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Sundae.jpg 이 문서는 먹을거리를 다루고 있습니다.
부디 가 눈독을 들이다가 배고파서 죽지 않길 바랍니다.

“식사의 주요 내용은 고기이다. 그밖의 모든 것은 장식물이다.”

줄스 헨리

“고기와 공기는 ㅇ 한글자 차이죠. 우리 삶에 빠질수 없는 공기와 한글자 차이인것은 과연 우연일까요? 전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바른소리 트위터

“↳ 그건 존재감이 없다는 뜻이잖아.”

잉여

“기분이 저기압일 땐, 고기 앞으로 가라.”

익명

“고기만 있다면 웬만한 슬픔은 견딜 수가 있다”

세르반테스, 뭔가 이상하면 기분 탓
파일:과일가게아저씨.jpg
과일가게 아저씨도 좋아하는 고기

고기 (故氣) 는 맛있고 소화가 잘 되는 음식으로, 채식주의자들이 싫어하는 음식이다. 채식주의자들은 고기 따위는 파오후 쿰척쿰척들이나 즐겨 먹는 것이라고 비난하지만, 실제로는 이들을 제외한 일반인들에게도 고기는 숭배의 대상이다. 고기라는 이름은 생명체의 가 빠져나가며 생성된다는 뜻의 故氣에서 유래했다.

조리[편집]

고기는 굽거나, 찌거나, 볶거나, 튀기는 등 세상에 존재하는 온갖 조리법으로 조리하여도 위화감이 없는 위대한 음식이다. 이외에도 고기에만 이용할 수 있는 몇몇 특수한 조리법이 있다. 예를 들어 고기를 압축시켜 조리한 음식을 고기압이라고 한다. 또한 고기를 회전하는 방법도 있는데, 이를 육류선풍이라고 한다.

종류[편집]

고기의 종류는 이 세상 생명체의 종류와 맞먹는데, 모든 살아있는 것을 죽여 먹으면 고기가 되며 심지어 곤충을 먹어도 곤충 고기가 되고 사람을 먹어도 고기가 된다. 물고기는 보통 생선류로 구분하는데, 물고기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결국에는 생선도 고기다. 고기 세계에서는 심지어 도 살아 있는 생명체로 인정되어, 불을 먹으면 불고기가 된다. 이렇게 다양한 고기 세계에서의 중심은 언제나 치느님이다. 따라서 치느님을 중심으로 고기는 언제나 옳다.

콩고기[편집]

건강이나 동물 보호, 종교 등을 이유로 고기를 안 먹기 위해 노력하는 채식주의자들이 고기가 없이는 인생이 재미가 없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먹는 가짜 고기로, 맛은 진짜 고기보다 덜하다. 홍진호가 특히 많이 섭취해서 2등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콩까지마!

MSG[편집]

고기에 많이 있는 마약 성분이 분리된 것. 이것이야말로 고기의 핵심이며, 고기 그 자체다.

환단고기[편집]

이 부분의 본문은 환단고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