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Gahmyclopedia, The Gahm-Chok Cross!!!
Sundae.jpg 이 문서는 먹을거리를 다루고 있습니다.
부디 가 눈독을 들이다가 배고파서 죽지 않길 바랍니다.
감(Gahm)

“감 잡았어.”

, 옆집 감나무 가지가 담벼락 너머에 있는 너의 집으로 들어왔다는 핑계로 남의 감을 따며

(영어: PersimmonGahm 또는 Therveum?, 한자: )은 무슨과 무슨목 감나무, 또는 그 과실을 뜻한다.
감은 직접 따서 먹어야만 한다. 이렇게 먹은 감은 사람의 뇌 속에 저장되어 사람을 보다 더 백괴스럽게 만드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 이 감과 백괴스러움의 관계는 연구중에 있지만, 이 감이 사람을 어느 정도 백괴스럽게 만든다는 것이 현 연구진들의 결론이다.

감의 종류[편집]

감은 열매가 생긴 뒤의 숙성도에 따라서 종류가 나뉜다.
현 연구진들은 이 숙성도가 사람의 뇌에 저장되는 감에 영향을 미친다는 연구 결과를 내놓았다.
따라서 좋지 않은 감을 먹을 경우 감 결핍증이 발생할 수 있다.

감의 종류는 다음과 같다:

떫은 감[편집]

떫은 감은 아직 덜 익은 감으로, 숙성이 덜 되어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는 감이다. 이 감은 같은 사람들의 뇌에 특히 잘 저장되어 뇌에 저장된 감을 떫게 만든다.

떫은 감에 들어있는 타닌이란 성분은?아주 떫은 맛을 내는 주 원인이다. 타닌이 뇌에 유입되면 뇌 속의 감이 떫게 되어 모든 유머가 떫어지게 된다. 그 누구도 의 유머를 이해하지 못하게 만드는 마의 성분이다.

하지만 적절한 타닌은 오히려 감을 더 좋게 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안에 들어있는 타닌은 운전시에 유입이 되는데[출처 필요], 이 타닌은 적정한 허풍을 가미시켜 유머를 더 좋게 한다 카더라.

단감[편집]

단감은 딱 적절히 익은 감으로, 떫은 감에 비해 떫은 맛이 심각히 없다. 하지만 딱딱하기 때문에 먹기 어려울 수 있다. 단감이 딱딱한 것은 순전히 그만큼 덜 익었기 때문으로, 이 감이 유입되면 유머가 딱딱해지는 현상이 올 수 있다. 따라서 이러한 감을 먹기 위해서는 치아를 튼튼히 하여 감을 좀 더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홍시[편집]

홍시는 그 무엇보다도 맛있는 감으로, 적절히 융해되어 과즙이 풍부하고, 무엇보다도 심각히 달다. 이 감은 유머 증진에 특히 도움이 되는데, 같은 유머제로 지구인도 이 감만 먹으면 유머충만 안드로메다인?이 될 수 있다 카더라. 시유가 좋아한다고 하네유.

곶감[편집]

이 부분의 본문은 곶감입니다.
곶감

곶감은 홍시를 말린 것으로, 적절히 말린 것은 달고 맛있다. 이 감은 특히 예전 유머를 현대인들에게 써먹는 데 도움을 주는데, 이는 오래 전에 등장한 감을 세월에 맡겨 현대화시켰기 때문이라 카더라. 다만, 너무 일찍 꺼낼 경우 딱딱하여 현대인들이 이해할 수 없고, 너무 늦게 꺼낼 경우 곰팡이가 감을 갉아먹어 버리게 된다. 또한 곶감은 호랑이를 (유머로) 이길 수 있는 무시무시한 녀석이라 한다.

Quot-op.svg 이 호랑이는 훗날 곶감에게 살해당한다. 어떻게 살해되었는지는 알 게 뭐야. Quot-cl.svg
곶감, <<곶감>>

반감[편집]

반감은 반만 융해된 감으로, 이 감은 오히려 감을 반감(反減)시키는 효과를 가져온다. 하지만 이에 대한 이유는 아직도 밝혀지지 않았다. 유력한 추측으로는 감이 융해되면서 특유의 물질이 발생하지만, 이후 홍시가 될 때는 그러한 물질이 줄고 대신 다른 물질이 생긴다는 것으로 보아 반감에서의 물질이 홍시에서의 물질이 되는 중간물질이 원인이 되는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하지만 여기에 대한 이유나 변화의 이유는 밝혀지지 않고 있다.

영감[편집]

영감은 감이 0개인 상태, 즉 감이 없는 상태를 가리킨다. 즉 감인데 감이 없다! 따라서 영감은 모순적인 상황을 나타내는 단어로 자주 쓰이곤 한다. 반대로 모순적이지 않고 딱딱 들어맞는다는 뜻의 단어로는 할멈이 있다. 감촉 크로스를 통해 영감은 다른 진짜 감으로 변환할 수 있다.

감의 효능[편집]

감촉크로스의 제조법

감은 섭취시 뇌로 흡수되어 감촉(Gahm-Chok, GC)로 변환된다. 이 감촉이 모일 경우 서로 얽히게(Cross) 되는데, 이렇게 얽힌 감촉의 결정을 감촉 크로스(Gahm-Chok Cross, GCC)라고 한다. 이 감촉 크로스는 전두엽에 작용하여 무언가를 무작위로 선택할 때 성공률을 높여준다.

그러나 감이 어떻게 감촉으로, 감촉이 어떻게 감촉 크로스로 얽히는지는 현재 연구중에 있다. 이 연구가 성사될 경우, 눈치 없는 사람이나 유머를 못하는 사람이 복용하면 감 결핍증을 치료할 수 있는? 신약을 개발할 수 있다.

Quot-op.svg 혹자는 감을 먹고 나서 영감을 얻어 재밌는 방향으로 감. Quot-cl.svg
, 군가 그렇다 카더라

용도[편집]

감은 기본적으로 실생활에서 먹기 위해 사용된다. 그러나 이 감의 효능이 알려지면서 공부를 못하는 고생들이 자주 찾기 시작했는데, 이는 이 감이 찍기에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카더라. 또한 자주 돌림판을 돌려야 하는 연예인?이나 다트를 해야 하는 사람들도 자주 찾는다 카더라. 물론 너무 많이 먹으면 부작용도 있는데 알 게 뭐야.

또한 이 감은 을 만드는데도 도움이 된다.

“어이들 감 좀 사가가지고 좀 만들어봐요~! 요즘 잼메이커가 없어~! 어이 잠깐만!”

, 국립정신병동으로 잡혀가며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