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트/스테이 나이트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Eighth notes and rest.svg 이 페이지의 배경 음악은 Faint('훼이크')입니다. 들리고 있다고 상상해 주세요.
Bb trsh.svg 이 문서는 편집 지침에 맞춰 다듬어야 하는데, 이 문서를 정리해 주면 안 잡아먹지~
강만수 피규어.png 이 글은 안티 오타쿠가 쓴 글입니다. 그래서 이 글의 소재는 360도 비꼬아져 있습니다.
혹시 당신이 이 소재의 팬이라면 "삐–"이라고 말할 수 없으며, "아름다운 나라눈깔괴물 미소녀가..."라고 말했을지도 모르죠.
No otaku.jpg
Jam.png 이 문서는 이 없습니다.
꿀잼이 듬뿍 들어간 글을 만드는 데는 너희 모두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바보같이 웃기지 않는 법도 참조해주세요.
Disambig grey.svg 이 문서는 Fake stay night에 관한 것이거든. 그니깐 페이트를 숭배하는 인간에 대해서는 달빠 문서를 참조하란 말이다.

“페이트는 인류 300만년 역사 이래 최고의 문학이다!”

달빠

훼이크/스테이 나이트(영어: Fate/Stay night)는 달치다(type moon)이 워리이후 세계 정복을 위해 배출한 미연시이다. 이 게임으로 달치다는 야겜 개발사로서의 입지에 말뚝을 박을 수 있게 되었다.

저기서 이름이 훼이크/스테이 나이트인 이유는 원래 너무나도 많은 덕후스러움을 감추기 위해 정부에서 떡신을 검열하여 오타쿠들에게 "브레이크다 이 들아!"라는 느낌을 선사하기 위함을 나타낸 것인데, 지지율이 떨어지자 포기하고 이름만 남겨 뒀다. 항간에 알려진 제목 페이트는 오타쿠들이 역사적 사실을 감추기 위해 지어낸 거짓 이름이다. 최근에 이 두 이름과 의미을 절충시킨 이름 '페인트(Faint)/스탈린 나이트'을 쓰자는 의견이 나왔으나 알 게 뭐야.

오타쿠들은 무시한 듯 시큼한 떡신 표현, 적절한 인물 배치와 독창적인 세계관을 근거로 노벨문학상을 수상해주자는 뜬금없는 주장을 펼치는데, 만약 그런 일이 발생한다면 게임사의 의도대로 전 세계가 왜국에 점령당할 것이므로 심사위원들이 반대하고 있다.(물론 CG를 다 유출해가서 하는 말이다.)

애니메이션으로도 만들어져 그것도 그것대로 달빠들에게 최고의 애니메이션으로 칭송받고 있다.

내용소개[편집 | 원본 편집]

생각해 보면 달치다의 게임은 등장인물의 90%가 여자다. 그나마 나오는 남자는 주인공 빼고 다 일찍 뒈진다.

에미야 국이짜다라는 소년이 우연히 성배전쟁에 참가하면서 벌여지는 여러 가지 에피소드를 다루는 독특한 구조를 갖추고 있......기는 개뿔 겉으로는 착한 척을 하지만 천천히 여러 히로인들에게 문어발을 내미는 이중인격적인 태도를 갖추고 있다.

등장인물[편집 | 원본 편집]

세기 최고의 극악 성범죄자. 세계평화를 위한답시고 자기 서번트(부하) 세이버를 마구 고생시켜놓고 맨 마지막에 폼나게 구해서 그 대가로 자기한테 포옹을 하게 하고? 선생님, 같은 반 친구, 적 등등을 나이, 지위를 가리지 않고 모두다 자기의 수하로 만드는 엄청난 능력을 가지고 있다. 심지어 여자들도 자신이 피해자임을 눈치채지 못한다 카더라. 미연시주인공의 아주 좋은 견본.

  • 세이버

우연히 에미야 시로의 부하가 된 좀머의 애인. 자기가 최강이라고 허세를 부리지만 사실 밥만 축내는 잉여다. 패스트푸드부터 시작해서 왜국음식, 서양음식 등 다양한 음식먹기를 마스터했다. 백괴스럽게도 빨강색?, 검정색(흑화), 하양색?, 백합색?으로 변신을 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엄마 친구 딸인 척하고 있는 된장녀. 개념이 없어서 보석을 사카린처럼 뿌려댄다. 그 이유는 마법을 사용하기 위해 대대로 내려오는 카레이도 스틱이란 마법봉을 쓰는데 그걸 쓰는데 개념이 필요해서이댜.

  • 사1쿠라

에미야 시로의 후배. 벌레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화가 나면 카르자크처럼 흑화한다. 기본적으로 에미야 시로의 충실한 후배이기 때문에 밥짓는 것부터 청소, 수리 보조등 다양한 일을 한다.


뭐, 그 외 기타 등등 여자들이 나오는데 알 게 뭐야. 어차피 에미야 시로의 손바닥 안인데.

도보시오[편집 | 원본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