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민정음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위험!

이 문서는 제목이 길어서 읽다 보면 너는 죽게 됩니다. 삼가 고(故) 의 명복을 빕니다.


낚시그림.jpg 이 문서에는 소량의 낚시가 들어 있습니다.
슬기를 발휘하여 낚이지 않게 조심하십시오.
낚시질.jpg

아! 조또 후니저금데스? 아 스고이스고이~

왜놈, 친대한민국

아! 빵숑 훈밍죵흥? 니찡짱 쮹교쑝썅

듕귁
New Bouncywikilogo 60px.gif
나랏 말 싸미 듕귁에 달아 문쯩와로서스믓디아니홀씨...
훈민정음

훈민정음대한민국의 왕 중 세종대왕집현전에서 만들어낸 한국어로 쓰인 책이다.

미지의 훈민정음

훈민정음[편집 | 원본 편집]

본래 훈민정음(訓民正音)이라는 말을 그대로 풀이하면 '백성을 가르치는 바른 소리'라는 의미이다.

하지만 사실은 세종대황께서 쌀국외계인단체에 가입하고 싶어 만들어낸 책이다.

배경설화는 이렇다.

배경설화[편집 | 원본 편집]

옛날 세종대황께서 왕이 되었을 때였다. 세종대황은 특이하게 지구외 생물에 관심이많았다. 하필 그때 쌀국의 선교사란놈이 도착해서, 외계인단체에 대한 소문을 퍼뜨렸다. 이에 관심이 간 세종은 선교사놈에게 가입조건을 물었다. 그 선교사놈이 가입조건을 말하길

Quot-op.svg We would like to join an alien organization must find an alien language. Quot-cl.svg
구글 번역기
라고말했다.

이에 당황한 세종은 고심 끝에 가입조건을 맞추기 위한 언어를 만들기 시작했다.

제작과정[편집 | 원본 편집]

“이과도 취직을 보장해달라!”

자연계's, 찌입 혀언전을 타도하며

먼저 세종대황은 새로운 언어를 만드는 일을 혼자 할 수는 없다고 생각하였다. 따라서 듕귁의 어학당에가서 유명한 학자를 대려왔다. 그학자의 이름은 찌입 혀연전이었다. 찌입 혀언전은 궁궐에 오자마자 찌입 혀언전당을 만들었다. 그리고 거기서 대한민국 서당에다니는 2학년부터 문과계열학생들을 모조리 뽑아서 데려왔다.

문과계열 학생들과 세종대황은 닥치는대로 언어를 만들기 시작했다.

참고로 중간에 이과 학생들의 반란이 있었는데, 찌입 혀언전의 부하 싸임성이 훌륭이 막아냈다.

발표[편집 | 원본 편집]

드디어 몇 년 후, 세종대황은 찌입 혀언전과 함께 훈민정음이란 문서를 만들게되었다.

하지만 유감스럽게도 찌입 혀언전은 나중에 불타 죽는다. 그 이유는 알 게 뭐야

그는 온 나라 방방곡곡에 훈민정음을 붙여 백성들로하여금 배우게 하였다. 하지만 이에 분노한 듕귁대한민국에게 압박을 거세게 걸어서 어쩔 수 없이 대한민국듕귁어외계어를 같이 써야 했다.

내용[편집 | 원본 편집]

당신의 뇌가 급증하는 정보량을 이기지 못하고 폭주하는 모습 이 문서는 그 내용이 위키백과처럼 진지하고 어려워서, 읽는 순간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글을 읽는 순간 가 급증하는 정보량을 이기지 못하고 타버릴 것이며,
컴퓨터마저 모니터와 본체가 따로 놀 것입니다.

“으아니!”

뒈니얼 킴, 훈민정음을보고

“응 그러니까 말이지 내 이름을 3번만 외치면 이걸 다 습득할 수 있어 롸잇 나우”

허경영, 에게

이 훈민정음에는 대단한 외계어기록이 있다. 세종대황이 백성들을 미쳐버리게 만들었을 수도 모른다. 읽을 수는 있는데 이해하기 귀찮다.

머리가 초속 5cm로 떨어지는 벛꽃처럼 돌아버리고지 않거나 죽고 싶지 않으면 안 보는 게 좋다 카더라.

나랏 말쏘미 듕귁에 달아
문쫑와로 서르 소못디 아니홀씨
이런 젼초로 어린 뵉셯이
니르고져 홇 배 이셔도
마촘내 제 뜨들 시러 펴디
몯 홇 노미 하니라
내 이롤 윙호야 어엿비 너겨
새로 스믈 여듧 쫑롤 묑고노니
사롬마다 히여 수뷔 니겨 날로 쑤메
뼌한킈 호고져 홇 또라 미니라

훈민정음만해(만카이)[편집 | 원본 편집]

핫,차!

“난 이그를 이해 하고시픈데 이해할수가업서!”

뒈니얼 킴, 훈민정음만해를보고

세종대황께서 이 외계어로는 부족함을 느껴, 또다른 외계어를 만들었다고한다. 이 훈민정음 만해(만카이)는 너무 진지해서, 도저히 적을 수가 없다카더라.

도보시오[편집 | 원본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