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캐릭 체인지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X logo.png알백과, 무리군주에 휘말린 백과사전
강만수 피규어.png 이 글은 안티 오타쿠가 쓴 글입니다. 그래서 이 글의 소재는 360도 비꼬아져 있습니다.
혹시 당신이 이 소재의 팬이라면 "삐–"이라고 말할 수 없으며, "아름다운 나라눈깔괴물 미소녀가..."라고 말했을지도 모르죠.
No otaku.jpg


Warning icon.svg 이 문서를 읽기 전에 다음과 같은 것을 주의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것 같기도 할 겁니다.
설마 위에 틀대로 아무 문서로 가라해서 아무 문서로 들어가지는 않겠지?

캐릭캐릭 체인지 또는 수호캐릭터!(왜말: しゅごキャラ!)복숭아함정페미니스트지침서를 원작으로 하는애니메이션이다. 세상 모든 남성을 고자로 만들려는 야심으로 가득한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자세한 음모를 알고 싶다면 이 문서를 자세히 살펴보시라.

응애의 과정[편집 | 원본 편집]

현대문명에 적응하지 못하는 늙다리의 전형인 복숭아 함정씨를 비웃는 소이세이쇼...아니 슈이세이... 아니 소세이.... 아니 여하튼 그것.
왜국에 거주하던 복숭아함정씨(59, 도쿄)는 오른쪽 눈과 왼쪽 눈의 색깔이 다른 듕귁산 인형을 가지고 놀던 평범한 아낙네였다. 하지만 그녀는 어느 새 자신의 인형이 제멋대로 움직이는 것을 목격하게 된다. 그저 뒤에 매달린 태엽을 감았을 뿐인데! 여하튼 그 모습을 신기해 하던 그녀가 어느 새 듕귁산 인형들의 딱가리가 되어 있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게 되기까지는 그리 오랜 시간이 필요하지 않았다. 세상의 모든 쓰레기를 청소하러 가자는 듕귁산 인형들에게서 벗어나기 위해 빅 브라더에게서 아이언 메이든을 구입, 자신의 인형들에게 죽음을 선사해 나가게 된다. 하지만 그녀는 척살 도중 웬 가위를 든 듕귁산 인형에게 격렬한 저항을 받게 된다. 제 새끼를 지키기 위해 씨밤쾅을 시전해대는 그 인형을 좀처럼 이길 수 없었던 그녀는 그것에 대한 치밀한 뒷조사를 실시한다. Jōhō Tōgō Shinentai(情報統合思念体)에게 영혼의 45분의 8정도를 팔아가넘기면서 그녀가 얻은 정보는 다음과 같다 카더라.

스이세...아니, 소이세...아니, 긍께 소스이세키...아니, 내말은 그러니께 여틍가네? 갸는 사실 남장여자다. 이 정보는 카더라 통신에서 보도한 정보잉께 확실한 사실일 게 틀림없다 카더라. 충격을 받은 그녀는 척 노리스에게 마지막 남은 영혼까지 팔아가며 듕귁산 남장여자 인형을 조진다 제거한다. 간신히 그것을 오체분시 시킨 그녀는 왠지 묘한 힘을 얻어 사이어인 파워를 얻게 되었지만 그런건 둘째 치고? 남장여자의 폐해와 남성의 단거함에 대한 공포만을 깨닫고 반(反)남성 연대를 결성하게 된다. 이 때 저연령층의 회원들을 모으기 위해 만든 눈깔괴물만화가 캐릭캐릭체인지다.

  • 추신 : 당시 그녀가 겪었던 전투과정을 생생하게 기록한 애니메이션도 만들어졌는데. 그것은 여기를 참고하면 奀다.

 

캐릭터[편집 | 원본 편집]

Choding.jpg 발육이 비범한 초딩에 대한 글
아래의 글은 좀처럼 발육상태가 초딩같지 않은 초딩에 관한 글입니다.
이들이 계속 이 발육상태를 유지한다면 왜국슴가가 Z에 이르는 초등학생들로 가득차서 침몰해버릴 것입니다! 때문에 오타쿠들은 슴가가 작은 초등학생을 선택할지, 자신의 조국이 가라앉아 더 이상 오덕물을 만들어내지 못하는 상황을 받아들일지 선택해야 할 것입니다. 미친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대로 지구가 멸망하기 전 이것들에게 초딩수준의 발육상태를 회복시켜 이 틀을 지워주십시오.

히나모리 아무(왜말: 日奈森 夢한국어: 일내삼 몽)[편집 | 원본 편집]

이 부분의 본문은 아무입니다.
아무 프로필
좋아하는 색: 아무 색
좋아하는 곳 : 아무 곳
좋아하는 음식 : 아무 음식
좋아하는 동네 : 아무 데
좋아하는 사람 : 아무 나
좋아하는 스타일 : 아무 거나
좋아하는...(이하는 사정상 생략합니다.)
  • 평상시의 아무 : 히나모리 아무는 할머니께 휘모리 장단을 전수받은 천재 핑크헤드소녀다. 학교에서 일찐짱자리를 꿰차고 있는 그녀는 휘모리 장단을 익히려는 소녀들에게 언제나 서비스 컷을 제공하며 평범한 학교생활을 보내고 있다.
  • 아무의 실제 : 하지만 그것은 눈속임에 불과했는데, 평소에는 모두에게 츤츤거리며 무심한 듯 시크하게 살아가는 그녀는 사실 매우 데레데레하며 취향도 매우 소녀같은 초딩이다. 다만,문제가 있다면 그녀는 수상한 계획을 진행하고 있는 매드 사이언티스트라는 것이다. 미친 자들이 그렇든 그녀석이 말재간이 매우 뛰어난데, 그녀의 계획이 학교의 사천황에게 발각?되었을때 오히려 그것을 계기로 사천왕과 한 팀을 먹을 정도로 강력한 효능을 발휘한다. 게다가 진보된 과학적 능력은 변신소녀에 근접한 코스프레마저 가능케한다!
  • 매드 사이언티스트로서의 아무 : 미친 과학자답게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그녀가 개발해낸 온갖 발명품이다. Jōhō Tōgō Shinentai(情報統合思念体)의 최신정보에 따르면 그녀가 최근 사위월드에 등록한 프로필은 다음과 같다 카더라. (이 때문에 한 때 리그베다 위키에서는 그녀에게 숨겨둔 아들이 있는 것 아니냐는 추측까지 나돌았지만 그런거야 말로 며느리도 모르는 일이다. 하지만 며느리가 있다면 그녀에게 정말로 숨겨둔 아들이 있다는 것이 사실이 되는 것인데... 알 게 뭐야)
특히 이중에서도 그녀가 개발한 아무 키바트 심슨, 해병,그리고 54.144.9.111같은 잉여들을 비롯한 많은 자들을 혼란에 빠트리는 엄청난 병기가 되었다. 돈나미, 돈슨을 비롯한 수많은 유명 게임사도 그녀의 병기를 장착하여 세꼐를 정복하겠다는 야심을 가지고 있으며 실제로 지금 주변에서 열심히 돈을 긁어모으고 있다. 그것도 갈퀴로!
아몰레드 하트에 접속한 아무. 그림에 표시된 동그라미는 연결부위를 나타내고 있다. 매우 성공적인 연결이다.
  • 변신소녀로서의 아무 : 사실 그녀는 여타 변신소녀들과는 달리 과학의 힘을 이용한 금지된 기술을 사용한다. 하지만 어쨌든 약육강식의 세계에서는 그다지 상관없는 듯 하다. 알이라는 남성에게 중요한 달걀을 에너지삼아 3가지 모드의 코스프레가 가능하다. 심지어 벨로시랩터를 잡아 레벨을 올리면 네 가지 모드를 사용할 수 있다! 존나 부럽네!
  • GEAR 1st-아몰레드 하트 : 그는 08년도 대형 통신사들의 수주를 받아 햅틱 아몰레드라고 불리는 신종 병기를 개발했다. 출고가 89만 8900원에 이르는 이 고가의 장비는 2세대 햅틱 UI(터치윗 2.0)와 지상파 DMB를 탑재하였으며, 외계전파를 수신할 수 있는 SETI(Search for Extraterrestrail Intelligence)안테나를 장착해 외계의 지적생명체가 보낼지도 모르는 전파를 항시 탐지하고 있다. 타사의 아레나 폰에 대응해 3.5인치의 소형 탄환 격발장치가 장착되어 있으며 듀얼 플래시를 지원하는 5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해 와이드, 일반, 고화질의 첩보활동이 가능하다.
히나모리 아무는 그 중에서도 특별히 핑크색 기종을 즐겨 사용한다. 해당 기종은 대체적으로 하트의 형태를 띄고 있으며 그녀는 그 기종에 특별히 '란'이라는 애칭을 수여한 바가 있다. 여하튼 간에 '(의학)고산소압, 음정, 건너뛰다'?라는 그녀만의 시동어를 사용해 링크 하게되면 이동속도, 점프력을 비롯한 전반적인 운동신경이 크게 향상된다.
그녀의 모습을 '치어리더'라고 묘사한 고대자료도 있으나 그것은 그의 착각이었을 가능성이 크다. 왜냐 하면 링크 후의 그녀는 벨로시랩터에 버금가는 엄청난 괴물이기 때문이다.
  • GEAR 2nd-아몰레드 스페이드 : 그녀의 또 다른 기종인 '미키'는 '당기다, 끌어당기다, 익사하다.'?라는 기괴한 시동어를 사용하는데, 그것은 아마 '미키'가 그녀에게 다소 미움을 받고 있기 때문이 아닌가..하고 의심해볼 만한 대목이다. 그녀가 이 기종을 잘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단 한 가지로, :"쓸모가 없다."는 것이 그 이유인데, 정말 이 기종은 쓸모가 없다! 기껏해야 '예술'스탯이 조금 올라가는 것뿐인데 이건 마비노기에나 필요할 것같은 스탯이라 을 무찌르는 데는 별 효과가 없나 보다. 심지어 무기는 거대한 이다.

달빛조각사를 기록하지 않은 이전 제작자는 사망했다.

혹자는 사실 이 기종을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변신형태가 노출이 적기 때문이라는데... 알 게 뭐야.
  • GEAR 3rd-아몰레드 클로버 : 1차 생산 때 가장 마지막으로 만들어진 기종으로 애칭은 '수유', 아니 '수우'라 카더라. '나무쪽, 시럽, 채찍질'?이라는 시동에서 알 수 있듯이 해당 기종은 시럽이 덮인 나무 쪽에 채찍질을 가한 외형을 가지고 있다.?
  • GEAR 4th-아몰레드 다이아 : 비밀 병기로 알려져 있다. 그냥 줄여서 '다이아'라고 한다. 벨로시랩터를 잡아 레벨을 올림으로써 사용되며, 이 기종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으나, 분명한 건 그 위력 자체가 너무나 강력하여 함부로 사용시 제노사이드 커터와 맞먹는다 카더라. 그래서 최후의 수단 아니면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고.
  • GEAR FINAL-갤럭시 S 아몰레드 포츈 : 위에 해당되는 기종을 조합시켜 완성된 기종, 각각의 장점만을 채용하였고, CPU가 1Ghz이기 때문에 한번 가동하면 반경 50km내의(서울 및 주변 도시 수준) 수백만명의 남성들의 알을 단 몇초만에 사냥해 고자로 만들수 있다. 가히 척 노리스의 돌려차기에 대등한 위력. 문제는 다루는데 엄청난 힘을 소모하여 제 성능을 발휘하기 힘들다는 것. 하지만 루팅을 하면 어떨까?..........충격과 공포!!

도보시오[편집 | 원본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