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이라기 츠카사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DOINNYO.jpg 오타쿠 or 동인녀가 쓴 글
이 글은 오타쿠 또는 동인녀가 쓴 글입니다.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하시죠?
이런 사람들이 아니고서는 이런 문서를 작성할 리가 없어! !!

여러 모습으로 변장하고 있기 때문에 진짜 모습을 찾기 어렵다. 이 중에서 눈깔괴물이 아닌 것도 찾아볼 수 있다.
최종 변장형

히이라기 츠카사(왜말: 柊 津加佐)는 정의의 변신 히로인이자 우주해적 Omega Vortex를 박멸시키기 위한 게릴라 집단 Star Maidens의 일원이다. 동년배이자 언니인 히이라기 카가미와 같이 외계에서 온 존재이며, 현재는 지구에서 홈스테이를 하고 있다.

세계 발사믹 식초 협회의 회장이기도 하며, 변신 후 코드네임은 Aurora Star이다.

지구에 온 경위[편집 | 원본 편집]

츠카사와 카가미는 우주해적인 Omega Vortex를 절멸시키기 위해 우주공간에서 크고 작은 전투를 벌여왔던 게릴라 Star Maidens의 일원으로, Omega Vortex가 지구로 향한다는 첩보를 입수한 츠카사와 카가미 자매는 선빵을 날리기 위해 먼저 지구로 잠입하였다. 츠카사와 카가미가 하늘에서 내려오는 모습을 우연히 본 왜국의 평범한 회사원인 '히이라기 타다오'라는 사람이 발견하였고, Omega Vortex가 완전히 퇴치될 때까지 히이라기 가에서 숙식을 해결해 달라는 두 자매의 요구를 받아들여 히이라기 가에서 홈스테이를 하게 되었다. 당연히 '히이라기'는 타다오가 두 자매에게 자기 성을 붙인 것으로, 본디 츠카사와 카가미는 성이 없고 이름만 있었다.

이후 츠카사와 카가미는 고등학생으로 위장하여 Smddod 고등학교에 편입하게 되지만, 아직까지 Omega Vortex가 지구에 접근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냥 코나타와 미위뷁이랑 노닥거리고 있는 중이다. 러키☆스타 전편을 뒤져봐도 츠카사, 카가미, 더불어 코나타의 변신씬과 전투씬이 없는 이유는 이 때문이다.

홈스테이[편집 | 원본 편집]

히이라기 가는 가장인 타다오(왜말: 多田雄)와 부인 미키(왜말: 未樹), 직장인 장녀 이노리(왜말: 伊紀), 대학생 차녀 마츠리(왜말: 真釣) 4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당연히 츠카사와 카가미는 히이라기 집안에 얹혀 사는 홈스테이 외계인으로, 히이라기 집안과는 어떠한 혈연 관계도 없다. (히이라기 집안에는 보라색 머리카락을 가진 유전자가 없다.)

변신 과정[편집 | 원본 편집]

요즘 사는 게 힘들다.

보통 짱박혀서 변신하거나 여의치 않으면 몸을 돌려서 옷을 갈아입으면 Aurora Star로 변신 끝. 주문 따윈 ㅇ벗다.

참고로 츠카사는 변신후 전사의 복장이 약간 거시기하다는 불평을 한다. (카가미, 코나타는 아무런 말도 없는데. 참고로 셋 다 수륙 양용 수트를 개조한 것들이다.)

능력과 무장[편집 | 원본 편집]

츠카사와 카가미를 포함한 외계(정확히 어느 별에서 왔다는 정보가 없다)인들의 기본적인 능력이라면 비행, 인간보다 상당히 민첩한 동작, 인간보다 강력한 힘, 망원 능력, 손에서 빔 등의 광선(또는 돌풍)을 발사하는 것 등이 있다. (이는 인간 출신인 코나타도 똑같다.)

츠카사가 무장하는 무기는 위상 권총(phaser pistol)과 광선 검(light saber)이며, 주로 광선검을 사용한다.

전사로서의 평가[편집 | 원본 편집]

라키☆스타를 본 사람이라면 알겠지만, 요리를 좋아하지만 상당히 맹한 성격 때문에 전투 과정에서 허둥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카가미의 도움을 받는 경우가 종종 있다. 그렇지만 막상 집중해서 싸울 때는 거의 무적에 가까운 상태가 되기도 한다.

라키☆스타[편집 | 원본 편집]

본디 제대로 이름 붙이자면 Lucky☆Star Maidens라고 해야 되지만 정체를 숨기기 위해 일부러 Maidens를 뺐다 카더라능…

도보시오[편집 | 원본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