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ft Punk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Eighth notes and rest.svg 이 페이지의 배경 음악은 Harder, better, faster, stronger - Daft Punk입니다. 들리고 있다고 상상해 주세요.
New Bouncywikilogo 60px.gif
ㄹㄹㄹㄹ ㄹㄹㄹ ㄹㄹㄹㄹ ㄹㄹㄹㄹㄹ ㄹㄹㄹㄹㄹㄹ.
Daft Punk
토마와 기 마널은 단지 평범하게 생긴 평범한 프랑스인일 뿐이였다

Daft Punk불났어 태생의 기계가 되고 싶어하는 로봇이 세상을 지배해야 한다는 주장을 펼치는 무서운 사람 2명이서 일렉트로닉 음악으로 사람을 조종하는 무서운 듀오다.

Daft Punk의 사람조종장치 DJ 박스의 내부

또한 그들은 기계를 너무 동경하는 나머지 로봇 의상을 입고 다닌다. 아마 기계 마신(가칭)에게 사람들을 일렉트로닉 음악으로 조종해서 잡아다 바치는게 임무인 것 같다 카더라.

디스코그래피[편집]

그들은 프랑스에서 락을 하고 있었는데 어느날 기계 마신이 와서 그들에게 초딩 설교를 해서 일렉트로닉을 하게 만든 뒤 기계 마신이 사람을 조종하는 피라미드 DJ 복스를 주고 사람들을 조종해서 자신에게 바치라고 했다. 그러나 그 로봇 의상은 자신들이 직접 만든 것이다 오로지 DJ 복스만 기계 마신이 준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아마도 궬륵시 익스프뤄스 5555의 작가인 마츠모토와 작업한 것을 보면 어릴때 그의 만화의 테츠로(철이)라는 초딩을 보고 자신도 기계 인간이 되고 싶다고 생각한 게 틀림 없다.

사람들을 DJ 박스로 조종하고 있는 Daft Punk

어쨌든 그들의 최근 정식 앨범인 결국에는 인간이다는 인간적인 요소라고는 하나도 찾아 볼 수 없다. 그래서 혹자는 인간은 맨 나중에다로 말하기도 한다.

그들은 데뷔 앨범인 집작업을 내 놓고 다음에 발견을 내 놓은뒤 스튜디오 앨범인 결국에는 인간이다 혹은 인간은 맨 나중에다를 내었다.


그리고 2013년 그들은 싱글운 좋음 함 대줌을 발표 하고서는 정규앨범 막 기억 장치들을 발표하였다.

초반의 반응은 결국은 닝겐의 스타일을 완전히 벗어나 팝송이라고 일렉트로니카게이들에게 욕을 먹었지만

다프트펑크는 다시 한번 전파를 이용해 결국 운 좋음 함대줌을 빌보드 3위로 올린다.


DJ 복스[편집]

그들의 피라미드처럼 생긴 DJ Box는 사실 아이귑토스 피라미드의 축소판이다 아이귑토스 피라미드에도 사람을 조종하는 기능이 있는데 그들의 DJ Box에도 같은 기능이 있다.

여기에서 나오는 음파에 노출된 사람은 Daft Punk가 어떤 짓을 해도 무방비가 된다 참 무섭다.

대부분의 한국의 Daft Punk fan들은 내한공연을 외치고 있으나 그들은 아직 일본 정부도 쉬쉬하는 일본 인구가 반이나 사라져 버린 사건에 대해서는 모르는 것 같다.

그들의 전파 앞에선 iTunes Store 관리자도 어쩔 수 없다

음악성[편집]

그들의 음악에는 사람을 미치게 하는 전파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진지한 평가는 할 수 없다. 실제로 쌀국의 힙합 가수 Kanye West도 그들의 전파에 영향을 너무 심하게 받은 나머지 자기 노래에 그들의 소리를 집어넣고 말았다.?

그들에 대한 짧은 이야기[편집]

iTunes Store의 관리자도 그들의 음악을 분류할 때면 항상 정신이 헤이해진다. 대부분의 음악 속 조종 전파는 통하지도 않는데 말이다.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