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라노 아야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티라노 아야에서 넘어옴)
이동: 둘러보기, 검색
      잠깐만! 혹시 히라야마 아야 문서로 가려다가 실수로 이 문서에 온 게 아닌가?
원래 모습. 둘 중에 어떤 걸 가리키는지는 며느리도 모른다.

“하앍하앍 히라노 짱 내 꺼라능”

히라노 지지 세력

“티라노 아야 따위 'ㅅ'”

티라노 안티 세력

“티..티라노 !!!”

안티도 팬도 아닌 인간들

“'티라노의 발톱'은 사실 얘(티라노)를 겨냥해서 만든 것이야.”

심형래, 더워 개봉하기에 앞서

히라노티라노 아야(왜말: 平野 ティラノ 綾, 영어: Aya Hirano Tyranno)는 아이치 현 출신의 공룡으로, 얼핏 보기에는 인간으로 보이지만, 사실 정체는 티라노사우루스이다. 공룡 시절의 행적에 대해서는 전혀 알려져 있지 않으나, 꽤 어린 나이에 인간으로 폴리모프했다는 사실만 전해지고 있다. 목소리는 미즈키 나나하고 비슷하다는 건 나의 착각??

설명[편집 | 원본 편집]

수영복의 앞뒤가..

히라노 티라노 아야9살?때부터 연예계에 발을 붙이다가 개고생으로 연예계를 시작했다. 과거 Spring 그룹에서 활동하다가 음반도 안 팔리고 해서 그만 두고 12살?성우에 감염, 18세?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에서 스즈미야 하루히 역으로 엄청난 인기와 이에 따른 음반 활동 등 별 뻘짓거릴 다하는 등, 수많은 오덕후들 양산에 공헌해서 아소 다로우왕ㅋ굳ㅋ이라고 하였다.

그러나 전성기는 여기서 끝! 러키☆스타에서 이즈미 코나타 역을 맡은 이후로, 사진집 내도 오덕후들만 사 갈 뿐, 뭐 팔리지도 않고, 수영복 상의를 거꾸로 입는? 티라노 수준의 지능을 보이고, 음반을 내도 멍멍이니, 꼴에 잘났다고 돈 쓰다가 왕창 망해 버렸다. 이 때문에 생긴 트라우마로 하루히 짱의 우울에는 참여해도, 그 이후로는 참여하지 않고 싶다고 카더라 통신 왜국지부에서 보내 왔다. 하지만, 이는 잘못된 사실로, 개사료에 의해 2기에 몰래 참여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또한 히라노 티라노 아야만의 TV라는 대한민국의 리얼 버라이어티를 표절한 프로그램을 맡았는데, 1화의 반응이 奀 같았는데도 계속 싸질렀다 칸다. 이는 카더라 통신에서 전해 온 것이므로, 정확한 사실이니라.

심형래와의 관계[편집 | 원본 편집]

2007년, 티라노 아야는 비밀리에 심형래하고 만났다 카더라.

바로 밑에 순간 포착이 있으므로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티라노아야의발톱.jpg

도보시오[편집 | 원본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