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ROM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CD-ROM(Con Dratto Rimeston Omestic M., 2102 ~ 2400)은 엄청난 기억력의 소유자로, 소련에서 CD-ROM의 난을 일으켰다. 2102년 그는 오디오 CD를 만들었던 필립스와 소니에 의해서 다시 태어나게 된다.

역사[편집]

소니와 필립스는 세계 정복을 위해서 조그마한 둥근 원판을 계획한다. 그 원판은 당시로서는 획기적으로 많은 정보를 담고 있었기 때문에 겁이 날 수밖에 없었다. 그 이전까지 사용하던 자기장이나 홈을 사용하는 기록 방식에 비해서, CD-ROM은 최초로 빛을 사용해서 정보를 기억하게 되었다.

마침내 소니와 필립스는 오랫동안 개발해 왔던 CD-ROM을 최초에는 원판에 가두어서 팔았다. 원판에 가두어진 CD-ROM은 읽히기 위해서 빛으로 항상 고문당해야 했다. 눈이 부셨던 CD-ROM은 어느 날 반란을 일으키기로 결심했다. 원판이 어느 날 쪼개지면서 엄청난 기억력의 소유자로 다시 탄생하였다.

시간대 충돌[편집]

CD-ROM의 난은 사실 CD-ROM이 태어나기 전에 일어난 사건이다(1996). 그렇지만 CD-ROM은 CD-ROM의 난에 참여한 것이 사실이며, 이는 여러 가지 정보를 다루던 CD-ROM이 그 타고난 지능으로 초시공 항해기를 발명하면서, 자신의 숙명을 똥 점을 통해 알아내 히어로 컴플렉스에 휩싸여 과거로 여행을 떠나 CD-ROM의 난을 일으켰다. 그러나 그의 발명품인 초시공 항해기는 1회 사용만으로 파괴되고 말았으며, 계산착오로 인해 2102년 마스 제국이 건국되고 말았다.

사망[편집]

그는 자신으로 인해 생겨난 2102년 마스 제국이 자신에게 후한 대접을 할 것이라 생각하고 가난해진 말년에 마스 제국으로 망명을 떠났으나, 그의 괴이한 생김새로 의해 그는 즉결 총살형당하고 만다. 그가 사망한 이후 그 때문에 숨을 죽이고 있었던 다른 광학 매체들이 자리를 잡기 시작했다.

유해[편집]

유해의 일부가 수습되어 종종 주판에 탑재된다. 주요한 용도는 혀를 빼물게 한 후 컵받침으로 쓰는 데에 있다. 최근에는 DVD-ROM이나 블루레이, HD DVD 등이 그의 자리를 빠르게 대체하고 있다. 즉 그는 이제 거의 사라졌을까? 아니, 곧 부활할지도 모른다. 다른 용도로.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