만 또 없어졌다.

진짜로 달라진 시대[편집]

그러면 2000년대와 2005년대의 차이점은? 2000년대에는 순백색의 건물이 들어차 있었고, 2000년대부터는 씨밤쾅에 의해 잿더미만 남아버렸다는 것이다.

천국의 초기와 후기 그리고 말기[편집]

천국은, 1985년을 기준으로 초기와 후기로 나뉜다. (기독교인들이 알고 있는 천국은 초기의 천국이다. 물론, 현재는 말기천국이다. )그리고 씨밤쾅이후의 말기로 나뉘어져 있다.

초기천국의 문명[편집]

천국의 시민은 다음과 같은 일과를 가지고 있었다.

  • 00:00~06:00 수면.
  • 06:00~08:00 일어나서 씻고, 누고, 먹고, 잠깐 늑장부리고, 혹은 잉여짓을 하고.
  • 08:00~12:00 야훼에게 찬송가를 바친다. 물론, 야훼는 지상에 신경을 돌려서 듣지 못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목이 쉬거나 잘 부르지 못하거나 변성기때문에 목소리가 달라지거나 박자를 맞추지 못하면 천국에 있을 가치가 없어진 것이므로 즉시 제거된다.
  • 12:00~13:00 점심, 배변활동
  • 13:00~15:00 신앙고백이라는 사상교육에 참여해야 한다. 참여하지 않으면, 다음 날 실종되어 보이지 않는다.
  • 15:00~18:00 다시 찬송가를 줄창 부른다.
  • 18:00~20:00 자유시간! 일부는 시위를 하는데, 그 수가 적고 한번 참여한 사람은 다음 날 실종된다.
  • 20:00~24:00 강제수면. 도시곳곳에서 수면가스가 뿜어져 나온다.

즉, 나치즘과 똑같은 독재국가라는 것이다. 가끔씩 실종된 사람은 변사체로 발견되기도 하는데, 발견자도 실종된다고 카더라!

[편집]

나치스럽다. 소개한다! 홀리저스티스!

  • 야훼의 말에 무조건 복종! 죽으라고 하면 벽에 머리를 박아서 죽어야 하느니라 ;)
  • 천국의 10만 명이 야훼를 따르므로, 틀릴 리가 없다! 설마 10만마리의 레밍이 틀렸겠어? ;)
  • 만약 야훼를 헐뜯으면 지옥에 갈 것이다. >:(
  • 천사가 까라면 까라. 그게 야훼의 뜻이니라!

법은 이게 전부다. 참 간단해서 말이 안나온다.

후기천국[편집]

후기때의 천국은 그야말로 막장 중의 막장이었는데, 옆동네 지옥이 잘먹고 잘살기 시작하자 배아파서 침략을 하기위해 전쟁준비가 한창이었고, 아무도 찬송가따위는 신경 쓰지 않았으며 시민들이 무기를 소지한 암흑시대였다. 그런데 희안하게도 통계자료를 보면 실종자와 사망자는 평소보다 훨씬 줄었다. 백괴스럽다!

후기천국의 문명[편집]

보는 바와 같이, 천국에는 주먹이 보이지 않는 따위보다는 보이는 몽둥이를 들고 있는 경찰이 필요했다. 하지만 없었다! 그래서 암흑시대는 무정부시대와도 같았다.

자유의 아들들[편집]

그리고 자유의 아들들(Sons of Liberty)이라는 레지스탕스가 처음 등장했다. 그리고 그들은 보이지 않는 신 때문에 공포에 질린 채 살아가느니, 차라리 메탈기어씨밤쾅백악관에 발사해 천국을 무정부주의로 만들고 자유정부를 수립하자는 신자유주의자들이었다. 하지만, 결국 그들은 천국의 최고 권력자이기도한 미카엘이 그들의 본진에 침입해 플레어를 설치해 모든것을 섬광으로 녹여버리는 바람에 좌절된다.

“모두가 잘 먹고 잘 살고 행복한 건 내 이상이 아니야. 내가 어떤 세계든지 정점에 있는 게 내 이상이지. ”

미카엘, 임무를 마친 후 똘마니들에게 허풍을 떨며

1차 천지대전[편집]

미카엘은 국내의 반동분자들도 밟았겠다, 이제 다시 지옥으로 눈을 돌린다. 그리고 전군을 무장시켜 우라돌격을 감행했고, 1년간은 끈질긴 저항이 있었지만 순조롭게 치고 나갔다. 그런데, 레온하르트와 교전을 시작했을 때 갑자기 '타다다당-'하는 소리와 함께 선두에 서있던 노련한 기병들이 죽어나가고, '피쿠앙-!'소리가 나며 뭔가가 불꽃을 내며 날아오더니 1개사단을 작살내는 일들이 지속적으로 발생하기 시작하고, 점점 열세로 몰리다 결국 퇴각지시를 내린다. 그후 다시 전선을 정비하고 있을 때 마계선언문이 날아오고, 미카엘은 졸라게 열받고 재침공을 준비한다. 하지만 자문위원들이 재공격은 무리라는 의견을 다반사로 내놓자, 재침공은 보류하고 새로운 작전을 구상한다.

2차 천마대전[편집]

그러던 도중, 미카엘은 씨밤쾅에 대한 정보를 얻게 된다. 원거리에서 단추 하나로 확실하게 적군을 썰어버릴 수 있다는 걸 확인한 미카엘은, 치밀하게 특공대를 조직하고 정보를 수집한 후, 씨밤쾅이 장전된 ICBM을 탈취하는데 성공한다. 그리고 그는 승리를 확신하며 교신마법으로 협박문을 보낸다..그리고 뭔가를 느끼기도 전에 씨밤쾅에 즉사하고, 동시에 천국 곳곳에 씨밤쾅이 직격한후 폭발력으로 천국 곳곳에 김밥을 흩뿌린다. 이대로라면 땅 자체의 형태가 바뀔 정도로 완전한 파멸이 일어났겠지만, 레온하르트의 빠른 대처로 김밥이 터지지 않아 멸망은 비켜나갔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모든 도시기능이 전략적 핵공격으로 파괴되어 원시시대와 현대시대의 중간겪으로 돌아가는 뼈아픈 패배를 거둔다. 이때부터가 천국 말기다. 아직 멸망은 안했고 임시정부가 수립되었지만, 국내에 대한 치안력은 고사하고 군대조차 없는 터라 마계는 정부로 인정하지 않고 있다. 그리고 대부분 살기 좋은 마계로 고향을 버리고 긴 여행을 시작한다. 그리고 그 혼란틈에서 에트나의 기갑부대가 천국을 점령하고, 천국민들은 에트나의 장갑차에 올라타거나 들러붙어서 마계로 간다. 이로서 확실하게 천국은 정부는 있지만 재개는 불가능한 지역이라는 것이 입증되었다.

재건[편집]

천국정부는, 야훼를 부르려고 안간힘을 쓰고 있지만 야훼는 지상에 시선이 팔려 신경 쓰지 않는다.

현재는 옥황상제가 다스리고 있다는데 알 게 뭐야.

공대생이 분석한 천국의 실체[편집]

공대생의 천국.jpg

참고로 지옥의 온도는 115℃에서 444℃ 사이다.

천국 접속방법[편집]

#include "stdio.h"
int main(int argc, argv[]) {while(true) {printf("Heaven");}}

도보시오[편집]

짝퉁 천국[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