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From 백괴사전
Revision as of 19:59, 14 October 2018 by 122.34.69.173 (talk)
(diff) ← Older revision | Latest revision (diff) | Newer revision → (diff)
Jump to: navigation, search
      잠깐만! HoXY 문서로 가려다가 실수로 이 문서에 온 게 아닌가?
Achtung.svg 이 문서를 편집하시기 전에
어떤 사람이 보기에는 이 문서의 내용이 너무 가짜 같아서 실제 내용으로 수정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곳은 유머를 즐기는 백괴사전입니다. 진지한 내용으로 문서를 채우고 싶으시다면 위키백과가십시오.
백괴사전의 이러한 특성을 무시하고 편집하는 경우, 문서를 망치는 짓거리로 몰릴 수 있습니다.
Jesus gun.jpg
당신이 이 글을 보는 동안 이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신들과 성인들과 정령,
각종 요정, 요물, 악마, 귀신들이 전쟁을 벌입니다!

이 글을 보는 동안 당신의 뒤쪽에서는 하나님, 알라, 붓다, 제우스와 올림포스 12신들, 힌두교의 수억 신들, 날아다니는 스파게티 괴물 및 기타등등의 모든 신들이 각자의 성인들과 함께 싸움을 벌이고 있습니다!
골때리는 종교 분쟁에 휘말리거나 참여하기 싫거든 조용히 뒤로가기 버튼을 누르거나 무시한 듯 시큼하게 이 문서를 보십시오.
백괴사전의 문서는 어느 한 종교로 쉽게 기울어질 수 있는 문서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잘못해서 지옥에 들어가더라도 저희 백괴사전은 책임 못 집니다.
면책 조항 : 이 틀이 달린 글은 거의 사실이 아닐 수도 있고, 맞을 수도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New Bouncywikilogo 60px.gif
모든 진지한 기여자들은 위키백과 문서를 편집했으며... 그 중에는 퍼즐구를 닦아주는 이도 있었다.
하나님

하나님(혹은 하느님, 하늘님, 천주님 등등 그러나 알 게 뭐야)은 개김교이슬람교에서 나신교를 조롱하기 위해 부르는 명칭으로서, 처음엔 하, 나님?이란 의미로 부르는 호칭이었다가 개김교 내부에서 이 호칭을 너무 많이 쓰게 되어 시간이 흐름에 따라 결국엔 자신들의 을 부르는 호칭으로 변화하게 된다. 비록 전문가들은 '하늘'이라는 말에서 유래하였다고 하였지만 말이다. 어떤 이들은 많은 이들(힌두교 등등)이 소를 숭배한다고 하여 '한우'와 ''을 합쳐 한우님이라고 부르다가 간편해져서 하느님이라고 하는데, 그렇게 소를 먹고 병 몇 가지을 감염시키는 것을 좋아하는 이들이 과연 소를 숭배하였는지 의문을 제기한다고 하더라.

업적[edit]

기독교인과 이슬람교인 흔히말하는 예수쟁이알라쟁이들은 하나님이 인류를 창조했다고 한다. 어떤 곳에서는 인류의 조상이 오스트랄로피테쿠스라고 말하고 있는 것을 예수쟁이와 알라쟁이들이 반박을 하고 있다. 뼛조각 하나가지고 그걸 어떻게 단정짓냐고 하더라. 그런데 하나님이 인류를 만들었다는 증거도 없다. 또 예수쟁이와 알라쟁이들로 하여금 2038344명을 죽였다. 그러나 예수쟁이알라쟁이들이 악하다고 지랄하는 사탄은 실은 선하다. 죽인 사람이 없다. 사실 인간은 위대하신 주전자님이 창조하셨다.

수많은 이름들[edit]

하느님, 하늘님, 천주님 등등의 많은 호칭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들은 위 호칭들 중에서 하나로 통일하려고 했다가 자기들도 햇갈려서 포기하게 되었다고 카더라. 그리고 종교인들 말로는 그것들은 가명이고 진짜 이름이 있다는데 여호와, 야훼, 알라, 옥황상제 등등이 제기되었으나 사실은 며느리도 모른다.

Hume.svg

이 문서는 사람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사람이 토막난 게 보이시나요? 서로의 몸을 보태어 인간을 만듭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