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fference between revisions of "세가 공화국"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m
 
Line 26: Line 26:
 
|}}
 
|}}
  
'''세가 공화국'''(SEGA Republic)은 [[세가]]가 세계정복을 하기위해 [[두바이]]에 세운 국가다. 세가 공화국은 여러 가지 놀이기구와 게임기로 가득한 아주 작은 나라로 이곳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은 [[소닉]]을 숭배하고 있다[[카더라]]. 한때 이곳은 [[임천당]]에서 특수요원으로 보낸 [[마리오]]로 인해서 전쟁이 일어났으나 세가 공화국의 압승으로 현재까지 평화가 유지되고 있다. 그런데 왜 [[일본]] 회사인데 [[아랍]]에 세웠는지는 [[며느리도 모른다]].
+
'''세가 공화국'''(SEGA Republic)은 [[세가]]가 세계정복을 하기 위해 [[두바이]]에 세운 국가다. 세가 공화국은 여러 가지 놀이기구와 게임기로 가득한 아주 작은 나라로 이곳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은 [[소닉]]을 숭배하고 있다 [[카더라]]. 한때 이곳은 [[임천당]]에서 특수요원으로 보낸 [[마리오]]로 인해서 전쟁이 일어났으나 세가 공화국의 압승으로 현재까지 평화가 유지되고 있다. 그런데 왜 [[일본]] 회사인데 [[아랍]]에 세웠는지는 [[며느리도 모른다]].
  
 
== 멸망 ==
 
== 멸망 ==

Latest revision as of 17:50, 14 June 2019

Merge-arrows.svg
이 문서를 세가 문서와 합체시키자는 제안이 있니다.
토론에서 많은 의견을 나누시기 바랍니다.
SEGA Republic
세가 공화국
(국기) (문장)
표어: 세~가~!
(SE~GA~!)
국가: 세~가~!
(SE~GA~!)
공용어 아랍어
초대 원수 소닉
현재 원수 소닉
수호 성인 소닉
화폐
종교 원불교

세가 공화국(SEGA Republic)은 세가가 세계정복을 하기 위해 두바이에 세운 국가다. 세가 공화국은 여러 가지 놀이기구와 게임기로 가득한 아주 작은 나라로 이곳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은 소닉을 숭배하고 있다 카더라. 한때 이곳은 임천당에서 특수요원으로 보낸 마리오로 인해서 전쟁이 일어났으나 세가 공화국의 압승으로 현재까지 평화가 유지되고 있다. 그런데 왜 일본 회사인데 아랍에 세웠는지는 며느리도 모른다.

멸망[edit]

2017년 9월, 영원할 줄 알았던 세가 공화국은 부정부패로 인해 빡친 국민들의 초고속즉시삭제머신 공격으로 인해 멸망하고 말았다.

도보시오[edit]

바깥 고리[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