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Dialog stop hand.svg 이 질병은 너무나도 위험합니다!
부디 이 문서를 읽고 꼭 살아서 돌아오소서!

면책 조항: 이 질병으로 인해 죽거나, 다치거나, 재산을 잃는 등의 피해를 입어도 백괴사전은 절대 책임지지 않습니다.

Ultimate gun.jpg
New Bouncywikilogo 60px.gif
위키백과 1딸라는 너무 적소 4딸라 쯤 합시다. 사딸라!
개드립
개드립 커피. 이 그림을 봤다면 도 개볼라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다. 예방하기에는 이미 늦었다.

개드립은 이 세상에 현존하는 고품격적인 명언으로, '개볼라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들이 뱉어낸다. 그래도 이 세상에 수많은 인터넷 명언가들이 개드립을 통해 유명해졌다. 특히 '아재'라는 언어의 화신은 이 세상에 존재하는 낱말들을 조합해 수많은 명언들을 창조해 냈다. 아재의 표현 구사를 들은 수많은 대중들이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고 한다. 대표적인 예시로 '오렌지를 먹은지 얼마나 오랜지' 같은 것들이 있다.

개드립의 기원[edit]

개드립은 'Cold Laughter Dogspeech Noanswer Virus', 즉 냉소 개드립 노답 바이러스 때문에 시작되었다. 이 바이러스가 진화하여 '개드립 에볼라', 즉 '개볼라 바이러스'로 진화하였다. 개드립은 고품격적인 명언이지만 명언이기 이전에 바이러스인지라 너무 많이 개드립을 치면 감염될 것을 우려하여 비감염자들이 개볼라 바이러스 감염자들에 대한 격리 조치를 취한다.

면역력[edit]

아재가 되면 면역력이 약해지는데, 유우머로 부랄을 치게 만들면 개드립에 대한 면역력이 감소되어 전달이 더욱 빨라진다. 정상적인 사람들은 면역력이 생겨서 개드립에 웃지 않는데, 면역 체계가 바이러스와 싸우는 과정에서 썩은 표정을 보이게 된다. 개드립에 면역력이 약해서 감염되는 사람은 척추가 서지 않기 때문에, 가끔 "아재 서요?" 같은 식으로 안부를 묻기도 한다.

개볼라 바이러스 예방법[edit]

격리 조치로는 'NGI'가 있다. NGI는 'Not Giving Interest'의 준말로, 쉽게 말해서 개볼라 바이러스 환자들에게 관심을 주지 않는 것이다. 사실 개볼라 바이러스는 사람 몸 안에 들어가서 '관심'이라는 것을 먹으며 번식한다. NGI 조치를 취함으로써 사람 몸 속에 있는 개볼라 바이러스에게 관심을 주지 않으면 개볼라 바이러스는 스스로 사라지게 된다. 이것이 유일한 해결책이다.

  1. 평소에 손을 자주 씻는다.
  2. 개드립에 절대로 웃지 않는다. 살짝 쪼개는 것도 안된다.
  3. 물을 자주 마신다.
  4. 아재 개그를 인터넷에 검색하지 말고 차라리 그 짓거리 할 시간에 공부나 한다.
  5. 넌센스 퀴즈를 풀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