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걸스데이는 소녀의 날이다. 현재까지 매회 소녀의 날에는 파티가 개최되었다. 만화가 엉덩국엉덩국 주민들이 소녀의 날을 겁나게 좋아한다는 이야기가 있다.

New Bouncywikilogo 60px.gif
가엾고 딱딱한 위키백과로다. 이제 이 백괴의 막강한 에 짓밟히고 말 것이거늘!
걸스데이

주최자[edit]

소진[edit]

(1986년 5월 21일 ~ ) 회장이다. 공대여신, 그것도 스쿨밴드 출신으로, 거기서 실력을 쌓은 덕에 나름대로 작사 작곡 능력 또한 상당히 출중하다고 한다. 가수 활동에 치중한 나머지 공돌이로써 능력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그리고 볼륨이 좋다고 소문이 난 사람인 거유.

지해[edit]

(1989년 5월 14일 ~ ) 을 하며, 또한 춤을 잘 춘다. 멤버가 바뀐 다음에는 유라에게 랩 지분을 대량으로 넘기고 그냥 서브보컬로 자리를 옮겼다고 한다. 묻혀서 잘 모르는 사실인데, 영화배우도 하고 있다. 흠좀무.

그런데 학업 등등으로 인해 소녀의 날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다고 밝혔다.

민아[edit]

(1993년 5월 13일 ~ ) 가창력이 좋아서 메인요리를 내놓는데, 을 잘 친다 그래서 다들 에이스라고 한다. 하지만 보는 사람의 부담이 크고 병맛이 넘치는 탓에 안티가 많다. 그리고 먹을 것을 엄청 밝힌다. 그래서 한우가 너무 먹고 싶은 나머지 한우송도 불렀다고 카더라.

유라[edit]

(1992년 11월 6일 ~ ) 2회 파티부터 이사 온 주민이다. 뒤처리 담당으로 음식을 포장하자고 하는 사람에게 음식에 랩을 싸 주고 있다. 랩을 싸 주는 모습이 리드미컬해서인지 사람들이 나름 관심 있게 본다고 한다. 다리에 5억짜리 보험을 들었고, 가슴지컬이 엄청나서 팬이 많다는 거유. 반짝반짝 때 금발이었다가 다시 한 번만 안아 줘 활동할 때 검은색으로 염색을 했고 주황색 단발을 거쳐 다시 갈색기 있는 검은 생머리로 활동 중인데 다들 금발이었을 때가 인상적이었다고 이야기하곤 한다. 다른 의견으로는 지금의 검은 생머리가 낫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다.

혜리[edit]

(1994년 6월 9일 ~ ) 2회 파티부터 이사 온 주민이다. 노래 실력은 그럭저럭 봐 줄 만한 수준이며, 또한 훌륭한 소속사를 잘 만난 덕분에 점차 나아지고 있다. SBS 주말드라마 맛있는 인생에서 철부지 막내딸 역할로 연기하면서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이 보이고 있다. 그 이후 2015년 1/4분기에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서 서브 여주를 맡았다. Somthing 활동할 때는 은발로 염색했고, 카키색 염색을 거치고, 달링 때 갈색 염색 거치고 지금은 흑발로 활동 중이다. 참고로 사람들을 여럿 죽이는 애교가 주특기이다.

역사[edit]

1회 파티[edit]

참석자들을 갸우뚱거리게 만든 백괴스러운 컨셉으로 똥망했는데 나 어때?라고 물어보며 진상을 부린 결과 멤버가 2명이나 갈렸다. 거의 망할 뻔했다.

2회 파티[edit]

잘해줘봐야 저번처럼 망할 것으로 여겨져 아무도 찾지 않을 뻔 했으나, 어마어마한 일취월장을 보여 주어 사람들이 반전돌로 조각상을 만들어 세워 주었다.

3회 파티[edit]

반짝반짝 빛나는 초대장과 함께 반짝반짝한 진행을 보여 주어 사람이 많이 찾고 있다. 다만 오륀지 캐러멜에 버금가는 오글거리는 진행이 단점.

1회 항상 파티[edit]

이건 1주년 기념 파티(7월 9일). 최초로 매장에서 입장권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두번도 아니고 한번만 안아줘야 입장할 수 있는 파티다.

4회 파티[edit]

홍보 없이 입장권을 팔기만 했던 파티. 그렇다고 너 한눈 팔지마! 벌써 주최측에서 파티 영상을 죄다 찍어서 생방송으로 띄워놓고 있으니까!

2회 항상 파티[edit]

이번 파티는 깜짝 놀랄 파티를 준비했다. 파티를 보는 순간 Oh my god! 라는 말이 나올 것이다. 중간에 셔플셔플을 시전하는 파트가 있어서 그렇다.

5회 파티[edit]

지해가 탈퇴하고 처음으로 연 파티. 그래서인지 들어오면 나를 잊지 마요라고 하는데, 실제로 2회 파티 비슷한 성숙한 파티로 이미지를 바꾸었다.

1회 대규모 파티 기대[edit]

드디어 걸스데이가 처음으로 연 정규 파티. 사람들이 기대해 주었으면 한다는 마음을 담아 강렬하고 섹시한 모습으로 변신해 주목을 끌었다.

앙코르 파티 여자 대통령[edit]

AuthorizedByMoon left.png

대한민국 대통령 인증
본 문서는 대한민국 대통령께서 꼼꼼하게 살펴 보시고 매우 좋은 문서라 하셨습니다.

AuthorizedByKRPresident sign.png

여자 대통령이 취임한 김에 자기들도 여자 대통령이 되어 보자는 의미로 한 번 더 거하게 치른 앙코르 파티. 이번에도 강렬한 섹시함이 포인트다.

6회 파티[edit]

여름 한정용 파티, 들어오면 말해 줘 말해 줘요 라고 하는데, 여름 한정용 파티 답게 시원한 바다의 느낌을 잘 살렸다.

3회 항상 파티[edit]

이번 파티도 1회 대규모 파티처럼 강렬하고 섹시함 포인트를 살렸다. 이번에는 Something을 보여 주겠다고 한다. 그 something 때문에 슬퍼하는 여자들의 가슴 아픈 심정을 잘 깃들인 무대다.

4회 항상 파티[edit]

여름 파티, 6회 파티와는 달리 큰 파티이고 달콤 쌉싸름한 파티다. 바다에서 한 6회 파티와는 달리 이번 파티는 캠핑장처럼 들판에서 개최된다고 한다. 같이 함께 하시겠어요? Darling?

보고 싶은 파티[edit]

홍보 없이 입장권만 판매했던 파티, 그리움이 물씬 나는 파티다. 꼭 보러 와 줘... 보고 싶어... 보고 싶다고!!! 내 가슴 아픈 걸 책임져!

안녕 거품 파티[edit]

미쟝센과 같이 연 파티로 파티장 내에 거품이 잔뜩 깔려 있다. 그리고 거품이 인사한다. Hello bubble이라고

2회 대규모 파티 Love[edit]

2년 여만에 다시 열린 두번 째 정규 파티. 종소리가 인상적인 파티다. Ring My Be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