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원리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Tokyo University Entrance Exam Results 6.JPG 자네, 수능은 잘 봤는감?뭐, 잘 봤다고? 그럼 이럴 게 아니라 면접 논술 뭐 이런거 슬슬 준비해야지.

뭐, 면접 논술을 벌써 다 준비했어? 그럼 대학교에 갈 준비를 해야지.
뭐, 망쳤다고? 아니면 재수하든가 아님 남자라면 슬슬 입대할 준비 하든가.
뭐, 고등학생이 아니라고? 그럼 시험은 얼마 남았어?
뭐? 벌써 대학생이라고? 너의 꿈은 10급 공무원이 아니더냐?
뭐? 공대생이라고? 너의 꿈은 엔지니어가 아니더냐?
뭐? 사관생도라고? 너의 꿈은 박정희, 전두환마냥 쿠데타를 일으키고 나라를 파탄내는 독재자가 아니더냐?
뭐? 의대 다닌다고? 너의 꿈은 장준혁을 능가하는 의사가 아니더냐?
뭐? 예술대를 다닌다고? 너의 꿈은 예술가가 아니더냐?
뭐? 대졸이라고? 너의 직장은 어ㄸ..퍽퍽 그만해 새꺄!!
뭐, 고딩은 맞는데 3학년은 아니라고? 그럼 이제부터 시작일세. 뭐, 반박할 게 있다고?

개념원리ㅡ개원리이홍ㅅㅂ이 만들어낸 문제집으로,대한민국개념원리 연구소에서 출판한 개념 주입 이다. 현재 전국의 학부모교사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역사[편집]

대한민국에서 무개념 어린이(초딩)들이 너무 많은 것을 안타깝게 생각한 이홍ㅅㅂ? 전국의 무개념들을 구제하기 위하여 과거 디딤돌의 이미 찍은 책을 모두 폐기처분하라는 명령을 내리고 개념 원리 연구소를 세웠다. 처음 무개념들을 연구하기 위해서는 샘플이 필요했는데 그 당시 길에서 아무나 채집해도 될 만큼 무개념이 풍부해서 연구는 순조롭게 진행되었다. 1980년 개념 원리 초판이 나왔고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하지만 내용이 부실하다는 지적 때문에 연구소에서는 다루기 힘들다고 소문난 부산광역시의 일부 막장 무개념들의 샘플까지 채집하기로 했다. 샘플은 부산의 야구장에서 쉽게 찾을 수 있었지만 너무나 사납고 시끄러운 탓에 황산마그네슘을 다량 투여하여 채집하였다. 이런 비도덕적인 채집 방식으로 인해 여러 인권 단체로부터 압력을 받아서 결국 안정제를 클로로포름으로 대체하고 그때까지 채집한 샘플을 모두 폐기 처분하였다.

개념원리의 저자 이홍.

내용[편집]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융통성 있게 구성되어 있다.

리뷰: 말 안듣는 아이들을 쉽게 처리하는 방법 19-2는 약물 중독 현상을 이용한 지도법이다. 여기에는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아편, 코데인, 암페타민의 제조법과 이러한 약물을 이용한 지도법이 상세히 소개되어 있다. Tox코카인 150g만을 이용하여 지도하는 데 성공한 실제 사례를 따라하면서 페이지마다 소개된 팁을 잘 활용한다면 무개념 어린이들이 어느새 개념이 충만한 아이로 발전한 것에 행복할 것이다.

특징[편집]

책의 서문에 소개되어 있는 특징이다.

  1. 하나만 알면 열 개, 스무 개를 풀게 하고, 골치 아픈 수학에 흥미를 가지게 하여 녀석들을 쉽게 정복하도록 하였다.
  2. 나선식 교육 방식을 채택하여 효율적이고 단계적으로 혼자서도 충분히 발전할 수 있도록 하였다.
  3. 페이지마다 손쉽게 유형을 주입하는 방법 및 편하게 틀리는 팁을 수록하였다.
  4. 많은 사례를 수록함으로써 어떤 시험도 본 교재를 벗어날 수 없도록 하였다.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