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속즉시삭제머신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高速即時削
초고속즉시삭제머신, 너희 모두의 ! ! ! 即時削除!!
高速即時削, 초고속즉시삭제머신, 너희 모두의 ! ! ! 即時削除!!

위험!

이 문서는 모두 초고속즉시삭제로 되어 있으므로 읽다 보면 너는 죽게 됩니다. 삼가 고(故) 의 명복을 빕니다.

Disambig grey.svg 이 문서는 일본어 위키백과에 서식하는 찌질이 기계에 관한 것이거든. 그니깐 백괴사전의 초고속 삭제 서비스에 대해서는 백괴사전:초고속즉시삭제 문서를 참조하란 말이다.
ㅠ_ㅠ 이 문서는 삭제가 되어야 할 것 같기도 김정은 같은 페이지입니다.

만약 이 문서가 삭제되지 않는다면 왜국대한민국을 식민지배하게 될 것입니다. 삭제 신청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유가 구체적이지 않으면 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即時削除!

삭제 신청은 이 문서가 백괴사전에 필요하지 않은 것인지 신중하게 검토한 뒤에 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틀을 붙일 때에는 문서 역사를 참고하여 해당 문서의 작성자나 주편집자에게 삭제 신청의 사실과 그 이유를 알려주세요.

Nuvola apps kcmsystem.svg 이 문서의 대상은 기계입니다.
기계가 고장났을 경우 고물상에서 바꿔 먹거나 고스트로 락다운을 하시기 바랍니다.
락다운.jpg
링크=‎
위키백과의 사람들은 유머 감각이 떨어지기 때문에, 이 항목을 만들 수 없습니다. 위키백과에서 찾거나 만들 생각은 꿈도 꾸지 마십시오! 만약 만들었다간 겹쳐 쓰기가 대중화가 될 것입니다.


!!


!即時削除!!

초고속즉시삭제머신

초고속즉시삭제머신(왜말: 超高速即時削除マシーン)은 위키백과에 서식하는 왜국 쪽 기계?로, 하는 일이 없는 위키백과 관리자와 운영자들의 힘을 빼기 위해 들여 놓았다. 이 기계가 하는 일은 단순히 문서를 가능한 한 빨리 삭제하는 것으로, 관리자들의 되돌리기 신공으로 간단하게 제압할 수 있다. 이 과정에서 최근 바뀜 도배와 차단 등의 재료가 들어가서 관리자의 활동을 크게 보이게 한다는 장점도 있다. 위키백과 계정이름이 있는데, 그 사용자는 현재 차단되었다. 그 기여차단목록을 볼수 있다. 실제로 위키백과에 문서를 삭제하고 超高速!超高速!超高速!即時削除!! 초고속!초고속!초고속!즉시삭제!!라고 바꿨다. 흔히 MACHINE, 즉삭, 초고속 등의 별명으로 불린다.


가동 패턴[편집 | 원본 편집]

초고속즉시삭제머신의 가동패턴은 대략 다음과 같다.

왜말판, 듕귁어판 위키백과에서[편집 | 원본 편집]


!!


!即時削除!!


!!


!即時削除!!


이런 내용의 글을 겁나게 도배한다고 한다. 물론 위키백과 관리자는 지우느라 힘을 다 빼 버릴 것이다. 힘을 다 빼낸 관리자는 복수란 걸 하기 위해서 차단을 누르고 있을 것이고, 차단이 눌린 순간 초고속즉시삭제머신은 다른 컴퓨터로 이동해서 활동을 시작한다.

한국어판 위키백과에서[편집 | 원본 편집]

한편 한국어 위키백과에서는,

日本語読めない君のために朝鮮語でも書いてあげよう♪(^-^)
(일본어를 읽을 수 없는 를 위해 조선어로도 써 주겠어♪(^­­-^))

라는 말을 맨 위에 쓴 다음 내용을 이어가기도 한다.같은 왜말판과 다른 것은 다음과 같이 왜말 다음에 조선어가 같이 나온다는 것이다. 이는 이 기계가 혐한들에 의해서 개발되었다는 것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게, 다분히 한국인들을 무시하는 메시지로 쓰여 있기 때문이다. 그래도 관리자들을 먹인다는 건 변함없다. 이제 우리는 일본을 공격한다!


!!


!即時削除!!


!!


!즉시삭제!!

피해[편집 | 원본 편집]

이런 개념없는 초고속즉시삭제머신 살포로 인해 현재 왜말 위키백과에서만 약 40여개에 달하는 표제어가 생성 보호 상태가 되어 있으며, 70여개의 계정과 약 20개 정도 되는 IP가 차단을 당했다고 한다. 관리자들은 자신들의 활동을 더 크게 보이기 위하여 갖다 둔 기계가 부작용을 일으키자 전원을 끄려고 했다. 초고속즉시삭제머신은 위백 사용자의 도움을 받아서 그새 배터리 및 위성전화 내장형으로 진화하여, 위키백과 관리자들이 전원을 꺼도 알아서 위성 전화를 통해 위키백과에 접속한다.

결국 손댈 수 없을 정도로 커 버린 초고속즉시삭제머신을 제어하기 위하여, 이 기계를 맨 처음으로 만든 관리자들은 초고속즉시삭제머신의 행동 패턴을 자세히 기술하여 사용자들에게 제어의 책임을 전가하였다. 링크가 걸려 있는 왜말 문서는 초고속즉시삭제머신의 행동을 상세하게 기술해 두었고, 사용자들은 이걸 보고 알아서 피하거나 파괴시킨다.

백괴사전에서[편집 | 원본 편집]

2008년 5월 28일 백괴사전에도 초고속즉시삭제머신이 출몰하였다. 그 날 세 개의 계정이 연속으로 약 350개에 가까운 문서를 삭제하면서, 혹자는 위키백과의 초고속즉시삭제머신이 백괴사전에 들어오지 않았는가 의심하기도 했다. 이들은 단순히 문서를 지우기만 했기 때문에 위키백과산 초고속즉시삭제머신과는 구분된다.

이후 백괴사전에는 초고속즉시삭제머신이 왔다 간 적이 없다.

그러나, 병크들은 여러 번 왔다 갔다.

도보시오[편집 | 원본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