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오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파라오(Pharaoh)는 고대 이집트를 통치하는 적인 존재이자, 피라미드를 쌓는 사람이다.

생애[편집]

파라오의 가면

파라오는 어렸을 때 뽑혀서 뽑히자마자 우선 피라미드를 짓기 시작한다. 피라미드를 짓는데는 막대한 국력과 자본, 노동력이 손실되지만 그딴게 중요한 건 아니고 일단 닥치고 봉산탈춤을 추듯이 피라미드를 건설한다. 이러한 백괴스러운 행위를 어째서 하는가에 대해서는 학자들의 연구가 지속되고 있지만 연구하던 학자들이 모두 닌자의 공격으로 사망해버렸다. 또한 파라오는 항상 가면을 쓰고 다녀서 '얼굴'모습이 세간에 나타난 적이 거의 없기 때문에 파라오의 얼굴에 관해서도 미스터리가 지속되고 있는데, 이것 역시 닌자와 비슷한 이유가 아닐까 생각된다. 만약 사실이라면 파라오의 얼굴을 본 이집트인들이 얼마나 죽었을지는 상상하기도 힘들다. 모든 파라오들은 유언으로 "대영박물관장에게 안부전해라."라고 하고 죽었다 카더라.

파라오가 피라미드를 건설하는 이유[편집]

자세하지는 않지만 남은 기록에 의하면 쇠똥구리을 모아다가 똥덩어리를 만들어 굴리고 다니는 것과 비슷한 이유라고 추정된다. 이집트는 세계에서 최초로 건빵을 만든 국가로도 유명한데, 사실 피라미드의 외벽은 전부 돌덩이가 아니라 건빵이다. 파라오는 피라미드를 다 건설하고나면 피라미드 안에 들어가서 건빵을 갉아먹으며 여생을 지내는 것이다. 이 가설은 거의 완벽했지만 파라오들이 평균 피라미드 속에 들어가는 나이가 50~60세 정도이기 때문에 치아가 약해져 건빵을 먹을 수 없다는 반박이 있다. 아마 파라오들은 입에서 건빵을 분해하는 특수한 효소를 분비하는 것으로 보인다.

다른 가설[편집]

또다른 파라오의 가면

파라오가 사는 피라미드 안에는 엄청난 양의 식량을 함께 묻는다는 말이 있다. 총 4등분하여 1층에는 곡물류, 2층에는 채소와 과일류, 3층에는 육류, 4층에는 유제품을 묻는데 이것을 다른말로 푸드 피라미드라고도 한다.

또 다른 가설[편집]

파라오는 피라미드 안에서 피라미드식 금융 사업을 하며 을 챙기고 가끔 밖에 나와서 음식을 사먹는데, 좋아하는 음식은 똥이라고 한다.

세습[편집]

파라오가 피라미드 안에서 죽고 나면 그 파라오의 아들 중 새로운 파라오가 뽑힌다. 그 파라오가 또 피라미드를 건설하고 파라오가 피라미드 안에서 죽고나면 그 파라오의 아들 중 새로운 파라오가 뽑힌다. 그 파라오가 또 피라미드를 건설하고 파라오가 피라미드 안에서 죽고나면 그 파라오의 아들 중 새로운 파라오가 뽑힌다. 그 파라오가 또 피라미드를 건설하고 파라오가 피라미드 안에서 죽고나면 그 파라오의 아들 중 새로운 파라오가 뽑힌다. 그 파라오가 또 피라미드를 건설하고 파라오가 피라미드 안에서 죽고나면 그 파라오의 아들 중 새로운 파라오가 뽑힌다. 그 파라오가 또 피라미드를 건설하고 파라오가 피라미드 안에서 죽고나면 그 파라오의 아들 중 새로운 파라오가 뽑힌다. 그 파라오가 또 피라미드를 건설하고 파라오가 피라미드 안에서 죽고나면 그 파라오의 아들 중 새로운 파라오가 뽑힌다. 그 파라오가 또 피라미드를 건설하고 파라오가 피라미드 안에서 죽고나면 그 파라오의 아들 중 새로운 파라오가 뽑힌다. 그 파라오가 또 피라미드를 건설하고 파라오가 피라미드 안에서 죽고나면 그 파라오의 아들 중 새로운 파라오가 뽑힌다. 그 파라오가 또 피라미드를 건설하고 파라오가 피라미드 안에서 죽고나면 그 파라오의 아들 중 새로운 파라오가 뽑힌다. 그 파라오가 또 피라미드를 건설하고 파라오가 피라미드 안에서 죽고나면 그 파라오의 아들 중 새로운 파라오가 뽑힌다. 그 파라오가 또 피라미드를 건설하고...

현재의 파라오[편집]

지금의 파라오는 이집트 디제이 실력으로 뽑힌 조성민이라고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