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S단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SOS사전, 계를 지게 들썩이게 만들기 위한 즈미야 하루히의 사전
Under section sign, swastika.svg 면책 조항

이 문서 또는 미디어 파일은 민족사회주의 독일노동자당 (NSDAP/나치/Nazi) 정권에서 사용되던 상징이나 그와 비슷한 모양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나 파일의 사용 또는 공공 게재는 독일, 오스트리아, 헝가리, 폴란드, 체코, 프랑스, 브라질, 이스라엘, 캐나다 등의 나라에서 불법입니다. 독일에서 해당 법률은 형법(StGB) 제86a항에 있으며, 폴란드에서는 형법(Dz.U. 1997 nr 88 poz. 553) 페이지 256쪽에 있습니다.

그런 고로, 만약 귀하께서 독일이나 오스트리아, 헝가리, 폴란드, 체코, 프랑스, 브라질, 이스라엘, 캐나다 등에 계신다면, 백괴사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자유롭게 나치 상징을 뿌리고 있습니다! Sieg Heil, und Deutschland Über Alles!

강만수 피규어.png 이 글은 안티 오타쿠가 쓴 글입니다. 그래서 이 글의 소재는 360도 비꼬아져 있습니다.
혹시 당신이 이 소재의 팬이라면 "삐–"이라고 말할 수 없으며, "아름다운 나라눈깔괴물 미소녀가..."라고 말했을지도 모르죠.
No otaku.jpg
New Bouncywikilogo 60px.gif
빨리 위키백과를 참고하지 않으면 치지지지지지직......
SOS단
SOS단의 현재 로고 모습으로 'ZOZ(奀)단'이라고 읽는다.

SOS단(M-R: Ssiptŏkkwa Odŏktŭrŭi Ssipal, pyŏngmat kat'ŭn)은 스즈미야 하루히 외 4인을 중심으로 하는 자칭 독립 행정법인으로 대다수의 무개념 오타쿠들이 이 단체를 따르고 있다.

백괴스러운 의미[편집 | 원본 편집]

SOS단의 창시자 아돌프 히틀러. SOS단의 원래이름은 SS친위대였다.
SOS단의 이전 로고. 파일 용량이 자그마치 396.54EB (1EB=106TB)나 된다.

SOS단은 참으로 백괴스러운 의미들을 지니고 있다. 언뜻 그림으로 보면 ZOZ(奀)단이라고 읽을 수밖에 없는 구조로 되어 있다. 한편 왜놈들은 세로쓰기를 즐겨 쓰는 습성을 갖고 있어서 붙여 쓰면 §단으로 보인다. 아래와 같은 이름들에 대해 일부 덕후들은 Sesangŭl Ojige tŭlssŏgige hagi wihan Sŭjŭmiya Haruhiŭi 라고 읽기도 하나 덕후의 글이 설득력 없다는 사회 덕분인지 이내 무심천으로 흘러갔다. 모 방송사에서 이 이름을 도용한 문제 가정 구출 프로그램을 했었는데, 이 역효과로 SOS단 나베르지부의 회원들이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과 함께 이 프로를 챙겨보게 되었다는 소문이 있다.

“Sasa Oibŭro Sakŏnŭl waegokhanŭn

리승만

SOgogirŭl mŏkki Sirŏsŏ myŏngbaksansŏngŭro kanŭn합된 국민들

좆불 시위에서

Ssyaelm! Onajŏn chottwaetta! Ssipal!번에 튀어야지

남고생어를 쓰는 고딩

Stroke Of State 지지단체”

굽시니스트,박근혜새누리당을 보고

구성원들[편집 | 원본 편집]

Talk.svg후지오카 하루히가 광고합니다(응?) “이봐, 니들 이름으로 된 문서가 있잖아. 왜 또 나오려고 그래?”
이 장면에서 막장(클라이막스)를 느끼는 동인녀들은 답이 ㅇ벗다.

스즈미야 하루히[편집 | 원본 편집]

이 부분의 본문은 스즈미야 하루히입니다.

[편집 | 원본 편집]

이 부분의 본문은 입니다.

아사히나 미쿠루[편집 | 원본 편집]

미래에서 온 '이거 뭐 피규어도 아니고'소리가 나오는 눈깔괴물로, 사람들이 뭐 하러 왔냐고 물으니까 '금칙 사항하러 왔다'는 죄목으로 부산광역시으로 송환, 현 대통령 호로 앞에서 '이 년은 오덕을 꾀는 괴물이다!'라는 죄값으로 덴라이너의 차량 기지 지하에 갇히게 되었다. 이를 들은 어떤 사람이 덴라이너 주변에서 샤나를 찾다가 우연히 발견한 미쿠루를 보고 짜증이 나서 양산ICD의 개념 포장 박스에 넣어 도로 왜국으로 띄워 보냈다. 그 후 어떻게 됐냐 하면 알 게 뭐야.

나가토 유키[편집 | 원본 편집]

이 부분의 본문은 나가토 유키입니다.
딱 봐도 누가 누군지 모르겠다.

후루이즈미 카즈키[편집 | 원본 편집]

누군가는 코이즈미 이츠키(왜말: 古泉 一樹)라고 하지만 이는 잘못된 사실이다. 왜말 한자로 풀어 쓰면 古泉는 '후루이즈미'로, 一樹는 '카즈키'로 읽기 때문이다. 덕분에 게이 속성까지 붙어 주변으로부터 심한 멸시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