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현대차백과
현대차백과, 노조가 말아먹는 국밥백과
Disambig grey.svg 이 문서는 자동차 회사에 관한 것이거든. 그니깐 다른 뜻에 대해서는 현대 문서를 참고하란 말이다.
Confusion.svg 현대 제국과는 다르다! 현대 제국과는!
Dialog stop hand.svg 이 도구는 너무나도 위험합니다!
부디 이 문서를 다 읽고 꼭 살아서 돌아오소서!

면책 조항: 이 도구로 인해 죽거나, 다치거나, 재산을 잃는 등의 피해를 입어도 백괴사전은 절대 책임지지 않습니다.

Ultimate gun.jpg
무심한듯 시크이마트차에게 당한 휸대!

현대 & 기아자동차(영어: Hyundai & Kia Motors, 왜말: 現代 & 起亞自動車(ヒュンダイ&キアじどうしゃ)) 고대 & 기아자동차(영어: Godai & Kia Motors, 왜말: 古代 & 飢餓自動車(コダイ&キガじどうしゃ))는 주방에서 사용되는 알루미늄 쿠킹 포일을 자동차로 바꾸는 마법을 부릴 수 있는 대한게임국의 자동차 제조 회사이다. 초기에는 왜국미丛비시와 쌀나라의 포드 등의 도움을 받아 성장하였지만, 쿠킹 포일로 자동차를 만드는 독자적인 기술을 개발하면서 미丛비시와 포드의 원조로부터 벗어났다. 하지만, 쿠킹 포일조차도 아까웠던 이들은 요즘은 껌종이로 자동차를 생산중이다 카더라. 현재 이 회사는 회사에서 기른 초 울트라 슈퍼 강성 "노동조합" 때문에 애먹고 있는 중이다.

역사[편집]

이 회사는 현대 명예회장인 정주영이가 자기 아들인 몽구를 위한 장난감 자동차를 만들기 위해 세운 회사이다. 그러다가 자동차 장난감 생산 라이센스를 가진 포드에서 지랄지랄하자, 정주영이가 진짜 차를 만들어서 포드를 먹이게(그리고 장난감 자동차보단 진짜 차가 더 비싸게 받기 때문에), 임원들을 모두 다 모아서 독일미국 자동차 공장을 돌면서 모든 것(엔진, 차체, 기타 등등)을 복사하게 하였다. 그래서 탄생한 첫 차가 Pony인 것이다(처음에는 Copycat이라고 불릴 뻔 했지만, 정주영이가 고양이를 싫어해서 Pony로 바꾸었다고 한다). 이들은 8~90년대까지만 해도 미丛비시의 자동차를 표절하여 대한게임국에 출시한 적이 있었지만 요즘에는 쿠킹 포일로 자동차를 만드는 독자적인 기술을 개발함에 따라 미丛비시와의 기술 관계가 역전되었다.?

기아자동차와 합병[편집]

1998년 IMF로 인해 기아자동차가 멸망할 위기에 처하자? 현대자동차는 독자적인 기술을 만들기 위해 기아자동차를 자신의 회사에 합병하였다. 이 합병을 통해 쿠킹 포일로 자동차를 만드는 기술을 습득한 결과, 현대 & 기아자동차에서 생산되는 대부분의 차량이 국산화에 성공하였다. 그러나 기술 개발에 너무 많은 비용을 들인 나머지 한국인 소비자를 봉으로 알게 되면서 대한게임국 내에서 엄청난 돈을 받고 쿠킹 포일로 만든 차를 사게 만드는 을 하고 있다고 한다. 이와 같은 을 하면서 한국인 소비자들을 봉으로 알며 자동차를 계속 만들다가, 갑자기 생긴 초 강성 노동조합으로 인해서 세계 파업의 역사를 다시 쓰고 있는 중이다.

사칭 기업 등장[편집]

현대자동차가 자동차 업계에서 굉장히 유명해진 나머지 최근 팔당에서 펄기아가 이 그룹을 사칭한 팔당진주기아자동차를 설립했다는데 알 게 뭐야. 그 외에도 듕귁에도 현대자동차의 짝퉁 회사가 있다고 한다.

현대자동차 노동조합[편집]

이 회사의 노동조합은 전 세계 노조사에 길이 남을 노조이다. 원래 정주영이가 된통 막아버렸었으나 언젠가 갑자기 모습을 드러낸 이 회사 노조는, 세계 노동사에 길이 남을 "20년 파업"을 향해서 돌진하고 있다. 이제 거의 18년 동안 됐는데, 그 동안 한 해도 파업을 안 한 적이 없는 파업광들이다. 요즘에는 임금 파업뿐만 아니라, 자신과 회사의 이익이 극대화되는 한미 FTA에 반대하는 파업을 하고 있다. 거기다가 이 노조는 엄청나게 파워가 세서 이 노조가 파업을 벌이면, 다른 종류의 노조들도 파업을 벌이는 도미노 역할을 하는 엄청나게 짜증나는 노조이기도 하다(대충 노조라는 게임의 최종 보스라고 생각하면 된다).

현재 회사에서는 노조에게 너무 봐주기 시리즈로 나가고 있어서, 노조 위원장이 회사를 거의 말아먹고 있는 실정이다. 게다가 모든 대한게임국 사람들은 현대자동차 노동조합 소리만 들어도 자기 밥그릇만 챙기는 삐– 노조란 소리가 나오고, 심지어는 초딩에게 물어도 19금 이 나오는 그런 단체이다. 이 노조가 위치한 울산광역시에서는 파업하는 노조를 막기 위해서, 시민단체에서 집회도 벌이고 있지만 귀에 돈박고 있는 노조에서는 꿈쩍도 하지 않는다. 이 노조가 임금을 동결하고 회사와 주주들을 위해서 파업을 안하는 것은, 대한게임국 국회의원이 신선이 되는 것보다 더 힘든 일이라고 한다. 현재 회사에서는 쪽바리네 자동차 회사인 도요새를 본받자고 하지만, 노조에서는 콧방귀만 뀌고 앉아 있다.

도보시오[편집]

Microsoft building.jpeg

이 문서는 기업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폐허가 된 마이크로소프트사가 보이시나요? 서로의 자본을 모아 마이크로소프트사를 다시 살려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