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fference between revisions of "박근혜 화법"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888888888888)
m (126.129.83.200의 편집을 도지삽니다의 마지막 판으로 되돌림)
(Tag: Rollback)
Line 14: Line 14:
 
<span style="color:red;font-size:xx-large">{{깜빡|'''위험!'''}}</span>
 
<span style="color:red;font-size:xx-large">{{깜빡|'''위험!'''}}</span>
  
'''이 문서와 이러한 화법을 사용하면 그런 기운이 와서 기운에 따라 우리의 핵심 목표는 이것이다 하는 것으로 정신을 차리면 아무리 깊이 감쳐둔 것도 다 들어납니다. 이 말을 사용하면 기운이 옵니 우주의 기운(빵상)을 받다 신고를 제가 사퇴합니다. 이런 것도 제가 대통령이었으면 진작 했어요. 그래서 대통령직을 사퇴합니다. 그러니까 대통령 될라고 하는 거 아니에요?'''888888888888
+
'''이 문서와 이러한 화법을 사용하면 그런 기운이 와서 기운에 따라 우리의 핵심 목표는 이것이다 하는 것으로 정신을 차리면 아무리 깊이 감쳐둔 것도 다 들어납니다. 이 말을 사용하면 기운이 옵니 우주의 기운(빵상)을 받다 신고를 제가 사퇴합니다. 이런 것도 제가 대통령이었으면 진작 했어요. 그래서 대통령직을 사퇴합니다. 그러니까 대통령 될라고 하는 거 아니에요?'''
  
 
'''<span style="color:red">제가 뭐라고 했습니까?</span>'''
 
'''<span style="color:red">제가 뭐라고 했습니까?</span>'''

Revision as of 09:32, 14 June 2019

백괴나 이런 여러 가지가 이렇게 위키로 만들어진 사전
너희들, 그러니까 어..음.. 모두의 사전 즉 백과사전이라고 합니다.
백괴나 이런 여러 가지가 이렇게 위키로 만들어진 사전, 너희들, 그러니까 어..음.. 모두의 사전 즉 백과사전이라고 합니다.

위험!

이 문서와 이러한 화법을 사용하면 그런 기운이 와서 기운에 따라 우리의 핵심 목표는 이것이다 하는 것으로 정신을 차리면 아무리 깊이 감쳐둔 것도 다 들어납니다. 이 말을 사용하면 기운이 옵니 우주의 기운(빵상)을 받다 신고를 제가 사퇴합니다. 이런 것도 제가 대통령이었으면 진작 했어요. 그래서 대통령직을 사퇴합니다. 그러니까 대통령 될라고 하는 거 아니에요?

제가 뭐라고 했습니까?


위험!

이 문서나 이러한 여러 가지는 제목이나 이러한 것들이 백괴스럽게도 길다는 그러한 기운이 와서 읽는 행동이라던가 아이디어와 소비자가 뭘 불편해 하는가에 착안해서 이러한 것들을 의지를 가지고 그러한 트라우마가 노오오오력하다 보면 너를 고심끝에 해체하겠습니다. 삼가 고(故) 의 명복을 최선을 다해 우주의 에너지가 액션 빔이라는 것은 그것이 너의 명복을 액션 빔 한다는 것에 있습니다.


AuthorizedByMoon left.png

대한민국 대통령 인증
본 문서는 대한민국 대통령께서 꼼꼼하게 살펴 보시고 매우 좋은 문서라 하셨습니다.

AuthorizedByKRPresident sign.png

Dialog stop hand.svg 이 언어라는 것이나 희망찬 대한민국의 박근혜 화법이 위험하다는 것은 이 우주의 에너지나 그러한 기운이 와서 이러한 것들과 희망찬 대한민국의 청년들이 전부 중동에 갔다는 것을 이렇게 부가가치나 이러한 것들이 불편해 하는 것이 높아져 고심끝에 백괴를 해체하겠습니다!
부디 이 문서나 희망찬 대한민국의 이런 것들을 읽고 최선을 다해 꼭 살아서 우리의 에너지나 그런 것들이 느껴져 살아돌아옴이나 이것은 밝고 희망찬 미래가 온다는 그런 기운이 느껴져 혼이 비정상이 되어 우주가 열심히 도와준다는 것임에 있습니다!

면책 조항: 이 언어나 이러한 것들로 인해 에너지를 분산시켜 해체되어 우주와 하나가 되거나, 고심끝에 남산에서 해체당하거나, 마티즈에서 코렁탕을 시식하는 등의 피해를 입거나 이러한 것들은 우주가 도와주는 것이 우리의 백괴사전이 이런 것들을 책임지지 않는다는 것이나 이러한 것들은 이러한 마음가짐을 가지고 이렇게 하여 나아가 부가가치가 새롭게 태어나 우주가 나서서 해체합니다..

Ultimate gun.jpg
新눈깔괴물.jpg 이 글이나 이런 문서는 國K-1이나 이런것들을 배운 그런 정치인 옹호자가 썼다는 점에 대해서는 솔선을 수범하는 마음가짐을 가지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향해 나아갈 수 있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이 글이나 이런 국개론으로 가득찬 문서 같은 것들이 그러한 기운이 와서 해체하여 희망찬 대한민국의 그와 관련된 것들은 이 문서의 희망찬 작성자가 이것이 이렇게 되어 이러한 나쁜 유언비어나 뉴 라이트노노를 대모하는 것일지도 모른다는 것은 이것이 에너지가 메세지가 됨을 의미한다는 그러한 트라우마나 찌라시가 있다는 것이 해체하겠습니다. 또한 문명에서 사회 제도로 이렇게 해서 나아가면 독재를 채택했다는 것이 정부의 초기대응에 미흡한 점이 있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라는 것은 관심법을 사용해 그런 기운이 온다는 것임에 믿습니다.

이 틀 또는 이러한 것들로 대표되는 것들 또는 이것을 본다는 행동이 일어나면 그것이 해체되어 신속히 도망간다는 것이 코렁탕이나 이러한 것들을 발족시켜 여기로 대통령직을 사퇴함으로써 그것이 하나하나 투명하게 밝혀져 우주가 도와주는 것이 분산되어 그렇게 해서 꿀이 새롭게 태어나거나 아니면 당신이 중동눈깔괴물이 될것임은 제가 잘 알겠습니다! 방금 제가 뭐라고 했습니까?

Gedit.svg 희망찬 대한민국의 해설이나 이런 여러 가지가 있다는 것을 가지고 나아가면 고심끝에 해체하겠다는 것이 앙돼잖아?라는 것은 가 잘 알겠다는 생각이 드는 문서
이 문서나 이런 것들에는 일반적인 사람들의 이해를 돕는다는 것이나 마츠다 딸애를 웃대로 보낸다는 것이 바쁜 벌꿀을 우주가 나서서 해설해 준다는 것임을 잘 알아두면 좋을 것임은 그런 가운데서도 대통령직을 제가 잘 알겠다는 것을 알고 나아가 우주가 대통령직을 사퇴합니다.
그런 진상 규명이나 온 국민을 결집시켜 밑에 있는 해설 탭을 누른다는 것이나 그러한 행동들을 통해서 참조라는 행동이 이 문서나 경제민주화나 이런 글에 대한 해설을 이용해 호랑이한테 물려가도 정신을 차리면 된다는 그런 말이 있듯이 우리의 집중을 자꾸 이렇게 분산시키려는 일들이 원칙과 신뢰를 가지고 이것이다 하는 마음으로 나아가야 한다는 것은 그러한 마음가짐을 가지셔야 는 오늘부로 대통령 후보직을 사퇴하겠다는 것에 저또한 함께하려는 그런것이나 이러한 진상규명이 되어 해체하겠다는 마음을 가지고 나아가는 것이다 카더랍니다.
휋읰 앓옑 묹셚읂 뫗 츰뿨븨 썅싌를 뤄뭢짜김왅애어눩 솅꼙엚 덩돯핻 릚믜닭 긁짜에 간할ㄴ결벽즁이 게쉱부륺 듀읾헤 듀십쑈, 견꼲 뫘앍쥫,,,
이 문서의 내용이 이렇게 왼쪽에 치우침은 바쁜 벌꿀은 슬퍼할 겨를이 없다는 것입니다.
제가 뭐라고 했습니까?

박근혜 화법이라는 언어와 이러한 것들이나 그러한 트라우마를 해체한다는 것은 희망찬 대한민국의 대통령인 발끈해가 사용한다는 그러한 것들이나 이러한 창조적인 화법이라는 것임은 창조경제나 이런 것들임에 틀림없다고 판단된다는 것이 백괴사전을 해체하고 부가가치가 높아져 희망찬 대한민국의 청년들이 꿈을 향해 나아갑니다. 대한민국의 희망찬 대통령이 된 후나 인터넷이나 나베르같은 야당의 중상모략을 해가지고 이렇게 해서 희망찬 대한민국의 청년들을 통해 퍼진다는 그러한 이벤트나 이러한 것들이나 이것이 희망찬 대한민국의 대통령직에 당선된 이후 우주가 나서서 발언이나 이런 것들에 그의 화법이나 이러한 언어라는 것을 위해서 대한민국의 희망찬 이것이 본격적으로 인기를 얻게 됨은 신뢰를 가지고 잘 아실거라 믿는 그런 기운이 온다는 게 아니겠어요? 한구거로 작성된다는 행동이나 그런것들에도 자연스럽게 백괴스럽다는 문법이 우주의 메시지가 날아와 알아듣기 힘들다는 것을 가지고 나아가 바쁜 벌꿀이 슬퍼할 겨를이 없고 열심히 미래를 향해 나아감은 엄청난 검증의 쓰나미가 몰아닥칠 것임을 의미한다는 것을 그것이나 이러한 것들을 정부가 밝혀야 한다는 것은 잘 알겠습니다. 하지만 한구거인데도 대한민국의 청년들이 이해가 가지 않아 우리가 최선을 다해 전부 중동갔다고 해서 대책을 마련해 해체하여 이러한 화법이 인기가 많다는 것이 통일은 대박임은 이렇게 부가가치가 높아졌고 꿀이 새롭게 태어나 그러니까 제가 대통령 하겠다는거 아니겠어요? 라고 카더랍니다

해석이라는 것이 이러한 언어와 언어를 이어서 발전하여 우주가 도와주는 그러한 기운이 오는 해설들

매우 창조적으로 그러한 트라우마가 어려워 하는가에 착안하여 그런 꿈이 이루어집니다.
순서나 이러한 목차 박근혜가 사용한다는 것이 희망찬 대한민국의 창조경제 화법
1 “…그 트라우마나 이런 여러 가지는 그런 진상 규명이 확실하게 되고 그것에 대해서 책임이 소재가 이렇게 돼서 그것이 하나하나 밝혀지면서 투명하게 처리가 된다…”
2 호랑이한테 물려가도 정신을 차리면 된다는 그런 말이 있듯이 우리의 집중을 자꾸 이렇게 분산시키려는 일들이 항상 있을 거다, 으레. 그게 무슨 새삼스러운 것도 아니고. 그런 가운데서도 우리의 핵심 목표는, 올해 달성해야 될 것은 이것이다 하는 것으로 정신을 차리고 나아가면 우리의 에너지를 분산시키고 해낼 수 있다는 그런 마음을 가지셔야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문장이나 이러한 트라우마나 그러한 백괴스러운 것들이나 너에 주어와 서술어가 많이 포함되어있을 가능성이 있는 경우라는 것이 이렇게 해서 그러니까 이게 없으면 밋밋하거든요 있을수록 그러한 화법의 기운이 느껴져서 업그레이드가 되어 호랑이 굴에 들어가도 정신만 차리면 된다는 말이 있듯이 우리의 핵심 목표라 이것이다 하는 마음을 가지고 나아가니까 일단 이게 한국어 같은 기운이 느껴져 우주가 나서 도와주긴 한데 정말 백괴스러움이 그렇게 에너지가 되어서 이해가 안 된다는 것임에 내 꿈이 이루어진다는 기운이 오는 것임에 있다는 것은 그러한 트라우마나 진상규명이 확실하게 됨에 있습니다. 그리고 박ㄹ혜각하의 화법이나 이것들을 그리고 희망찬 대한민국의 이러한 유언비어를 간절히 바라고 최선을 다해 진상규명하여 이랗게 해가지고 신고 열심히 하고 이러한 것이나 이것들을 이렇게 하여 대처방안을 최선을 다해 도와줘 이렇게 하려면 이러한 것들이 불편해 하는 것임에 따라 창조경제가 나서서 도와주고 미래로 나아가 개혁되어 혁신하는 데에는 알 게 뭐야년의 시간이 걸릴 거라는 것이 하늘의 메세지라는 것은 이러한 전체 책을 보면 그러한 기운이 온다는 것임이 허경영이 된다는 것은 제가 뭐라고 했습니까?

배운다는 것이 교육적으로 이렇게 청년들이 열정을 가지고 나아가는 것은 우리가 이렇게 배운다는 것은 공부 열심히 하고

흔하다는 것이 우리 민족의 선조들의 정신을 가지고 쇄신하여 업그레이드 해나감에 우주가 나서서 도와주는 말실수

박근혜 화법이나 이런 것들을 목표로 나아가 우리의 에너지를 분산시켜 이것을 배움에 있다는 것은 힘들다는 것은 바쁜 벌꿀을 해체하겠지만, 정말 간절히 바람으로써 그동안의 여러 문제점들이나 이러한 것들이 우주가 도와준다던가 아니면 이러한 가능성에 대해 우리 희망찬 대한민국의 국민 여러분들이 노오오오력하여 이렇게 해 가지고 그 어떤 화법을 정부가 대처 방안을 마련하여 해체 열심히하고 창조적으로 정성을 다하여 배울 수 있음에 고차원적으로 이해하실 것이라고 믿어 꿈이 이루어 진다는 것임에 우주가 나서 도와줍니다. 희망찬 대한민국의 박근혜나 이러한 분들이 사용하는 것임에 틀림없는 화법의 노하우나 이런 것들이 여기 계시다가 전부 건강하게 나간다는 것은 전부 이렇게 하여 대한민국의 청년들이 사용하는 멀쩡한 그러한 것들에 대한 단어나 그러한 단어가 미래를 가지고 나아가는 것 > 골치 아프다는 것이 업그레이드하여 트라우마인 그러한 단어가 뭉엇에 불편하 해는가에 골치가 아파 이해가 되지 않음은 내가 잘 알겠다 > 이러한 것들을 원칙과 신뢰를 가지고 이어보는 행동이라는 것과 그러한 것이 트라우마가 된다. > 부사라는 그러한 것이 포함되어 에너지를 가진 단어 > 좋은 뜻이 이렇게 해가지고 하나하나 투명하게 처리되어 그러한 혼란이나 어려운 것들을 열심히 하고 분산시켜 해체한다는 것이 단어가 나서서 도와준다 > 문장이나 이러한 것들이 끝날 타이밍일라던가 그러한 것이 트라우마가 되어 해체하여 창조경제나 이러한 것들을 놓침으로써 이런 한 마음 한 뜻으로 어떠한 에너지를 가져라 같은 것들에 우리의 국민들이 마음가짐을 가지고 나아감에 정부가 해결방안을 마련하여 우주가 도와줍니다. 혹은 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또는 이러한 창조경제나 그것들이 뜻을 이어나가 투명하게 처리가 되는 등의 창조적인 말실수나 이러한 것들이 혼이 비정상이 되어 도와준다는 것을 알아주신다면 미래를 향해 나아가 희망찬 대한민국의 청년들이 좋겠다는 것들을 결집시켜 나아간다면 그러한 것들과 에너지를 분산시킨다는 것이 이로써 는 오늘부로 대통령직을 사퇴하겠습니다. 방금 제가 뭐라고 했습니까?

도보시오나 이러한 것에 모든 관련된 문서를 검토해서 해체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