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타고라스

백괴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Jam.png 이 문서는 이 없습니다.
잼이 듬뿍 들어간 글을 만드는 데는 너희 모두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바보같이 웃기지 않는 법도 참고해주세요.
Bb trsh.svg 이제 이 사람은 없어졌습니다. 더 이상 이 사람은 없습니다.
이 현실을 어떻게 받아들일지는 여러분에게 맡기겠습니다. 그렇지만, 한때 사람을 이끌어갔던 이들에게 경의를 표시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피타고라스(그랬어어: \pi υθαγόρας)는 고대 그랬어 시대에 살았던 수학者이자 철학子이자 종교人이다. 물론 실제 그의 거주지가 그랬어인 것은 아니고 그랬어 변방의 멀리 떨어진 어떤 섬, 또는 이탈리아의 작은 촌구석이라고 한다. 피타고라스교의 상징. 후대에 사탄 교회에 사용함으로서, 사탄교의 창시자가 피타고라스임을 알 수 있다.

생애[편집]

오늘날 알려져 있는 피타고라스의 생애에 관해서는 지루한 기록 외에 포르노리오스가 쓴 피타고라스 야설에서 대개 발췌한 것이다.

피타고라스는 6년 전에 사모님 섬에서 가난한 공산주의자 므네살사소스의 아들로 태어났으며 532년 후에는 폴리에틸렌이 독재하는 고향을 떠나 이를리 남부에 위치한 크립톤이라는 돈을 좋아하는 기업에 취직하였다고 한다. 여기서 후에 널리 알려지게되는 사이비 색채를 띤 고등학교를 세워 많은 젊은이들의 정자와 난자를 득한 것으로 보인다. 학교의 학생들이 늘어나고 학교 전체에서 진동하는 밤꽃 냄새와 식초 냄새 덕분에 주변의 오타쿠를 끌어들이고 마침내 6년 후에는 피타고라스교를 창시하였다. 하지만 인근 주민이 학교의 냄새가 너무 야하고 지독하다고 해서 건달 28호를 압세워 학교를 부숴버리게 된다. 결국 피타고라스는 굶게 되었고 이름처럼 뼈와 살이 보이는 압박적인 모습이 되었다.


피타고라스교의 쾌락[편집]

경제학 혹은 모기지론[편집]

피타고라스는 경제를 좋아한다. 그런데 이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학 또는 괴론[편집]

피타고라스는 수학도 좋아한다ㅋ 피타고라스의 정리는 이미 많은 학생들을 빡치게하고 있다.

행복학 혹은 데카론[편집]

“집에 10억씩만 있으면 우린 행복한거에여ㅎㅎ.”

피타고라스의 유언

음악 혹은 멜론[편집]

딴 띠딴띠띵 띵띵띵 땅 -피타고라스 교향곡 제 1악장

피타고라스의 뻘짓[편집]

루트 2가 무리수란 사실로 수많은 사람들을 숙청했다카더라. 그중 가장 유명한 인물로 히파수스가 있다. 히파수스가 루트2가 분수 또는 소수로 나타낼수 없음을 발설하고 다니자. 피타고라스 학파에서 그를 바다에 던져 죽게 했다고 한다. 그러나 결국 많은 사람들이 루트 2가 무리수임을 믿게 되었다 카더라.

피타고라스와 의 관계[편집]

피타고라스 학파에서는 콩과 점의 모양이 비슷하다고 생각하여 먹지 않도록 하게 했다. 그래서 피타고라스 학파에서는 콩진호를 매우 좋아한다!

피타고라스의 死상[편집]

피타고라스 학파는 이오시스보다 더 엄청난 수학 관련 死상을 갖고 있다.

  • 모든 수는 유리수이다.--그러나 백괴스럽게도 유리수가 아닌수가 한두개가 아니란것은 대한민국의 웬만한 중3들도 안다. 뭐? 모른다고? 그건 니놈이 수업시간에 자서 그러니까 알게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