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박해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언어의 부적절성.svg 이 글에는 부적절한 언어가 들어 있습니다!!
한국마약산업진흥원에서 이 문서에 안 좋은 말이 많다고 하여 청소년 이용 불가 판정을 내렸습니다. 이 땅의 청소년 여러분, 좋은 말만 사용하십시오. 하지만 알 게 뭐야.

씨부럴!

Adultgame.svg
C0084651 4be01e685dd99.png 이건 완전히 미친 짓입니다!
이것은 완전히 미친 짓입니다. 당신이 이것을 하고 있을 시에는 벌금으로 e의 iπ제곱 원을 내게 될 수 있습니다.
촉새의 최후 edit.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너무나도 같습니다.
"지씹쌔야."

게임 박해게임 상에서 일어난 일이나 또는 게임회사의 계획을 정치적인 의도 또는 다수의 의견과 맞지 않는다는 이유로 해당 게임 회사를 찾아가서 지랄같이 만드는 일이다. 이러한 행위는 사상과 표현의 자유를 박해하는 것 다음으로 끔찍한 행위이며, 특히 게임을 중요시하는 대한민국에서는 표현의 자유를 박해하는 것보다 더 병신같은 짓으로 여기고 있다. 최근 서울특별시에서는 이러한 게임 박해로 인해 질 좋은 게임을 망치는 행위를 막기 위하여 게임박해금지조례법 제 68조 및 69조를 만들었으나, 오히려 스타 스톤과 같은 삐–지랄같은 게임을 도와주는 악의적 요소도 있다고 하여 폐지되었다. 그런 고로, 우리 대한민국에서는 게임 박해는 합법이다! 이명박도 게임 박해를 권장했다. 진짜로! 증거

조선시대의 게임박해[편집]

조선시대 후기, 고종(16년) 고종의 아빠 휭선대원군은 미국에서 들여온 게임을 몰래하다 적발된 백성을 무참히 할살하였다. 이게 바로 게임박해이다. 게임박해는 3번이나 거행됐는데, 1차 게임박해는 고종(16년)에, 2차 게임박해1차 게임박해후 4달 만에, 3차 게임 박해는 결국 게이머들의 난으로 번졌다.

Quot-op.svg 3번의 게임박해로 한양에서는 피비린네가 진동을 한다. Quot-cl.svg
고종실록

게임 박해의 장점[편집]

게임 박해를 통하여 지랄같은 게임들의 난장판을 막을 수 있고 또한 게임의 악의적 요소를 없애는데 큰 공을 준다. 우리 대한민국에서는 그러한 요소 때문에 게임박해금지조례법 제 68조 및 69조를 폐지하였다. 그러나 데빌캣돈슨 등 게임 박해를 자주 당하는 회사에서 이 조례법의 폐지는 부당하다고 헌법재판소에 소원을 냈다. 그러나 헌법재판소에서는 "좋은 게임을 파괴하긴 했지만 그렇다고 게임 박해는 아니다"라는 논리를 내세워서 그들의 청구를 기각했다. 이에 빡친 돈슨 회장께서는 성스러운 재판장님 앞에서 "야 이 삐–샘물교회 광신도같은 놈아! 삐–옴진리교에서 내 불알이나 핥아라!"라고 외친 까닭에 명예훼손으로 즉석에서 구속, 만장일치무기징역을 살게 되었다! 참으로 지랄같다. 대한민국 만세! 헌법재판소 만세!

Quot-op.svg 야 이 삐–샘물교회 광신도같은 씨발 奀같은 헌법재판소 지랄새끼들아! 니들이 그러고서도 인간이냐? 삐–옴진리교에서 내 불알이나 핥아라! Quot-cl.svg
돈슨 회장

당시 돈슨의 회장께서 외치신 욕설은 생물체가 사용해서는 안 되는 397개의 욕설 중 가장 심한 욕설 순으로 무려 392번째를 차지할 정도로 끔찍한 욕설이셔서 헌법재판소장께서는 고혈압으로 쓰러지셨답니다! 만세!

게임 박해의 단점[편집]

아라 백괴책낚시nt.svg
백괴책에서 게임 박해의 단점에 대한 백괴스러운 책을 볼 수 있습니다.

좋은 게임들의 콘텐츠를 망쳐놓을 수 있으나 그런 행위는 거의 없는 고로 역시 유저들 사이에서 무심한 듯 시크하게 무시당했다.

게임 박해의 대표적인 예[편집]

다음은 게임 박해라고 볼 수 있는 아주 좋은 예이다. 이 예들은 앞으로 게임을 만들려는 꿈나무들에게 좋은 교훈이 될 것이니 만약 자신의 장래희망이 프로그래머라면 잘 읽어보도록! 특히 , 너 말이야 이 새끼야!

헤네시스 물바다 사건[편집]

헤네시스머쉬맘이 판을 치자, 보다 못한 장로스탄과 초보 유저들이 좀 어떻게 해달라고 운영자께서 항의를 하자, 머쉬맘을 옮기려고 했으나 역시 실패하였다! 다급해진 운영자는 알카에다 연구소에 의뢰, 머쉬맘을 강제로 없애달라고 부탁하였다. 알카에다는 모든 헤네시스 시민과 메이플 유저가 이슬람교의 신자가 되는 조건으로 허락하였고 메이플스토리의 운영자는 이를 수락했다. 이를 보다못한 우리의 가카께서는 친히 돈슨을 협박하여 헤네시스를 바다로 만드셨고, 그곳에 샘물교회 2호점을 차리셨습니다. 그러자 헤네시스의 이슬람교 신자들은 전부 어디론가로 이동되었고, 머쉬맘도 제거되었다.

탑픽본사 습격 사건[편집]

백괴뉴스에도 나온 사건으로, 끝까지 대두 캐릭터를 고집하다가 결국에는 2번이나 좆망했다. 당시 탑픽이 고수하던 캐릭터는 대가리와 몸의 비가 정확히 파이 : 1 이였다. 처음에 부산광역시에 예외적으로 있던 남자 게임 제작단체로 있던 탑픽은, 대두 캐릭터 때문에 주요 인물이 총살당하고 도망쳤는데도 불구하고 다시 만들어서, 결국 이에 빡친 사냐께서 친히 탑픽의 본사를 완전히 지랄같이 만들어버리고, 제작진 약 10명 이상을 사살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현재 정확한 사망자 수는 12명으로 밝혀졌다. 부상자까지 합하면 30명이 넘는 규모여서 캐릭터의 잘못된 선택에 따른 결과를 보여주는 가장 대표적인 예로, 만화가와 게임 캐릭터를 만드는 사람에게 교훈적인 사건으로 아직까지도 남아 있다!

데빌캣 노가다 폭동 사건[편집]

허스키 익스프레스에서, 토미가 가져가는 흑석의 개수가 너무 많다는 이유로 항의를 하였으나, 무심한 듯 시크하게 무시당했다. 그러자 빡친 유저들이 데빌캣의 본사를 쳐들어가, 화염병을 이용해 컴퓨터 수십대를 부수고 2명 사망, 10명 이상이 부상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사건은 왜국에서도 알려져, 2ch라는 곳에서도 대한민국 게이머의 위력을 경계했다! 이에 우리의 가카께서는 더 이상의 게임 박해로 인한 살인은 없어야 한다면서, 직접 경찰을 동원해 이들을 체포하려고 하였으나, 이미 너무 늦었다고 카더라!

그 이후 데빌캣은 절대 노가다성 요소를 만들지 않겠다고 마비노기허스키 익스프레스를 통해 밝혔고, 이 약속은 지금도 지켜지고 있다고 카더라!

던파 점핑이벤트 사건[편집]

2009년 12월 24일과 25일, 초딩의 엄청난 음모로 던파의 접속자수가 폭주, 게임에 들어갈 수 없는 상황까지 벌어지게 되었다! 이 상황이 얼마나 개판이였느냐면 게임을 설치할 때 무려 미연시설치 프로그램을 이용해 깔아야 한다는 좆같음을 보여줬다! 사실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여러 던파 유저들과 카더라통신에서 전한 내용이므로 사실일 것이다! 던파는 계속 점검, 점검을 일삼았으며, 마침내 던파 유저들은 뇌없플본사에 쳐들어갔다.

그리고, 던파의 운영진과 개발진을 납치, 쌀국으로 가는 비행기가 북극에 도착하자 비행기 문을 열고 개발진과 운영진을 그곳에 스카이다이빙시켰다고 한다! 참으로 무섭지 아니한가? 그 일 이후로 던파의 운영진과 개발진은 새로 교체되었고, 북극에 남겨진 운영진과 개발진은 북극곰에 의해 무심한 듯 시크하게 먹이가 되었다고 한다.

게임물등급위원회의 인디게임 심의 사건[편집]

어느 날, 에 정신이 나가버린 게등위가 결국 돈에 미쳐 병신짓을 저질렀는데, 그것은 바로, 비영리 목적의 게임, 개인제작 게임을 모두 심의를 받지 않으면 코렁탕을 먹여버린다고 한다는 매우 백괴스럽기 짝이 없는 정책이었다. 이는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엄청난 충격을 주었는데, 왜냐 하면 인디게임 개발자와 그들을 지지하는 사람들이 거의 99% 네티즌들이고, 네티즌들에 의하여 이 것이 일파만파로 퍼져버렸기 때문이라고 한다.

그리고 게등위는 이에 맞서서 곰플레이어이스터에그 닷지, 마이크로소프트 2000의 이스터 에그 게임을 불법이라고 하고, 실제로 마이크로소프트 2000 사용자는 모두 불법이라는 병신 논리를 선보이기도 하였다. 이는 탑픽 본사 습격사건 이후에 이런 게임 자체에 대한 물리적 타격은 없을 것이라고 말하였던 가카의 말을 정면으로 씹어버린 격이 되었고, 이에 빡돈 네티즌들은 게등위 웹사이트를 다운시키던가, 신고게시판을 난장판으로 만들어놓는다던가, 이도저도 안되면 이슬람교로 개종한 뒤 RPG-7을 득템하여 게등위 본사를 폭파시키는 등의 행위들을 하고 있다.

현재까지도 게등위는 자신의 잘못을 "전혀" 인정하고 있지 않으며, 본사를 임시로 부산에 이전시켰다. 그러나 부산광역시의 국민들이 "저 새끼들은 우리들의 몸도 심의할 새끼들"이라고 말하면서 임시 본사 설치를 만장일치로 거부하였다. 결국 게등위는 지리산자락 어딘가에 임시 거처를 마련하고, 그곳에서 계속 심의를 계속하고 있다고 한다.

결론은, 저놈들이 게임 산업을 죽였어! 저런 새끼들!

참고로 현재까지도 게등위의 게임 박해는 계속되고 있으며, RPG-7 폭격 이후 정신이 나간 게등위는 모든 인디게임 개발자의 집을 덮쳐 개발자를 잡아 지리산 어딘가에 있는 깊숙한 동굴 비밀 실험실에서 마루타로 사용한다고 한다. 이는 레알이다.

정당한 게임 박해[편집]

마계에서는 스타 스톤의 개발진을 철저하게 박해하여 많은 존경을 받고 있다고 한다! 그러나 이런 극히 드문 초특급울트라개병신 게임이 아닌 이상 게임 박해는 무조건 까인다.

이쯤에서 최신 추천 게임을 한번 보자[편집]

CoolGame.jpg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