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츠라 코토노하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I am not shadow.PNG 이 사람은 굉장한 살인마입니다!
이 사람은 살인마이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맛있는 아기고기.png

242 Day.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지옥에서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지금 44440으로 나누고 있습니다!!

카츠라 코토노하(왜말: 桂 言葉, 본명: 카츠라 코토바, 199?~2012)는 한 남자에 의해 정신줄을 놓게 된 2007년 최고의 엽기 살인범이다. 엽기 행각이 하도 잔인했던지라 결국은 2008년 재판 때 사형이 확정되어 2012년 나토리 우미에 의해 사형됐다. 주로 톱을 이용한 엽기 살인을 했다고 전해지며 사람들을 그녀를 '톱토노하'라고 부르기도 했다. 백괴사전 창립 이래 위험 인물 중 '용궁' 레나와 함께 오를 뻔하였으나, 그 자리를 지금은 2097152bytes가 차지해서 묻히고 말았다.

불운했던 그녀의 과거[편집 | 원본 편집]

그녀는 초딩 시절때부터 를 당해 왔다고 했다. 그 이유 중 하나가 초딩에 비해 유난히 큰 슴가 때문이라고 하지만 이건 이유가 되지 않는 듯하다. 왜국이 아닌 이상 오오노 카나코처럼 이런 이유로 따를 당한다는게 말이 되지 않는다. 코토노하는 아무래도 나라를 잘못 타고 태어난 것 같다. 어쨌든 슴가 때문에 학창 시절은 무진장 따의 연속이었으며 정신줄을 여러 번 놨다고 전해진다. 역시 왜국이다.

그녀의 살인 동기·과정[편집 | 원본 편집]

그 이유는 바로 알흠다운 나라의 색마 이토 마코토의 양다리에 의한 그녀의 분노가 쌓인 살인이라고 할 수 있는 것 같다. 실제로도 그녀는 한 사람에게 엄청난 집착을 보이는 '집착증' 환자였으며 그 결과 마코토가 걸치고 있는 라이벌이자 친구였던 사이온지 세카이에게 상당한 분노감을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나중에 마코토가 세카이의 임신으로 다시 그녀에게 오자 그녀는 다시 정신을 되찾았지만 세카이는 마코토를 칼빵으로 제압. 결국 죽은 마코토를 본 그녀는 집착증에 대한 분노가 이성을 지배할 수 없게 되어 세카이를 톱질로 오송역 부근의 오송 드리프트 구간에 태워 보냈다.

그녀의 엽기 행각[편집 | 원본 편집]

  1. 행동으로 보아 조커를 따라했을 가능성이 높으나, 성별이 다르다는 문제가 있어 말 하기 귀찮다.
  2. 그녀는 산부인과 의사 자격증을 소유하고 있었다. 그리고 세카이를 무마취로 즉석 시술 그때 사용하던 장비는 톱으로 그녀가 톱토노하라는 별명이 붙게 된 이유이기도 하다. (무마취로 배 째고 뱃속을 확인했다.)
  3. 그녀는 죽은 마코토의 시체에서 목을 베 들고 다녀 자기 만족감을 느꼈다고 한다. (만약 가 죽어서 네 애인이 니 목을 가지고 돌아다닌다고 생각해 봐라.)

그녀가 남긴 것들[편집 | 원본 편집]

그녀는 살인 과정을 동영상으로 촬영한 게 구속 직후 방영 예정이었으나. 때마침 살인마 서부탁대한민국에서 깽판을 치는 바람에 그 방송을 보트 경주 대회로 바꿔서 방영시켰다. 그 결과 그녀의 동영상과 행각들의 총칭을 Nice boat라고 부르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