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돔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Achtung.svg 이 문서를 편집하시기 전에
어떤 사람이 보기에는 이 문서의 내용이 너무 가짜 같아서 실제 내용으로 수정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곳은 유머를 즐기는 백괴사전입니다. 진지한 내용으로 문서를 채우고 싶으시다면 위키백과가십시오.
백괴사전의 이러한 특성을 무시하고 편집하는 경우, 문서를 망치는 짓거리로 몰릴 수 있습니다.
Under19.svg 경고: 이 문서에는 만 19세 미만에게 유해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민등록증이 아직 나오지 않은 것 같은 이유로 성인물을 볼 수 있는 법적인 권한이 없는 분들이 이 문서를 열람할 경우 정신 건강상 안 좋은 영향을 받을 수 있기에 읽지 않기를 진정으로 권합니다만, 굳이 보고 싶으시다면 말리지는 않겠습니다. 단, 이 문서 열람으로 인해 생기는 모든 피해에 대해 백괴사전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변태입니다.
Womens-love-vs-mens-love-joke.svg
Adult neon.gif 후방주의! 안전하지 않음
이 문서에는 개방된 공간에 적합하지 않은 내용이 있습니다.
만약 후방을 잡히더라도 책임은 져드릴까요 말까요?

콘돔(영어: conedom)은 콘(원뿔)처럼 입구가 하나인 돔 형태의 집이다. 입구가 하나이기 때문에 바람이 입구 쪽으로 들어오면 빠져나가지 못한다. 스포이드의 고무 부분의 모양으로 활용하기도 한다.

특징[편집 | 원본 편집]

콘돔의 한 쪽은 집의 입구이다. 그 입구는 단 하나이기 때문에 숨을 쉬어 물질 대사를 원활히 하기 위해서는 입구는 항상 열고 있어야 하는데 산소를 들어오게 하고 이산화탄소를 내보내어야 하기 때문이다. 콘돔은 바깥에 있는 사람이 안에서 볼 수 있게 반투명한 벽을 만들었다. 입구의 반대쪽은 돔 형태로 동그랗게 되어 있다. 따라서 그 쪽에서는 미끄러질 수도 있으니 주의하자.

만약 바람이 입구 쪽으로 들어오면 빠져나가지 못하는데 이 때문에 산소가 들어오는 것은 좋으나 간혹 이산화탄소가 빠져나가기 어려워 숨을 쉬는 것이 영 좋지 않게 된다.

콘돔의 벽은 고무나무에서 얻은 천연 고무로, 이 포함되어 있어 시간이 지나면 딱딱해지고 부서질 수 있으며, 입구가 하나만 있다 보니 이산화탄소나 세균이 들어가고 나서 빠지지 않는 단점이 있다. 그런 이유로 한 번만 사용하고 나서 버리도록 하고 있다. 이는 콘돔을 살 때 사용 설명서가 함께 제공되기도 하는데 그 설명서에 적혀 있다.

쓰임[편집 | 원본 편집]

  1. 콘돔 포장지를 집이 찢어지지 않게 벗긴다.
  2. 집이 찢어졌는지 살펴보고 찢어졌으면 버린다.
  3. 집 안으로 들어간다. 이 때 입구의 말려진 테두리를 적절하게 펼쳐 나간다.
  4. 그곳에서 생활한다.
  5. 어느 정도 살면서 벽이 더러워지면 밖으로 나가고 나서 그 집에 대해 폐기물 신고를 하고 나서 갖다 버린다.

이 때 콘돔에서 한 번 생활을 할 때 벽이 더러워지면 그 집은 갖다 버려야 하는데 만약 그 집에서 다시 산다면 질병에 걸리거나 새로운 생명이 태어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