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

백괴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플로리다(Florida) 는 미국 남부에 짱박혀있는 주이다.

역사[편집]

에스파냐가 '발견했다'. 후에 아메리카제국 의 27번째 주가 되었다. 노란 손수건이 걸린 떡갈나무로 유명한데 이거 다 거짓말이다. 누가 지어냈는지 가상타다. 외국인 레저용자동차에서 훔쳐 벌여들인 돈이 하도 많아 관통하는 운하를 파내려는 뻘짓을 한 것으로 유명하다. 옛전 어느 쿠바 꼬마녀석이 왔다가 돌아갔다. 부시가 총대빵 자리를 해 먹기 위해 여기서 별 짓 다 해서 오벌오피스에 갔다.

일상[편집]

내셔널 인콰이어가 대세다. 디즈니월드가 있다. 여기서 진화론을 말하면 당신은 즐. kkk를 조심하라. 가서 반드시 양키놈들을 까라. 부시가문과 친하면 여기를 통해 한자리 해먹을 수 있었는데 아쉽군. 말라리아조심. 늪지대에 빠지지 않도록. 천지에 오렌지 깔려 있다고 따 먹다가 총에 맞을 수 있으니 조심하라. 영어 발음은 미국인도 못 들어먹는 수준이므로 못 알아듣는다고 자괴할 필요 없다. 자다가 허리케인이 당신의 몸을 원심력으로 찢어버릴 수도 있으니 조심. 관광지가 많음. 날치기 조심. 운이 좋으면 케네디우주센터에서 위로 날아가거나 착륙하는 우주선이나 로켓을 볼 수 있다. 그런데 더 운이 좋으면 당신은 여기서 그것이 폭발하는 기상천외한 장경을 볼 수 있다.

팁 : 플로리다에 온 자들은 모두 찰톤 헤스톤의 동상에서 조의를 표해야 한다.

현재[편집]

현재 플로리다주는 데이터베이스테크놀러지사가 부시 동생 쨉의 컴퓨터를 전자파로 조절하려고 시도하는 바람에 투표 기계가 모두 터져 이 조각들이 모두 엿같은 중력자에 의해 늪지대로 시속 299792.458km 로 날아가 케이프 커내버럴의 화성행 이륙준비중인 광자로켓에 맞아 폭발하여 이 광자로 미시시피 악어떼가 미쳐날뛰어서 톰 소여를 먹어버린 다음에 캘리포니아까지 (악어)눈물의 행진을 하는 바람에 24시 시즌 6의 잭 바우어가 핵폭발을 막지 못함에 따라 이 여파로 탈라하시에 프랭크 로이트 라이트가 나타나 온 미국 건축물을 지가 좋아하는 대로 다 만들어 놓았는데 이 바람에 브레인워프가속시공간평행우주다중11차원이 제멋대로 열려 칼루치-클라인 입자가 붕괴됨에 따라 공황상태에 빠졌다. 과학자들은 이 사건의 연관성을 아직 찾지 못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