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타이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너는 변태다!
확실해! 너는 변태야!
변태사전, 너희 모두 변태인 사전
Under19.svg 경고: 이 문서에는 만 19세 미만에게 유해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민등록증이 아직 나오지 않은 것 같은 이유로 성인물을 볼 수 있는 법적인 권한이 없는 분들이 이 문서를 열람할 경우 정신 건강상 안 좋은 영향을 받을 수 있기에 읽지 않기를 진정으로 권합니다만, 굳이 보고 싶으시다면 말리지는 않겠습니다. 단, 이 문서 열람으로 인해 생기는 모든 피해에 대해 백괴사전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변태입니다.
Uncyclopedia Puzzle Potato Notext.png 이 글은 자판인의 두뇌를 보여주는 글입니다.
이 문서에는 아름다운 나라에서 수입한 똥덩어리가 묻어 있습니다. 부디 강마에같은 분이 나와서 털어 주시길 바랍니다.
Adult neon.gif 안전하지 않음
일을 하던 도중, 이 문서를 보실 경우 위험도가 재수 없게 무한히 오릅니다!
만약에 잡히실 경우 책임은 져드릴까요, 말까요?
강만수 피규어.png 이 글은 안티 오타쿠가 쓴 글입니다. 그래서 이 글의 소재는 360도 비꼬아져 있습니다.
혹시 당신이 이 소재의 팬이라면 "삐–"이라고 말할 수 없으며, "아름다운 나라눈깔괴물 미소녀가..."라고 말했을지도 모르죠.
No otaku.jpg
Confusion.svg 타이와는 다르다! 타이와는!
Guideline icon e1.svg 절대 혼다 따위로 읽지 마라! 죽이는 수가 있다!
Guideline icon e1.svg 절대 현대 따위로 읽지 마라! 죽이는 수가 있다!
New Bouncywikilogo 60px.gif
위뷁 할거야 안 할거야!!
헨타이
Undictionary
백괴낱말사전에서 변태의 뜻을 찾을 수 있습니다.
변태의 적절한 예

헨타이(왜말: 変胎(ヘンタイ), 한자: 變態)는 닌자의 후예의 일부를 가리키는 말이다. 또한 그들의 직업이나 그들이 행하는 산업 경제 활동 전반을 가리키기도 한다. 그리고 무엇보다, 헨타이는 왜국을 대표하는 문화이기도 하다.

완전 변태와 불완전 변태 이외에도 100% 중에 100%의 변태가 있다.

역사[편집]

초창기[편집]

변태의 적젏한 예

에도시대에 왜국에는 평화가 찾아오게 되었고, 그로 인해 싸우는 데에 필요한 정보를 얻는 닌자가 존재하는 가치는 그 지위를 하락하게 되었다. 도쿠가와의 긴 치세 동안에 전국의 156센티미터라고도 불렸던 닌자 대부분이 직장을 버리고 다른 일로 생계를 유지하게 되었다. 그러나 간혹 닌자를 가업으로 삼는 일족도 있고 "카조 바닥 영업 집"의 장인 제 8 인형이 존재하는 등 지금도 그 영향은 적지 않다. 그러나 그 역시 크게 쇠퇴해, 간첩이나 경호 등을 대체할 새로운 작업을 찾아 닌자의 지위 회복이나, 집안을 살리기 위해 그들 닌자의 비원으로 되어 있었다.

발전기[편집]

가문 중 하나인 "테즈카가" 길이 "데즈카 오사무"에 등장함으로서 전환기가 찾아왔다. 어린 시절부터 먹이를 줄 때 일정한 물질을 추가하여 자라고 나서도 좋은 사람이라는 마인드 컨트롤을 생성하는데 맥도날드의 기업 정신을 이어받아 왜국의 아이들에게 양질의 만화애니메이션을 보여줌으로서 성장하고 나서도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마인드 컨트롤을 하는 것이 생각났다.

데즈카 오사무의 전략으로 주로 처음에는 만화, 애니메이션이라는 연약한 산업을 하면서 어려운 시절이 있었지만 데즈카 뿐만 아니라 닌자 일족도 그 놀라운 경제 효과 때문에 서서히 만화, 애니메이션 세계로 그 일을 바꾸게 된다.

현재는 닌자의 대부분이 만화, 애니메이션, 게임 산업에 종사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특히 일선에서는 그 산업에 활약하는 인물은 가문을 묶는 길이라고도 불린다. 그러나 닌자는 어디까지나 어둠에 종사하는 존재이기 때문에 아까 언급한 데즈카 오사무처럼 어디까지나 그들이 닌자라는 이야기는 소문에 지나지 않는다.

물론 닌자도 역시 능력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서투른 그림", "쓸 수 없는 시나리오", "히키코모리", "볼링공이 되어버린 양배추" 등 현재 가업이 된 만화, 애니메이션, 게임 산업에 종사하는 그들의 능력을 궁금해하는 사람도 많이 있다. 그러나 특히 심각한 문제가 되는 것은 슬프거나,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이상으로 소비하고 싶다거나, 자위를 멈출 수 없다거나 하는 정말로 쓸모없는 능력에 타고난 자들이였다. 그들은 얼룩 뱀 고생 이라고 다른 닌자에서 비난을 받는 존재였다. 하지만 참을 수 있는 사람으로서 실격으로 낙인 찍힌 그들은 어느 때를 맞춰 "도둑질하는 사람"에 대해 반란을 일으키게 되었다.

반란기[편집]

원래 닌자 그들이 헨타이를 자칭하게 된 때에는 여러 가지 설이 있다.

  • 그리스도의 죽음 이후
  • 세컨드 임팩트 이후
  • 돼지 히즈메 사건 이후
  • 마지막 전쟁 이후
  • 우주 세기 이전

그러나 공통적인 것은 그들이 그 시기에 맞춰, 그때까지 금기시되고 있던 두 차원으로 성욕을 표면적으로 주장하게 된 것이있다.

시노비들은 그때까지 이른바 떨어져 흘러이고 혼인 관계를 맺는 상대도 곤란할 정도였다. 특히 데즈카 오사무의 집도 "아이 마인드 컨트롤 "을 실시하는 방법에 마구잡이로 사용한 그들은 시노부 산업없이는 살 수 없는 폐인으로 자라 버렸다. (여기에서 데즈카의 오산이 있었다고 전해지고 있어 "생각하지 않는 곳에 생명이 뿌리를 내리고 있었다"는 데서 "피노 아이 증후군"이라고 한다.) 그들은 넘쳐날 성욕의 탈출구를 "그래서 슬퍼한다"라고 했다. 3차원의 존재가 발휘하지 못하고 (모두는 아니지만 발휘를 한다고 생각하지도 못할 정도로 심각한 피노 아이 증후군을 앓고 있는 사람도 있다.) 시노비 업무의 세계에 자유를 요구했다. 자신들을 가르는 닌자 일족에 대한 복수로, 드디어 세계를 움직일 수 있을 정도가 된 시노부 업무의 세계를 자신의 성욕을 더럽히는 것을 택한 것이다.

헨타이를 한자로 어떻게 쓰는지는 정확히 알려져 있지 않다. 지금까지 미워엿먹이는대로 해온 "포기"를 "반납"을 자신들의 힘으로 세상을 개혁 하자는 궐기 의미가 담긴 "반환 포기"라고하는 설과, 자신들이 자라온 이른바 "모태"이기도 한 시노비 업무를 성욕에 그리는 것으로 "변질"시킨다는 의도를 담은 "변태"라는 설이 있다. 그러나 그런 유래와는 다르게 명쾌하게 표현할 수 있었다. "어두운 닌자의 일, 급류에 물들다"라는 것이다.

그들은 만화, 애니메이션, 게임에 대해 "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용서할 수 없습니다. 참을 수 없는 사람이니까요.", "가슴이면 잖아요 조. 성역입니다 -?"등 눈물이나 웃음을 이끌어내는 대사나, "찾는 물건은 있는데 내가 찾는 물건이 무엇인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등의 감동을 부르는 상황 시나리오 전개를 에로 때 포함시키는 에로를 교묘하게 위장하고 데즈카 오사무의 간 것과 같은 것을 이번에는 에로로 하고자 했던 것이다. 그리고 닌자 산업과 성욕에 필요 이상으로 집착해 그들의 시도는 행복인지 불행인지 알 수 없을 정도로 도를 넘었다.

그리고 현재[편집]

헨타이는 원래 어둠에 종사하는 닌자이다. 그러나 급류 액 시노비 업무를 발에 물들인 작품을 세상에 널리 알리고 유지하기 위한 존재로 드러나게 된 것이다. 그 정체를 파헤친 설은 NASARO 하는 설과 나치 설 등이 있지만, 현재 가장 유력한 설은 병아리 폐하의 힘이 그림자에서 일했다하는 음모론이다. 그 설의 일부로, 에로에 대한 주장이 너무나 격렬한 나머지 헨타이의 일부를 숨기는 것을 잊은 것은 아닐까하는 자살 설도 존재한다. (참고로 이것을 뒷받침하는 근거로 작품의 일부에 "H "나 "R"와 같이 서명해 자신의 존재를 주장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들 수 있다.)

구별 방법[편집]

급류 토대 드러나 드러낸 헨타이의 존재가 다시 도둑질 사람으로 살기를 포기하지 못하고 일상 생활에서는 헨타이와 들키지 않도록 조심하면서 살아가는 사람도 많다. 다음은 헨타이 특징적인 행동을 나타낸 것이다.

  • 책방에서 에로 만화 등을 읽으면서 혼잣말을 한다.
  • 부자연스러운 각도로 손거울을 가지고 있다.

특징[편집]

유형에 따라 다르지만, 헨타이의 기본은 자신의 이익만 추구하고, 남을 위해 추구하는 것은 없다. (색욕, 식욕, 등) 자신이 원하는 물건을 위해서라면 일직선으로 달리고 그 강도는 멈추지 않는다. 그러나 유연한 생각이 가능한 곳도 있다.

변태 목록[편집]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