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구역

백괴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51구역은 미국에 있는 구루우우우우우우우움 호수 (클로린화 소듐으로 가득 차 있는 호수)에 있는 공군 기지의 다른 이름이다. 이 공군 기지는 다른 기지와 다른 점이 있는데, 바로 SETI에서 외계인이 숨은 곳이라는 점이다.

 

  : 대한게임국 대통령 오해 방지 법률에 근거하여 최고 훌륭한 프로그램 nProtect로 보호되어 있습니다.

음모론[편집]

이 51구역에서는 밀덕후들이 좋아할 만한 신형 비행기, 예를 들면 탈레반을 너무 좋아한 나머지 오사마 빈 라덴을 스토킹 하기 위한 스텔스 비행기 같은 것들을 개발한다. 이 구역에 들어가면 콩밥도 아니라 총알을 먹기 때문에, 아무도 들어가려고 하지 않는다. 심지어는 척 노리스조차도 이 구역에 들어가지 않는데, 이유는 알 게 뭐야.

여하튼, 그 덕분에 이 구역에 얽힌 미스터리가 많은데, 위에서 말했듯이 외계인이 숨은 장소라 외계 기술에 얽힌 미스터리들이 특히 많다. 원반날리기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던지, 날씨를 조정하여 초딩들이 소풍 때 신나하는 걸 막는다던지?등등 온갖게 다 있다. 인터넷 세상에 널리 알려진 내용은 실제 51구역에서 하는 일의 1%정도라고 한다. 당시 51구역에서 근무했다는 증언

게임에서의 등장[편집]

이 구역은 너무나도 유명해서 많은 게임들에서 이 구역을 차용하고 있다.

게임 51구역[편집]

영어로 Area-51이라 불리는 이 게임은, 원래 어느 회사에서 개발되었다가, 공군에서 뭔 짓을 했는지는 몰라도, 공군 홍보용으로 바뀌면서 공짜로 다운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나베르 자료실에서 area 51 을 쳐봐라. 참고로 컴이 똥컴이라면 지못미. 참고로 사용은 마우스 클릭이 아니라 엔터키이다. 백괴스럽다.

다른 게임에서의 등장[편집]

  • 심시티 4에서는 5.1구역으로 나온다. 히틀러와 맞먹는 부 박사 (Dr. Vu)가 이 구역에서 갖가지 실험을 한다 카던데, 그래서 5.1구역 주변에는 방사능이 퍼져 나온다. (참고: 심시티에서 방사능이 나오는 구역은 그 어떤 시설물도 제 역할을 못하며 아무도 입주하지 않는다.) 여기서 할 수 있는 미션 가운데 폭격기로 공장 부수기 미션을 하면 꿈의 발전소인 수소 발전소를 얻을 수 있다. 도대체 공장을 짓지는 못할망정 부쉈는데 신기술을 얻는다는 것은 백괴스럽기 짝이 없다.
  • GTA 산안드레스에는 69구역?으로 표현되어 있다. 이 구역을 공중으로 날아들거나 배회하면 수배 레벨 5가 되어 FBI가 을 죽이려 하며 노래방 라이트 같은 미사일 4개가 날아오게 된다.

도보시오[편집]

Game stub.png

이 문서는 게임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게임기가 토막난 게 보이시나요? 서로의 부품을 보태어 게임기를 수리합시다.

Hanbando Stub.svg

이 문서는 지리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한반도가 대운하로 토막난 게 보이시나요? 서로의 땅을 보태어 한반도를 복구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