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 전화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Achtung.svg 이 문서를 편집하시기 전에
어떤 사람이 보기에는 이 문서의 내용이 너무 가짜 같아서 실제 내용으로 수정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곳은 유머를 즐기는 백괴사전입니다. 진지한 내용으로 문서를 채우고 싶으시다면 위키백과가십시오.
백괴사전의 이러한 특성을 무시하고 편집하는 경우, 문서를 망치는 짓거리로 몰릴 수 있습니다.
다이얼전화.png 이 문서를 보다가는 에게 장난전화가 걸려 옵니다!
가 이 문서를 보고 죽든 말든, 꼭 장난전화가 걸려올 것입니다. 싫으면 이 문서를 보지 마시든가.

장난전화를 받고 싶지 않으세요? 010-0902-5403로 전화하시거나, 9068 + 무선 인터넷 키를 누르시면 장난전화를 막을 수 있습니다.

면책 조항:
이 틀이 달린 글이라도 사실이 아닐 수 있습니다!
장난전화를 걸다가 재산을 잃는 등의 피해를 입어도 백괴사전은 절대 책임지지 않습니다.

레고전화.png
Nuvola apps kcmsystem.svg 이 문서의 대상은 기계입니다.
기계가 고장났을 경우 고물상에서 바꿔 먹거나 고스트로 락다운을 하시기 바랍니다.
락다운.jpg
등장 초기의 휴대 전화. 이 전화로도 앵그리 버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

휴대 전화 (영어: Handphone Cell Phone, Mobile Phone, 조선어: 손전화)또는 휴대폰, 핸드폰사실 오래 전부터 온 세계에 널리 퍼져 있던 카더라 통신정보 수집 도구이다. 삐삐와 전화 만으로는 노예 머슴에 대한 감시가 어렵다고 생각한 여슬람에 의해 개발되었다. 99.57398765432123456789%의 지구인들은 이 사실을 모르며, 이것을 아는 자로는 , 여슬람, 수원생물공국 국가원수 등이 있다.

등장[편집]

지구력 1980년대에 우주 황제인 윤희가 카더라 통신의 정보망을 더욱 확충하고자 온 세계 사람들의 이야기를 몰래 들을 수 있는 장치를 개발하여 카더라 통신의 정보로 삼게 된 것이 시초라 했다. 그 뒤 전화기의 무게가 무겁다는 주장이 제기되면서 휴대 불편을 감안하자는 주장에 따라 주머니와 손에 들고 다닐 수 있는 전화기 개발 여론이 각지에서 나타났다.

역사[편집]

지구력 1983년에 쌀국에서, "사람들이 주고받는 이야기를 도 모르게 들을 수 있는 기계를 개발하십시오." 라는 윤희의 어명을 받아 백악관 지하 십수 킬로미터의 비밀 연구실에서 이 기계를 처음 만들어내었다. 쌀국 사람들에게는 아무리 먼 거리에 있어도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좋은 기계라고 알렸는데, 크기가 백괴스럽게 커서 아무도 쓰려고 하지 않았다. 연구진이 윤희에게 계획이 물거품이 됐다고 보고하자, 윤희는 대한게임국삼성전자에스케이에 사람을 보내 두루 보급될 만한 장치를 개발하라고 일렀다.

발전[편집]

그런데 그들이 예상보다 매우 뛰어난 장치를 개발하였다. 삼성전자에서는 에미콜을 개발했고, 에스케이에서는 한국이동통신이란 회사를 설립하였다. 쌀국에버에서는 휴대전화 안에 하드를 넣어서 이동용 하드디스크를 만들어냈다. 그 뒤 휴대전화가 전 세계적으로, 특히 대한게임국에 널리 보급되면서 윤희는 고정 정보원을 확보하게 되어 대단히 기뻐하였고, 대한게임국에 정보·과학 기술의 발달이라는 특혜를 안겨 주었다. 그 뒤로 전의 두 회사를 바짝 쫓아온 엘지란 데에서 싸이언이라는 아주 품질이 좋은 장치를 개발하였고, 케이티에서는 를 개발하기에 이른다. 이것은 휴대전화를 대한게임국에 더욱 널리 보급하는 계기를 하게 된다. 실제로 카더라 통신에 들어오는 정보의 77%는 대한게임국 사람들 간의 대화라 카더라. 이는 카더라 통신에서 가져온 자료이므로 정확한 사실이라 카더라. 카더라 통신도 믿을 게 못 된다카더라.

화상 휴대 전화[편집]

삐삐의 원시성과 전화의 휴대가 어렵다는 국민들의 간절한 염원 역시 휴대전화 개발에 기여했다. 여기에 휴대 전화 만으로는 노예 머슴에 대한 감시가 어렵고 통화 예절의 위반이 우려된다고 생각한 국가에 거주하는 어느 여슬람에 의해 몰래카메라 설치 여론이 나왔다가 인권 침해라는 비판을 받고 좌초된 후, 전화기에 감시 장치를 매달자는 어느 국가 여슬람교도 개발되었다.

사용자[편집]

사용자는 극히 일부로 제한된다. 사용자는 수원생물공국의 황제, , 카더라 통신의 사람들로 제한된다, 그 선택받은 사람?들은 매우 뛰어난 머리를 가지고 있거나, 발명왕이거나, 며느리처럼 방대한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거나, 너처럼 우연히 주운 사람이다, 너는 굉장히 운이 좋았지만. 이제 곧 죽게 될 것이다. 왜냐고? 카더라 통신널 쫓고 있다! 넌 이미 죽어 있다!

발명가[편집]

사실 아이디어는 안토니오 무치라는 사람의 아이디어였으나 벨이 그 아이디어를 훔쳐 발명했다? 안토니오는 벨에게 소송을 걸었지만 나루호도의 음모로 벨이 발명가가 돼 버렸다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