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Achtung.svg 이 문서를 편집하시기 전에
어떤 사람이 보기에는 이 문서의 내용이 너무 가짜 같아서 실제 내용으로 수정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곳은 유머를 즐기는 백괴사전입니다. 진지한 내용으로 문서를 채우고 싶으시다면 위키백과가십시오.
백괴사전의 이러한 특성을 무시하고 편집하는 경우, 문서를 망치는 짓거리로 몰릴 수 있습니다.
Bb trsh.svg 이제 이 나라는 없어졌습니다. 더 이상 이 나라는 없습니다.
이 현실을 어떻게 받아들일지는 여러분에게 맡기겠습니다. 그렇지만, 한때 나라를 이끌어갔던 이들에게 경의를 표시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ಕೆನಡ / ᑲᓇᑕ / Canada
캐나다-칸나다 북극 연방
캐나다
Flag of Canada.png 메이플스토리.jpg
(국기) (문장)
표어: Let's play Maple Story
국가: Maple Story OST
CANADA map.png
수도 오타와
큰 도시 토론토, 밴쿠버, 몬트리올
정부 영국령 입헌군주제
초대 원수 엘리자베스 18세
현재 원수 보카나케레 싯달링가빠 옛듀라빠
현재 부원수 스티븐 하퍼
수호 성인 쿠빨리 벤카타빠고우다 푸따빠
설립 1867년
화폐 루피, 프랑
종교 카톨릭이라지만 사실상 아이스 하키교
시간대 (UTC+6.4/2)
국가 도메인 .can
전화 코드 +1001

“여기가 프랑스의 식민지가 되었어야 하는 건데……. 유감이군.”

프랑스계 캐나다인, 투덜거리며

“차라리 미국계 캐나다인이라고 하는 게 더 나을 뻔 했어.”

영국계 캐나다인, 투덜거리며

“캐나다(문화어:가나다)는 아주 추운 곳이다.”

위키백과, 쓸모 없는 백과사전

캐나다(칸나다어: ಕೆನಡ, 이눅티투트어: ᑲᓇᑕ, 영어: Canada)또는 가나다(加拿茶)는 아메리카 대륙의 북쪽을 차지하는 나라로, 정식 명칭은 캐나다-칸나다 공화국(Republic of Canada-Kannada)이다. 모양과 위치 때문에 미국의 얼음모자라는 별명이 붙었다. 캐나다는 미국 최대의 국립공원이자 관광명소이다.

캐나다의 겨울(1월) 평균기온은 -40℃이며 여름(8월) 평균기온은 -40℉?이다. 이 때문에 대부분의 캐나다인은 이글루에서 생활한다.

캐나다인들은 캐나다를 최고의 하키 팀과 최고의 맥주를 가진 평화로운 곳으로 생각한다.

명칭[편집]

이 나라가 캐나다라고 불리게 된 것은 왜국의 왕 도요타 미 히데요시로부터 시작된다. 엘리자베스의 보물 스몰뱅 풀은 노을 mp3 파일을 도요타 미가 삭제하자 엘리자베스가 도요타 미를 찌르게 되었다. 도요타 미가 캐나다의 여왕 엘리자베스 18세에게 칼에 찔리며 “캑! 나다 병신새끼야”라고 하며 죽자 이 소리에 감동받은 엘리자베스 18세는 자신의 이름을 엘리사베스 19세로 바꾸고 나라 이름을 병국에서 캑나다로 바꿨으며 시간이 지나면서 캐나다로 바뀌었다.또 캐나다는 국기에 대마초가 있는데 알 게 뭐야.

역사[편집]

캐나다 원주민 시대[편집]

북쪽의 하키족과 서쪽에서 건너온 아이스족이 어울려 살다 영국의 침략을 받고 세 민족의 가 섞여 캐나다인이라고 부르는 캐나다 원주민이 탄생하였다. 기원전 200년부터 1867년까지 영국의 지배를 받다가 총독이 얼음에 미끄러져 뇌진탕으로 죽자, 0.01초만에 발생한 쿠데타로 곧 독립을 한다. 그러나 하키족-아이스족과 영국계가 서로에게 반감을 품어 결국 토론토의 코카콜라 가게에서 영국계 시민 패리스 휠체어가 아이스족 썰렁하데이한테 실수로 콜라를 쏟아부은 것이 원인이 되어 콜라전쟁이 일어난다. 이 전쟁은 1880년까지 계속 되다 결국 모든 민족이 섞여서 전쟁이 끝난다. 그러나 전쟁의 상처가 채 가시기도 전에 방귀전쟁이 일어난다. 이 전쟁은 1899년 미국에 방귀 코미디언 '테렌스와 필립'이 영화를 만들자 당시 미국 국부장관인 쉴라 브로플로브스키가 테렌스와 필립이 아이들의 정서를 해친다고 해 테렌스와 필립을 체포하자 캐나다 정부에서 선전 포고를 한 것이 원인이다. 이 전쟁은 이것을 영화화로 한 사우스파크와 달리 테렌스와 필립이 사형 집행 도중 괄약근이 찢어져 방귀 가스가 다 나와 집행 군인들이 모두 질식해 끝난다.

인도인의 유입[편집]

1919년 무렵에 인도에서 벌어진 사티아그라하(범어: सत्याग्रह)로 벌어진 난을 피하기 위해 카르나타카 주의 일부 사람들이 화물선을 타고 쌀국으로 가려고 했는데, 이 과정에서 선장의 운전 미스로 로드아일랜드보다 위쪽으로 배를 돌리고 말았다. 그래서 쌀국이라고 착각한 사람들이 '자유다!'라고 하면서 도시 이곳 저곳에 있던 원주민들을 몰아 내고 인구를 늘리기 시작하자, 원주민들이 다시 쿠데타를 일으켜 재협상 끝에 공존을 택하기로 하였다. 이 때가 1947년으로, 훗날 사람들이 캐나다-칸나다 공존 협약(The Agreement of Coexistence for Canadian-Kannadiga/Kannadati)라고 불렀다.

캐나다-퀘백 전쟁[편집]

1999년 캐나다 내에 가장 많은 소수민족이였던 퀘백 족(영어 : Que Back! )이 캐나다로부터 독립을 선언했다. 캐나다는 퀘백 족 이 독립하면 그들이 가지고 있는 막대한 프랑스산 와인을 뺏기게 되기 때문에 결사반대했다. 그러나 퀘백 족 은 독립하여 퀘백 공화국을 수립하고 말았다. 이에 열받은 프랑스계 캐나다인들이 퀘백에게 와인을 돌려달라며 벌인 전쟁이 캐나다-퀘백 와인 전쟁이다. 그러나 이 전쟁은 21세기로 넘어가자 세계인들의 기억에 잊혀저 '잊혀진 전쟁'으로 불리우게 되었다고...

자연[편집]

캐나다의 자연은 빙하덩어리라고 카더라! 이 캐나다는 아직 빙하기가 끝나지 않은 다른 세계라서 그렇다는 말이 나돌고 있다. 하지만 이 학설은 奀갑제같은 수구꼴통 언론인들이나 주장하는 학설이라 별 인기가 없다.

지리[편집]

캐나다는 공식적으로 북극을 소유했다 카더라! 러시아북극의 소유권을 주장했지만 실패했다 카더라, 왜냐 하면 러시아에서는 북극이 러시아를 소유하기 때문인데 이것때문에 러시아가 캐나다꺼라는 어이없는 소문이 일어났고 푸틴은 아니라고 주장했지만 사실 푸틴은 스티븐 하퍼를 사랑하는 게이라고 카더라

군사[편집]

캐나다는 군대가 없다! 왜냐하면 캐나다는 동물의 인권이 보장되는 곳이기 때문에 평화주의자들인 동물들을 위해 군대가 없고 쌀나라에서 국방을 담당하고 있다.일부 북극곰들은 북극에 거주하면서 러시아를 감시하는데 이 북극곰군대가 캐나다의 주요 관광 수입원이라는데 알 게 뭐야. 북극곰들과 러시아 불곰 군대와의 장렬무시무시한 전투는 기원전 2만3천년 부터 2만2천년까지 약 천년동안 치러졌는데 나중에는 승자없이 대충 끝났음에도 불곰군대가 자신들의 승리라 과장되게 선전하였다.

인종[편집]

파일:Canadian Soldiers.jpg
하키족 출신 병사들의 훈련 모습

하키족, 아이스족, 영국인이 섞여 캐나다 원주민(Canadian native)이 탄생하였는데, 이들의 특징은 남쪽에 사는 사람들에 비해 털이 많으며 피부가 흰 쪽에 가까웠다고 한다. 반면 인도에서 힌두교를 믿지 않던 카르나타카 주의 사람들이 이곳으로 이주를 오면서 후기 캐나다인(Post-Canadian)이라고 부르는 캐나다-칸나다인이 탄생하였다. 이들은 드라비다 족의 후손이기 때문에 전기 캐나다인에 비해서 피부색이 검으며 추위를 막기 위한 보온 메리야스를 항상 입고 있다.

외향[편집]

캐나다에서 태어난 사람은 대부분 인종에 상관없이 얼굴이 길쭉하며 턱 위와 아래가 분리되어 있고, 다 비슷비슷하게 생겨서 타국인들은 구분하기 힘들다.

캐나다 밖에서 태어난 사람도 부모 중 한사람이라도 이런 외향을 하고 있으면 반드시 이런 외향을 가지고 태어난다.

이런 외향을 하고 있지 않은 부모 사이에서라도, 캐나다에서 출생하면 이런 외향을 가지고 태어난다.

원인은 캐나다의 환경에 의한 생식 유전자 변형으로 추정된다 카더라.

언어[편집]

주요 공용어는 칸나다어영어이지만, 이누이트어불어, 기타 소수 언어들도 쓰이고 있다. 이누이트어는 북반구에 위치한 캐나다를 상징한다는 의미로 사용하며, 불어는 퀘벡 주에서만 쓰고 있다.

  • 칸나다어(ಕನ್ನಡ) 85%
  • 영어(ಆಂಗ್ಲ) 14%
  • 불어(ಫ್ರೆಂಚ್) 6%
  • 이누이트어(ᐃᓄᒃᑎᑐᑦ) 2%
  • 펀자브어(ಪಂಜಾಬಿ) 1.5%
  • 아랍어(ಅರಬ್ಬೀ ಭಾಷೆ) 1.5%

놀이[편집]

이곳에 사는 사람들은 거의 다 하키를 주 스포츠 종목으로 삼고 있다.

최근 수입원[편집]

예전에는 캐나다인 코미디언 '테렌스와 필립'에 모든 경제를 맡기고 있었지만 지금은 대한게임국의 학생들이 칸나다어를 배운다고 몰려와 그 돈으로 경제의 80%를 지탱하고 있다.

한구거 백괴사전의 산실[편집]

한구거 백괴사전의 밑바탕은 캐나다에 위치한 서버에서 시작되었다. 하지만 가끔 백괴사전 has a problem과 같은 이해할 수 없는 오류가 생기는데, 그 이유가 인도 사람들과 원주민들과의 대립이라는 이야기가 있을지도.

듣보잡[편집]

캐나다인을 제외하고는 이런 사실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이 문서를 보기 전까지는 도 몰랐다.

말기 역사[편집]

캐나다는 한때 북아메리카의 북쪽을 차지했지만, 이제는 왜놈들에 의해 사라졌다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