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토요사전, 토요타는 백과사전
당신의 뇌가 급증하는 정보량을 이기지 못하고 폭주하는 모습 이 문서는 그 내용이 위뷁처럼 진지하고 어려워서, 읽는 순간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글을 읽는 순간 가 급증하는 정보량을 이기지 못하고 타버릴 것이며,
컴퓨터마저 뿌리를 뽑고 당신의 집안에서 뛰쳐나올 것입니다.
Nanjangpan2.PNG 이 문서는 꽤 역겨울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읽다가 의 뱃속이 폭발하더라도 책임지지 않을 것입니다.
Flag of Japan.sv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친일파입니다.
이 자는 친일인명사전에 등재된 자이거나, 또는 그 자의 후손이며, 대놓고 친일 발언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대한민국, 중화민국에 많이 있는 반일파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가짜 우파로 위장하는 경우도 있으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중화인민공화국에 많이 있는 반일파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가짜 좌파로 위장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다른 친일파들도 조심하십시오. 뉴또라이, 새누리당은 자신이 우익이라고 주장하면서 홀로섬 지키기에는 나서지 않으며 민주통합당 역시 마찬가지로 자신이 좌익이라고 주장하지만 나서지 않습니다. 특히 여성가족부는 홀로섬 지키기에 나서지 않은데다가 위안부를 생각조차 하지 않습니다.
친일인명사전.PNG
C0084651 4be01e685dd99.png 이건 완전히 미쳤습니다!
이것은 완전히 미친 것 입니다. 진짜 이것은 미쳤습니다. 주의하십시오..
고종.jpg 이 문서들은 왜놈이나 친일파들에 관련된 내용을 포함하고 있거나 친일파들이 썼던 문서입니다.
여기 비운하게 살해된 고종황제가 보이시나요? 하루라도 빨리 친일파들을 처단합시다.

역적 노무 시키들!

Denohbuckle.svg 막장 문서라고!
이 문서는 처음부터 끝까지 막장이라고! 그러니 주의해서 읽으라고! 안 그러면 위키백과가 덮친다고! 그걸 알아야 한다고!
Nuvola apps kcmsystem.svg 이 문서의 대상은 기계입니다.
기계가 고장났을 경우 고물상에서 바꿔 먹거나 고스트로 락다운을 하시기 바랍니다.
락다운.jpg
Eighth notes and rest.svg 이 페이지의 배경 음악은 하츠네 미쿠 - World is Mine입니다. End 키를 눌러서 이 페이지의 맨 밑으로 내려가서 음악을 켜고 Home 키를 눌러 다시 이쪽으로 올라와서 읽어 주세요.
New Bouncywikilogo 60px.gif
독일 축구 국가대표팀은 유로 1996 이후 지구상에 존재하는 모든 축구대회에서 우승한 적이 단 한번도 없다. 위키백과는 2001년 1월 15일에 설립된 이후 단 한 번도 재미있어 본 적이 없다.
토요타

토요타(영어: Toyota, 왜말: トヨタ)는 왜국의 안습해진 탱크 제조업체이다.

역사[편집]

어디서 굴러 들어왔는지 알 수 없는 휴지조각에 다음과 같은 내용이 적혀 있다.

때는 전국시대, 섬나라의 상황은 그야말로 개판 5분 전이었고 이 분노해 화산을 폭파시키기 전에 누군가 이를 가라앉혀야 했다.
하지만 이게 말처럼 쉽지 않은 게 조직의 두목은 여러 명에 땅덩어리 자체도 여러 조직으로 쪼가리가 날 대로 나 버려서 우선 통합을 하는 게 중요했다.
그렇지 않으면 유비, 관우, 장비가 대립하는 삼국시대를 넘어 듕귁의 춘추전국시대 이상의 꼴이 나 버릴 게 뻔했기 때문이다.
그러던 중에 '토요타' 한 사내가 조직을 새로 차려 조직을 하나로 통합하려 하니, 그 조직의 명칭은 두목의 이름을 따 '토요타'라 불리게 되었다.
그들은 다른 조직을 싹쓸이하기 위해 최첨단 무기인 '탱크'를 개발, 휴지조각 수준에도 미달인 다른 조직을 단 시간에 처치하게 되었으니...
그 결과로 섬나라의 평화가 돌아왔는지 안 돌아왔는지 알 필요가 저언~혀 없어 보이며 이 조직은 현재에 이르러 거대 탱크 제조업체가 되었다.

“즤랴랴냬。”

롑흔리나, 휴지조각에 삐–을 날리며

조직명의 유래[편집]

위의 문헌대로 '토요타'라는 사람이 설립해서 조직명이 토요타라고는 하나, 그렇지 않다는? 충격적인지 아닌지 며느리도 모르는 사실이 밝혀졌다. 좀 더 정확히는 '토요'라는 사람이 설립했는데 탱크 조립 완료 후 누군가 테스트를 해야 했는데 부하 전체가 테스트 도중 뒈질까봐 테스트를 기피하는 부하에게 '타! 타!'라고 소리를 벅벅 질러 조직명이 '토요타'가 되었다는 설이 있다. 반대로 '토요'를 테스터로 삼으려는데 계속 거부를 하자 부하 전체가 '토요! 타!'라고 소리를 벅벅 질러 그 과정에서 조직명이 '토요타'가 된 게 아닐까 하는 설도 있다지만 그 실체를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 같기도 하다. 혹자는 '토요일에만 타는 탱크'라서 '토요타'라고 하는데 뭔가 일리가 있어 보이기도 하고 없어 보이기도 하고... 그럼 '일요일에만 타는 탱크'를 조립하는 곳은 '일요타', '금요일에만 타는 탱크'를 조립하는 곳은 '금요타'라 이말인가? 이러면 북동네에서는 '정요일에만 타는 탱크'가 있을 것 같아 '정요타'가 있을지도 모르겠다. 아니면 말고.

주요 양산물품[편집]

  • 탱크 : 21세기를 넘기기 전까지만 해도 전문 분야였다. 하지만 아래와 같은 이유로 업종을 변경했으니... 안습 항목 참조.
  • 수동차 : 21세기 이후에 업종을 변경하면서 새로 시작한 사업이라나 뭐라나. 그다지 좋아 보이지는 않은 듯.
  • 로켓 : 산업 스파이 때문에 미츠비시에 관련 기술 자체가 팔려나갔다는 얘기가 있다. 즉, 망한 거나 다름없다.
  • 토요일 : 토요일을 자기네들이 만들었다고 망언을 뿌리고 있는데, 이와 관련된 법적인 문제가 현재진행형이다.
  • 트럭 : 하얀색 백괴스러운 짱쎈 트럭을 아프리카 등지에 팔아먹으며 이는 내구도덕후인 테러리스트들에게 알라의 요술봉, 짝퉁 마47과 함께 잇아이템으로 꼽히며 트럭을 더 많이 차지하기위해 전쟁도 불사한다 카던데 그걸 토요타 전쟁이라고들 하더라.

안습[편집]

21세기가 들어설 무렵 그들이 양산한 탱크에 문제가 발생, 연료 폭발로 인해 탱크를 사들인 부대에 사망자가 발생하면서 부대 내에서 보상 요구를 하였지만 '구라 즐 꺼지셈~'이라고 씹어 넘어갔다. 이에 분개한 부대에서 소송을 걸었는데 그 결과, 토요타의 패소로 '벌금 0으로 나눈 값에 탱크 생산 영구 금지'라는 판결을 받아 사업 위기가 닥쳐오자 건물 앞 주차장에 있었던 현대수동차를 발견, 이에 '수동차 생산'으로 사업을 변경하게 되었다고 한다. 하지만 이 수동차 역시 이곳에서 자동차를 사들인 아무개 나라 대통령이 '규격 미달'로 인한 부품의 이탈 때문에 교통 사고로 사망, 법원에서 '자동차 생산 영구 금지, 조직 해체'라는 판결을 받게 되었으나 뇌물 조공이라도 바친 건지는 몰라도 '해당 국가에만 수출 금지'로 감형이 되어 지금도 수동차를 양산하고 있다 카더라.

맙소사!!![편집]

토요타 CF 중에 이런 망할 것이 있는데 백문이 불여일견, 직접 보면 알게 될 지어니...

그저 말이 안 나온다. 부하 중에 하츠네 미쿠 중독 테스트에서 '심각' 판정을 받은 햏자가 있는 모양이다.

이 회사가 쓰레기인 이유[편집]

토요타는 대일본제국 시절로 돌아가, 대한게임국 및 아시아 국가들을 꿀꺽하려는 위험한 계략을 세우고 있는 왜국윗놈들을 지원해 주고 있다! 토요타 [1]

도보시오[편집]

주석[편집]

  1. http://limeji.blog.me/30115559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