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Confusion.svg 코카인과는 다르다! 코카인과는!
      잠깐만! 혹시 펩시콜라 문서로 가려다가 실수로 이 문서에 온 게 아닌가?
True.svg 이 문서는 사실을 근거로 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비록 백괴사전에 등록되어 있지만 최대한 사실에 근거하여 만들어진 문서입니다.

면책 조항: 이 틀이 달려 있더라도, 사실이 아닐 수 있습니다.


Sundae.jpg 이 문서는 먹을거리를 다루고 있습니다.
부디 가 눈독을 들이다가 배고파서 죽지 않길 바랍니다.
Dihydrogenmonoxide.jpg Achtung.svg경고! 이 문서는 대한민국에서 금지된 중독성 강한 마약성 물질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물질을 소지 또는 복용하면 대한민국 에 의해 감방에 끌려갈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이 물질을 복용했을 때의 부작용이나 이러한 물질을 소지하고 있다가 마약 소지가 발각되었을 때 받을 형량에 대해서는 백괴사전책임지지 않습니다.
이 물질을 소지 또는 복용하면 대한민국 에 의해 감방에 끌려갈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이 물질을 복용했을 때의 부작용이나 이러한 물질을 소지하고 있다가 마약 소지가 발각되었을 때 받을 형량에 대해서는 백괴사전책임지지 않습니다.
Mikuru Asahina.jpg 금지 사항입니다
정말로 죄송해요.
이 시대에는 전할 수 없는 사실이 있기 때문에 일부는 삭제했어요.
New Bouncywikilogo 60px.gif
여기 위키백과인가요~ 모두 거짓이겠죠~
코카콜라
코카콜라 위엄
펩시콜라 VS 코카콜라

“코-크(Coke)는 코카콜라~!”

코카콜라, 허위광고를 보내며

“내가 코 큰 이유는 이걸 마셔서야!”

코끼리, 코카콜라 광고 마스코트로 선정되며

“코 안크는데? 주글래?”

오크, 코 미인이 되기위해 코카콜라만 먹다가, 이빨이 상하며

我喝 可口可乐.

듕귁인, 코카콜라를 마시며.

“코카콜라 맛있다. 맛있으면 또 먹지.”

초딩

코카콜라(영어: Coca-Cola, 독일어: Coca-Cola, 불어: Coca-Cola, 왜말: コカコーラ, 듕귁어: 可口可乐)는 쌀국의 코카콜라 컴퍼니가 북극에서 추출한 마약성 천연암반수이다. 척척박사를 소환할때 쓰는 촉매로 사용할 수도 있다. 한때, 코가 큰다는, 코-크는 코카콜라~!(Coke is Coca-Cola)라는 광고를 한 것과, 코카콜라의 사장이 예수쟁이인 걸로 봐서, 무안단물과 다를 게 없는 물질이다.

역사[편집 | 원본 편집]

쌀나라의 J.S. 팸버턴 이라는 약장수가 전 세계적으로 노예를 억수로 벌려는 생각으로 무안단물을 뽑아내고 색소를 타서 중독성 음료를 만들어 코카콜라라는 이름으로 상품화하였다. 가구가락(可口可樂)이라고도 한다. 이는 수원시의 관계자나 전주시의 관계자와 서울시의 관계자나 호이겐스, 만 아는 사실이다.

성분[편집 | 원본 편집]

옆의 구성성분에 베이컨을 첨가하여 제작한 다이어트 코크, 철학자들이 특히 좋아한다고 한다.

일반적인 견해로는 "콜라는 설탕물이다."라는 이야기를 한다. 물론 이 말이 완전히 틀린 것은 아니지만 콜라는 설탕물보다 훠~얼씬 복잡한 혼합물이다. 코카콜라는 굉장히 복잡한 화합물이기 때문에 쌀나라의 콜라 원액을 극비로 전 세계로 보내 그 원액을 토대로 제조한다고 한다. 코카콜라의 주요 구성성분은 다음과 같다.

나머지 내용은 극비 사항으로, 원래는 7명이 알고 있었지만 5명은 죽었기 때문에 전 세계에서 오직 두 명만이 알고 있다고 한다. 이 2명이 죽거나 비밀을 잊어버리면 쌀국에 있는 아틀란타 신탁은행크고 아름다운 크기의 금고에 보관되어 있는 기밀 문서를 개봉할 것이라 카더라. 그 외에도 척 노리스가 코카콜라를 마시고 그 구성성분을 한 번에 알아냈다고 하나, 그에게서 그 내용을 알아내는 것은 불가능하다.

중독성[편집 | 원본 편집]

누구나 좋아하는 코카콜라.

코카콜라에는 코카인이라는 중독성 강한 마약 성분이 들어 있다. 따라서 중독성이 마약 못지않게 강하고, 금단 증상을 가지고 있다. 맥도날드에서는 자신의 가게에서 판매하는 햄버거의 중독성을 강화시키기 위해 코카콜라를 사용한다고 한다. 코카콜라는 전 연령을 가리지 않고 누구나 좋아하며, 펩시콜라보다 중독성이 강해 펩시콜라와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들도 코카콜라를 즐겨 마신다고 한다. 코카콜라는 그 엄청난 중독성을 무기로 하여 콜라 시장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일부 과학자들은 코카콜라의 중독성에 대해 경계하나, 대부분의 과학자들이 코카콜라에 의해 매수된 관계로 그들의 주장은 별 힘을 쓰지 못하고 있다.[1]

문제점[편집 | 원본 편집]

얼음 속에 묻힌 중독성 물질인 코카인이 발효된 것이라 한 번을 마시면 여러번을 구입하게끔 만들어져 한국절도공사처럼 서민들의 주머니를 탈탈털고 있다. 중독된 것 같은 생각이 들어 그만 마시려는 생각은 아무런 효과가 없다. 이런 생각을 하고 있을 때는 언제나 슈퍼에서 콜라를 이미 구입하고 마셔버린 뒤이기 때문이다. 결국 악순환의 반복이다.

가격[편집 | 원본 편집]

해마다 다르고 올라가는 추세이다. 보통 동네슈퍼에서는 1500~1800원 정도이다. 너무 비싸서 육두문자가 입에서 억수로 나오겠지만, 이 마약을 맛본 사람들은 이 가격에 상관하지 않고 매번 구입을 한다.

신비의 약 코카콜라[편집 | 원본 편집]

최근 코카콜라를 마시면 코가 확장된다는 말이 알려져 코카콜라가 이슈가 되고 있지만 실은 무안단물과 같이 코 성형에는 아무런 쓸모가 없다. 또한 코카인이 다량 함유되었으므로 무안단물보다 성형 부작용이 더 심하다는 것이 밝혀졌다. 그래도 무안단물과 달리 화학적 지우개의 용도로 쓸 수 있다는 점에서는 코카콜라가 더 낫다. 코카콜라를 지우개의 용도로 사용할 때 한 가지 주의할 점은 콜라라고 해서 펩시콜라를 쓰면 안된다는 것이다. 펩시콜라는 지우개의 용도에서는 무안단물과 다를 게 없기 때문에 무조건 코.카.콜.라.를 사용해야 한다.

위험성[편집 | 원본 편집]

  1. 코카콜라의 주요성분은 pH가 2.8인 인산으로, 보통크기의 못을 4일 내에 녹여버릴 수 있다.
  2. 사람의 이를 코카콜라에 넣어 두면 하룻밤 사이에 삭아 없어진다.
  3. 비프스테이크를 코카콜라로 채워진 대접에 넣어두면 2일 동안에 그 고기 덩어리가 다 삭아버린다.
  4. 콜라 한 잔에는 약 50mg의 카페인이 들어 있는데 카페인은 몸 안에서 공격형 호르몬 분비를 촉진하여, 아이들을 산만하고 공격적인 아이로 만든다. 또한 설탕이 13%를 차지하는 콜라를 너무 많이 먹으면 아이들은 지능이 떨어지고 정서가 불안해진다. 그 이유는 설탕을 너무 많이 먹으면 면역력이 떨어지고 뇌 대사가 불안정해지기 때문이다.
  5. 임산부가 코카콜라를 많이 먹으면 뼈 없는 아이나 약한 아기가 태어날 것이다.
  6. 쌀국에서 코카콜라의 농축액을 운반하는 트럭들은 독극물에 적용되는 유해물질 카드를 소지해야 한다.
  7. 코카콜라를 흘리면 옷이 까매진다.

용도[편집 | 원본 편집]

코카콜라에는 pH가 2.8인 인산이 많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무언가를 지울 때 많이 사용된다.

  1. 미국의 여러 주의 고속순찰경관들은 2 갤런 정도의 코카콜라를 차에 싣고 다닌다. 그 코카콜라를 사용하는 목적은 교통 사고가 났을때 길에 묻은 핏자국을 지우기 위해서이다.
  2. 변기의 때를 없애는 데는 코카콜라가 좋다. 변기에 묻은 찌든 때는 코카콜라에 함유된 시트르산이 말끔히 제거해 주기 때문이다.
  3. 코카콜라에 적신 종이로 자동차 앞뒤에 달린 녹슨 크롬 범퍼를 닦으면 녹이 깨끗하게 없어진다.
  4. 자동차의 밧데리에 녹이 슬었을 때 밧데리 케이블에 코카콜라를 부으면, 거품을 내면서 녹이 없어진다.
  5. 녹이 슬어 빠지지 않는 볼트에 코카콜라를 바르면 수 분 후에 그 볼트가 빠진다.
  6. 기름에 찌든 옷을 세탁하려면 기름이 묻어 있는 곳에 코카콜라를 부은 후에 세제를 가하여 세탁을 하면 말끔히 씻어진다.
  7. 자동차의 앞 유리가 흐려졌으면 코카콜라를 발라 닦으면 깨끗하게 된다.
  8. 콜라를 배달하는 트럭들은 엔진을 깨끗이 씻기 위하여 코카콜라를 20년간 사용했다.

끄 외예또 씨프트 키까 너무 낖이 뜰어까써 안 빠찔 떄 씨프트 키예 코카콜라를 뿌어 쭈면 시프트 키가 빠져서 정상적인 글쓰기가 가능하다고 한다.

시장에서의 지위[편집 | 원본 편집]

콜라 시장에서 코카콜라의 지위?

코카콜라는 콜라 시장 부동의 1위로, 콜라 시장 2위인 펩시콜라와는 브랜드 네임에서부터 압도적으로 우세하다.? 그러나 콜라를 제외한 음료의 판매는 부실한지, 음료 전체에서의 매출을 따지면 코카콜라보다 펩시콜라의 총 매출과 이익이 더 크다고 한다. 펩시콜라는 코카콜라를 이기기 위해 별 짓을 다 해봤지만 콜라에서는 코카콜라를 이기지 못한다는 것을 인식하자, 다른 음료와 음식점 쪽으로 눈을 돌렸다고 한다. 현재 코카콜라를 사용하는 음식점은 다음과 같다.

마스코트[편집 | 원본 편집]

코카콜라의 마스코트는 북극곰으로, 펩시의 마스코트인 최시맨과 달리 이들은 요즘의 코카콜라 광고에도 종종 나오고 있다. 최시맨과 같이 코카콜라에도 한때의 마스코트가 있었는데 그는 바로 산타 클로스였다. 그러나 산타 클로스가 척 노리스에게 선물을 주는 것을 잊어버린 이유로 사망한 후 산타 클로스는 코카콜라 광고에서 자취를 감추게 되었다 카더라.

자판기[편집 | 원본 편집]

다양한 뻘짓을 시도하는 코카콜라. 죽을 맛이 뻘짓의 최고봉이다.

코카콜라는 코카콜라 전용 자판기가 있다. 그 자판기를 이용하면, 세계에 있는, 그 어떠한 며느리도 모르는 맛도 만들어낼 수 있다고 카더라. (증거)

자판기의 모습

오른쪽 사진은, 자판기가 생성해낼 수 있는 맛들 중, 제일 이 있다고 생각되는 콜라 10가지이다.

도보시오[편집 | 원본 편집]

  1. http://well.blogs.nytimes.com/2015/08/09/coca-cola-funds-scientists-who-shift-blame-for-obesity-away-from-bad-diets/?_r=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