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딩

백괴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Sundae.jpg 이 문서는 먹을거리를 다루고 있습니다.
부디 가 눈독을 들이다가 배고파서 죽지 않길 바랍니다.
낚시그림.jpg 이 문서에는 소량의 낚시가 들어 있습니다.
슬기를 발휘하여 낚이지 않게 조심하십시오.
낚시질.jpg

푸딩(dksemfhdj: vneld)은 지구상에 존재하는 최강의 과자이다. 매우 무르면서도 동시에 단단한 성질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파괴가 불가능하며 탄성이 크기 때문에 어떤 운동에너지도 튕겨낼 수 있다. 자성을 띄고 있으므로 주변의 을 끌어당길 수도 있으므로 푸딩은 현대 사회에서 다용도로 쓰이고 있다.


만드는 법[편집]

푸딩은 다음과 같은 재료로 만들어진다.

만드는 법은 다음과 같다.

  1. 준비한 금속을 2976도의 고온에서 녹인다.
  2. 이후 절대영도(영하 273도)에서 냉각하여 고체로 만든다.
  3. 금속을 믹서기에 분쇄하여 가루로 만든다.
  4. 여기에 미리 가열하여 녹인 설탕을 붓고 잘 젓는다.
  5. 그대로 30분정도 두면 개미가 끓게 되는데, 이상태로 또 10분간 중탕한다.
  6. 중탕가열 후 일주일 간 냉동실에 넣어 재워둔다(이렇게 해야 냉장고에 붙은 자석으로 인해 자성이 생긴다).
  7. 그 사이 배가 고프니 카스테라를 먹는다.
  8. 일주일 후 푸딩을 두루마리 휴지로 집어서 손으로 주물러 형태를 만든다.

이제 당신은 당신만의 푸딩을 갖게 되었다. 만족스러운가?

색 넣는 법[편집]

가끔 푸딩에 색을 넣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볼 수 있다. 푸딩은 기본적으로 갈색노란색을 띄지만 자신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색소를 넣어 알록달록한 푸딩을 만들 수 있는데, 소년 과학동아 1996년 3월지에 나온 양초 만들기에서 양초의 색을 넣는 것과 마찬가지로 위의 5단계에서 넣고 싶은 색을 띄는 재료를 로 깎아서 조금씩 넣으면 된다. 최소 200g정도는 넣어야 푸딩에 색이 배어나와 원하는 색을 만들 수 있다.

갓 만들어진 푸딩

푸딩의 효능[편집]

푸딩은 위에서 설명했듯이 매우 단단한 초탄성 합금이다. 누르면 약간 무른 감이 들면서도 손가락을 떼면 재빠르게 원래 형태로 돌아온다. 또한 금속과 설탕이 섞인 합금의 분자구조의 특징상 매우 단단하기 때문에 주로 외계인들의 우주선인 UFO의 재료로 쓰인다. 실제 푸딩은 기원전 121년에 외계에서 떨어진 금속으로 알려졌으며 제조법이 알려진 것은 서기 1697년 중동 이슬람권 국가들의 기록에 의해서다. 이슬람 국가들은 지하드를 할 때 주로 이 푸딩을 사용했으며, 이 때문에 지하드는 무르면서도 단단하다.

용도[편집]

푸딩은 주로 투척용 무기로 쓰인다. 푸딩을 투척할 경우 투척 대상에 맞거나 맞지 않거나 탄성으로 인해 다시 던진 사람의 손으로 돌아오기 때문에 거의 반영구적인 투척무기로 사용할 수가 있다(푸딩은 위에 계속 설명했듯이 파괴되지 않는다). 호주의 원주민들은 푸딩을 베껴서 부메랑이라는 무기를 만들었지만 부메랑은 불행히 합금이 아니기 때문에 가끔씩 돌아오지 않기도 한다. 또한 러시아에서는 여러분이 푸딩에게 되돌아오기 때문에 이러한 이유로 러시아에서는 푸딩을 던지는 것이 금지되어 있다.

푸딩은 현재 쌀나라 군대에서 사용하는 제식 무기로도 지정되어 있으며 미군들은 푸딩을 잘 던진다. 하지만 민간에서 푸딩이 아예 안 쓰이는 것은 아니고 수렵, 스포츠용으로 자주 쓰인다. 대한게임국에도 국가에서 공식으로 인정한 푸딩 던지기 협회가 있으며 스타크래프트의 유즈맵 중에도 푸딩을 던져 파이어뱃을 맞추는 게임이 존재한다. 이렇듯 푸딩은 우리 생활 속에 매우 친숙한 무기로 항상 우리의 곁에 있다. 거기다가 가격도 싸다!

푸딩을 파괴하는 법[편집]

없다.

라고 말하고 싶지만 사실은 한 가지가 있다. 푸딩을 파괴하기 위해서는 매우 높은 온도를 가한 후 매우 낮은 온도로 급속냉각하면 푸딩에 금속피로도가 쌓이게 되는데, 이것이 일정치 이상이 되면 푸딩은 산산조각 나 버린다. 이를 응용하여 푸딩을 막는 기술이 개발되자 이후에는 푸딩은 무기로써의 용도는 사실상 거의 없어져 전쟁용으로는 푸딩 대신 탱크패드를 쓰기 시작했다. 물론 수렵 및 스포츠용으로는 여전히 잘 쓰인다. 떡밥의 용도로는 아직도 무궁무진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