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Microsoft Office에서 넘어옴)
이동: 둘러보기, 검색

Clippy.gif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를 설치하는 데 문제가 있는 모양이군요. 제가 좀 놀려도 되겠습니까?
Your Money, Our Pa$$ion.
Adult neon.gif 안전하지 않음
일을 하던 도중, 이 문서를 보실 경우 위험도가 재수 없게 무한히 오릅니다!
만약에 잡히실 경우 책임은 져드릴까요, 말까요?
Mikuru Asahina.jpg 금지 사항입니다
정말로 죄송해요.
이 시대에는 전할 수 없는 사실이 있기 때문에 일부는 삭제했어요.

“이 먹다남은 사과를 어찌하면 좋을까?”

빌 게이, 직업들이 먹다버린 사과를 보며

, 힘포인트가 나한테 뭘 해준다고, 이런거 깔 용량 있으면 이나 더 다운받겠어!”

고딩, 오피스를 어케 할까 생각하다가

MeatSpin OfficeIMF가 터질 시점에 빌 게이가 만든 테러기지에서 사용하는 테러기록 관리용 프로그램이다.

MeatSpin Office Starter[편집]

이 패키지는 윈도가 깔려 있는 새 컴퓨터를 구입할 때에만 끼워팔기 형식으로 딸려나오며, 사고 싶어도 절대로 살 수 없다. MeatSpin Word 및 MeatSpin Excel의 기능 제한된 버전이 딸려 있으며, MeatSpin PowerPoint는 뷰어만 설치된다. 다른 버전에는 없는 기능 중 하나로 이동식 디스크로 자기를 복제하는 기능이 있으며, 가끔 자기 복제가 잘못되어 새로운 테러 기지를 건설할 때 사용하기도 한다. 무료 사용 조건으로 광고가 항상 표시되지만, 가끔 광고가 문서로 옮아 들어가서 테러리스트들이 난감해할 때도 있다. 특히 진지한 문서를 작성하고 있다가 개그 광고가 들어갔을 때의 당황스러움은 직접 경험해 보아야 한다.

스타터라고 광고한다. 이런 망할.

만약 아래에 있는 버전을 가지고 있는 게 있어서 아래 버전의 CD 키를 입력한다고 해서 진화하지 않는다. 만약 가 오피스를 가지고 있는데, 새 컴퓨터를 구입해서 이게 딸려 왔다면 적절한 곳에 자기 복제를 해 놓고 지우자. 디스크 공간만 차지한다.

MeatSpin Office Home & Student[편집]

이 패키지는 가정용으로 삐– 기능을 최소화 한 것이다.

MeatSpin Word[편집]

MS Word 믹서기

Meatspin 워드는 빌 게이빌리에게 게이레터를 쓰는 프로그램이다. 최근 빌 게이가 이 프로그램을 유상 배포하면서 미스트핀 사무실?에 끼워 팔게 되었다. 이 프로그램을 설치하게 된 테러리스트들은 이 프로그램으로 사람들에게 협박편지를 쓰기도 하고 기밀문서를 작성하기도 하는데 이 기밀문서의 내용은 며느리도 모른다.

MeatSpin Excel[편집]

미트스핀사에서 만든 Excel은 테러기록 시점, 테러위치를 좀더 과학적으로 접근하여 정교하게 기록하는 스프레드시트 같은 프로그램이지만 내가 알 게 뭐야.

이 Excel은 요런 식으로 생겼다.

A B C
1 뭘 입력하든 내가 알 게 뭐야.
2 테러리스트들이 여기다 뭘 자꾸 입력한다 카더라.

그런데 테러리스트들이 Excel을 사기가 싫어서 과자를 만들어서 끼워서 사용해서 MeatSpin 주식회사가 망해간다는 소리가 있지만 내가 알 게 뭐야.

병신을 쓰고 드래그하자 난데없이 육십갑자를 읊는 Excel

그런데 뇌가 좀 안 돌아가는 테러리스트들은 함수라는 기능을 사용하여 계산을 쉽게 한다 카더라. 그 함수는 요런 식으로 되어 있는데 =SUM(A1:B1) SUM의 값이 A1 과 B1이 비례한다고 어디서 주워들었다고 필자는 말한다.

SUM: 합계
AVERAGE: 평균

이 두 개가 가장 많이 쓰는 함수인데, 이런 거 외울 시간에 계산을 하나 더 하는 것이 더 낫겠다.

<<사용 예>>
A1 과 B1이 각각 30, 75라고 치면
=SUM(A1:B1)이라고 쳐 넣어놓으면 105라고 나온다나 뭐래나
같은 값으로
=AVERAGE(A1:B1)이라고 쳐 넣어놓으면 52.5 라고 나온다고 마소 계산기에서 뭐라  거린다.

이 미트스핀 Excel은 초딩들의 컴퓨터 시간에도 배운다고 하는데, 이 초딩들은 Excel은 밑으로 내려놓고 이나 또는 심지어 메이플이라는 USB 저장장치를 능가하는 게임을 깔아 컴퓨터 교실 네트워크의 대역폭이 작으면 다른 선생님들이 다른 교실에서 작업하다 친다고 카더라 통신에서 카더라. 심지어는 교무실에서 작업하던 문서가 블루스크린를 띄우며 증발한다고 하지만 내가 알 게 뭐야.

엑셀의 과자 만들기[편집]

러시아에서는 과자가 여러분을 만듭니다!!!”

러시아식 유머

이거 시도했다가 엑셀 정품 CD 날리지 말고 정품 CD 가지고 평생도록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는 바이다.

  1. 아깝게 돈 주고 산 Excel 정품 CD를 넣는다.
  2. Setup.exe를 클릭한다.
  3. 설치화면이 뜬다.
  4. 치트엔진을 켠다.
  5. 설치화면을 끈다.
  6. 치트엔진도 끈다.
  7. CD를 빼고 컴퓨터를 끈다.
  8. CD는 아오지로 보낸다.
  9. 어디서 LAN 카드 하나를 구해온다.
  10. 인식시킨다.
  11. 브리지로 쳐 연결한다.
  12. IP 바꾼다.
  13. 웹하드에 접속한다.
  14. 유틸을 선택하고 2007이라고 입력한다.
  15. Microsoft Office 2007 이라고 뜨면 그거 클릭한다.
  16. 초고속다운 누른다.
  17. 이때 새로 구한 랜카드에 과자로 만든 LAN 선을 공유기에 연결한다.
  18. 타는 냄새가 나도 무시한다.
  19. 다운 다 됐으면 설치 시작한다.
  20. 설치화면에서 CD-Key 입력 화면이 없어짐을 확인 할 수 있다.

원리가 뭐냐고? 과자로 이동하던 iso 파일이 패킷에서 유독 복잡한 CD-KEY 입력모듈과 화면을 갖다 버리고 속도를 올렸다나 뭐래나. 그래서 빌 게이삐– 발광하고 있지만 내가 알 게 뭐야.

왜국 철덕의 엑셀[편집]

왜국 철덕은 엑셀로 열차의 전광판을 만든다. 생각보다 시간은 오래 걸리지 않는다.

여기서도 여러 가지 예를 볼 수 있으며, 심지어 양식도 존재한다.

MeatSpin PowerPoint[편집]

힘포인트는 테러리스트들이 테러를 계획할때 사용하는 하드웨어로, 을 가득 넣어 빌 게이에게 보여주면 빌 게이가 지원금을 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테러리스트들은 잼을 최대한 많이 넣기 위해 빌리도 넣었다는 속설이 있는데 내가 알 게 뭐야.

그런데 힘포인트에 잼을 넣으면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이에 테러리스트들은 빌리를 고용해서 빌 게이를 흥분시켜 지원금을 뜯어내는 경우가 있다고 한다.

<빌 게이가 잼의 양에 따라 주는 지원금의 양>

2KB 2MB 2GB
10원 1,000원 10,000,000원
얼마를 주든 내가 알 게 뭐야.

2KB를 넣어 빌 게이에게 가져가서 10원을 받은 테러리스트들은 1억을 들여 할미넴을 초청해 빌 게이에게 을 먹인다. 그러고서 빌 게이가 실성을 한다고는 하지만 내가 알 게 뭐야.

1000원을 받은 테러리스트들은 주위 동네에서 유전자를 변형한 귤을 사서 기지로 갖고간 다음 미트스핀사에다 갈은 귤을 발사한다고 한다.

MeatSpin OneNote[편집]

원노트는 게이 영상 녹음, 캡처 도구로 쓸 수 있다. 하지만 신생 프로그램이라 악성 프로그램으로 오인하고 사람들이 쓰지 않는다.

MeatSpin Office Home & Buisness[편집]

이 패키지는 최소 패키지에 메일 프로그램을 끼워 넣었다. 회사원들의 삐– 교환을 위해서 메일 프로그램을 넣었다.

정작 더 들어간 것은 아웃룩 밖에 없는데 가격이 십만원이나 올라갔다.

MeatSpin Outlook[편집]

미트스핀사에서 만든 Outlook은 테러리스트들이 과 메시지를 주고 받는 프로그램의 일종이다.

이 Outlook은 미트스핀사에서 게이버의 메일을 사용하지 못하게 하려고 심지어는 창문에 끼워서 판다 카더라?.

일단 이 Outlook을 키면 환영한다고 하지만 이건 빌 게이의 장사속이다. 차라리 도스로 환영합니다 라고 띄워놓지? 다음을 누르면 약관에 동의하라고 거린다. 이 약관은 빌 게이가 돈을 몰래 빼 가려는 음모가 숨어 있으니 끝까지 다 읽어 보도록. 또 다음을 누르면 이름을 입력하라 한다. 이건 빌 게이가 주민번호생성기를 이용하여 우리 이름과 생성된 주민번호웹하드에 가입하려는 음모가 있으니 그냥 "Meatspin" 이라고 입력하자. 다음을 누르면 메일 주소를 입력하란다. 이건 빌 게이가 윈도를 사라는 광고메일을 보내 메일함을 초토화 시키려는 음모가 있다. 그러므로, 그냥 이렇게 입력하자. "Meatspin@Meatspin.com" 다음을 누르면 외계어가 나오는데 아무데나 "Meatspin.com"이라고 그냥 입력해 놓자. 그러면 설정이 완료되었다고 나온다. 그러고는 다른 곳과 통신을 하면 된다.

주로 테러리스트들은 이런식으로 메일을 작성한다 카더라.

Meatspin Windows Outlook Client Ver 2.7.8600 X ㅁ _
제목 Money portfolio OK
보낸인간 Terror9Sec@Meatspin.com OK
받는인간 Terror52Sec@HotMail.com OK
참조 No Comment OK
첨부화일 [DVD]삐–StudentWow_Rip_BAT_R18.avi 2.75GB Uploaded
내용 (non Comment) Error
Provide By Meatspin Corporation(R)
Error 내용을 입력하지 않았습니다(71)
Send Reset Cancel

이렇게 메일을 받으면 받은 테러리스트는 곧바로 파일을 확인한다. 연 파일이 일 경우, 테러리스트는 을 치기 시작한다. 그리고는 을 전부 몸에서 뽑아내면 빌 게이에게 파일을 보낸다. 운이 좋으면 빌 게이가 지원금을 많이 주는 경우가 있다.

MeatSpin Office Professional[편집]

빌 게이 가 자신의 재산을 증산시키고 대한게임국에 빌 게이의 추종자들을 늘리기 위해 만든 프로그램이라고 카더라 그래서인지 현재 가장 사람들이 가장 많이 알고 있는 오피스이고 대한게임국의 2 Mega Bite 께서 진두지휘 중이신 대한게임국 정부에서도 공무원 컴에 깔아주고 있다고 하지만 내가 알 게 뭐야 백괴스러운 것은 이 MeatSpin Office Professional가 한개에 64만원 가량 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성능이 비슷한 열린사무실의 경우 꽁짜라고 카더라 결국 MeatSpin Office Professional 는 빌 게이밥을 먹여 주는 것 이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카더라

MeatSpin Access[편집]

MeatSpin Access는 테러리스트들이 자신의 서버의 정보를 다타바세?에 저장해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스파이웨어이다. 원래는 빌 게이가 자신의 암호화 드라이브?에 접근하려고 mdb파일을 만들어 접근하려고 혼자 몰래 쓰고 있었는데 직업들이라는 먹다 남은 사과?라는 회사의 설립자가 (빌 게이와 동업을 했었다.)

돈에 눈이 멀어 빌 게이빌리와 고기를 돌리는 동안 몰래 디스크를 가져가 셋업화 후 사람들에게 유상 배포 해서 빌 게이가 방금 직장에서 고기를 뺐다고 카더라 통신에서 카더라.

Meatspin Publisher[편집]

빌 게이가 마소를 광고할 때 사용하는 펌웨어이다.

MeatSpin Office Professional Plus[편집]

Meatspin Infopath[편집]

빌 게이삐– 사이트를 만들 때 쓰던 프로그램이다. 사이트에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인지 XML을 사용했다.

기타[편집]

Meatspin Picture manager[편집]

빌 게이가 자신의 고기돌리는 모습의 사진을 편집할때 사용한다. 요즘은 웹에 올리려고 사진 압축기능을 사용하고 있다 카더라.

Meatspin Visio[편집]

이 것은 어느 오피스 팩에도 들어 있지 않아 따로 사야한다. 다이어그램이나 교통 지도를 만들 때 쓰고, SVG로 저장이 되지만 판에 차등을 뒀다. 심지어 제일 기능이 적게 들어간 판은 다이어그램만 된다.

참고로 이건 마소가 Visio 회사를 인수해서 자사 프로그램으로 만든 것이다. 그러므로 이건 입양아. 빌 게이와 상관 없다.

Meatspin Sharepoint Designer[편집]

이 것은 빌 게이 사이트를 만들 때 쓰던 프로그램이다. 위백의 해설을 보면, 심지어 자신의 사이트도 이것으로 만들었다고 한다(!) 게다가 2011년 현재 2010버전이 프리웨어라고 하니, microsoft.com/spd 여기서 다운로드받자. 뭐? 리눅스라고? 맥 OS라고? 그럼 알 게 뭐야.

참고로, 2007버전에서는 직접 HTML 편집이 가능했지만, 2010에서는 안타깝게도 마소께서 막아놓으셨다. 셰어포인트 서버를 사용하는 웹 사이트만 편집 가능하게 해 놓으셨다. 이것 또한 마소의 계략인가.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