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란츠 리스트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당신의 뇌가 급증하는 정보량을 이기지 못하고 폭주하는 모습 이 문서는 그 내용이 위키백과처럼 진지하고 어려워서, 읽는 순간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글을 읽는 순간 가 흥분을 하여 당신의 두개골에서 뛰쳐나올 것이며,
컴퓨터마저 타버릴 것입니다.
Eighth notes and rest.svg 이 페이지의 배경 음악은 살인의 꿈 3번 Murderstraum입니다. 들리고 있다고 상상해 주세요.
True.svg 이 문서는 사실을 근거로 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비록 백괴사전에 등록되어 있지만 최대한 사실에 근거하여 만들어진 문서입니다.

면책 조항: 이 틀이 달려 있더라도, 사실이 아닐 수 있습니다.

New Bouncywikilogo 60px.gif
이번에 소개할 분은 여러분께서 정말로 기다리시던 분들이십니다. 이 연극의 주인공, 본인 심영문예봉 동무를 소개합니다!
프란츠 리스트

프란츠 리스트(영어: Franz Liszt 프란츠 리스트) (1811 ~ ?) 는 헝가리의 위대한 음악가-카사노바이며, 여자들을 언제든 기절시킬 수 있는 테크닉(그 테크닉도 맞지만 일단 피아노 테크닉)을 가진 뛰어난 피아니스트였다. 그는 폭발적인 정력의 소유자로 피아노에서 신음소리가 나게 할 수 있었다는 전설이 지금까지 전해지는데, 이것은 벡터맨이 최근 지구로 보내온 소식에 따라 사실로 밝혀졌다.

생애[편집 | 원본 편집]

그의 생애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단어로 표현된다.

여자. 여자. 여자!!!!!!!!!!!!!!

작품[편집 | 원본 편집]

대부분이 내용은 하나도 없고 테크닉만 과시하는 곡들이다. 죽을때까지 그런 곡만 쓰다 죽었다. 그래서 쇼팽보다 곡을 많이 썼는데도 거의다 잊혀졌고, 오히려 쇼팽 곡들이 더 많이 기억되고 있는 이런 백괴같은 상황.

신 같은 사실 하나[편집 | 원본 편집]

그는 젊었을 동안 200명이 넘는 여자와 응응를 가졌는데, 그러다 갑자기 54살 때 성직자가 되었다. 다 해놓고..

도보시오[편집 | 원본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