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괴뉴스:6월 13일, 집중 호우 발생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백괴뉴스, 너희 모두의 것이라 카다는 뉴스

Bullet blue.png백괴뉴스 대문  Bullet blue.png이 뉴스에 대한 의견 남기기


2018년 6월 14일

낚시그림.jpg 이 문서에는 소량의 낚시가 들어 있습니다.
슬기를 발휘하여 낚이지 않게 조심하십시오.
뉴질랜드산 인어.jpeg

긴급 속보입니다. 6월 13일에서 6월 14일 내린 폭우로 인해 경상북도, 대구제주도를 제외한 모든 지역에 엄청난 양의 비가 쏟아졌습니다.

이번 비는 지난해 더불어 학회의 한 학자가 연구해서 밝혀진, 전선의 영향을 받아 갑자기 비가 내린 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많은 시민들이 이 폭우를 두려워하지 않고 즐기는 분위기입니다.

폭우가 오기 전[편집]

6월 초순[편집]

사실 이 비는 학자 사이에서 어느 정도 예상된 비였습니다. 이 비는 경상북도와 대구, 그리고 경상남도와 강원도를 아슬아슬하게 피해서 갈 것이라고 예상된 비였습니다.

그러나 학자들의 예측에도 자한 학회는 받아들이지 않고 서울경기도 대부분은 비가 내리지 않을 것이라고 추가적으로 예측했습니다.

6월 12일[편집]

이 날은 북미 정상회담으로, 맥도날드 트럼프가 김정은 현 부카니스탄 돈종에게 맥도날드 북한점을 무료로 운영해 주는 대신 과 같이 광우를 많이 생산할 수 있는 무기를 없애 달라라는 협상이 있던 날입니다.

이때부터 갑자기 비가 오늘 전선이 알 수 없는 이유로 한반도 동쪽으로 이동하기 시작했습니다.

각 학파의 노력[편집]

드루킹 구름 제거 위성[편집]

2018년 4월 즈음 자한 학파는 드루킹(DROOKING) 구름 제거 위성을 발사하였고, 한반도 상공에 안착시켜 드루킹이 구름을 흡수해, 어느정도 비를 막아 보려고 노력했으나 궤도를 영 좋지 않은 곳에 안착시킨 나머지, 사실상 고자가 되었습니다.

이재명 박사의 실수[편집]

더불어 학파의 이재명 박사가 큰 실수를 한 것입니다. 바로 그의 근처 사람들에게 비난을 했으나 그 실수는 이 구름이 생성되기 전, 약 5년 전임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아무런 효과도 없었다는 소식입니다.

기우제를 지낸 명왕[편집]

명왕, 문재인 현 대통령은 그의 비선 실세 찡찡이의 명령과 명왕성 주민들의 요구를 들어 기우제를 지냈다는 증거가 보여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확한 사실은 아무도 모릅니다.

큰 비[편집]

결국 6월 13일, 그 비 구름은 대다수 학자들의 예상을 꺾고 거의 모든 지역에 내렸습니다. 제주도는 구름이 가지 못해서 비가 내리지 못하였고, 비가 오지 않을 것이라 예측되었던 경상남도 해안도 비가 내렸습니다. 경상북도에서도 비가 매우 조금 내렸는데요, 이 비에 매우 민감한 지역인 구미는 비로 인해 메구포이드 구미가 잠겼고, 구미는 경상북도 지역 내에서 유일하게 홍수가 났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 자한 학파는 병신 소리를 듣게 되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