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낚시그림.jpg 이 문서에는 소량의 낚시가 들어 있습니다.
슬기를 발휘하여 낚이지 않게 조심하십시오.
낚시질.jpg
Dialog stop hand.svg 이 생물은 너무나도 위험합니다!
부디 이 문서를 읽고 꼭 살아서 돌아오소서!

면책 조항: 이 생물로 인해 죽거나, 다치거나, 재산을 잃는 등의 피해를 입어도 백괴사전은 절대 책임지지 않습니다.

Ultimate gun.jpg
Middle finger flame.jpg Achtung.svg경고!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물질은 매우 폭발력이 강하거나 폭발 후에 방사능과 같은 2차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절대
집에 놔두거나 직접 만들어내지 않는 게 의 건강에 매우 좋습니다!
New Bouncywikilogo 60px.gif
님께서는 다음님의 위키백과님 문서님을 보시는 것님께서 나으실 것님 같으십니다! 빨리님이요!?
고래
방법:생물 분류 읽는 법생물 분류 읽는 법
고래?
돌고래밥
돌고래밥
멸종위기등급
멸종위기등급: ??
생물 분류
계: 동물계
문: 척색동물문
강: 물고기포유강
목: 로리콘목
과: 고래폭발과
속: 고래뱃속
학명
undertheta'

“고래~?”

김준현

고래(영어: Phin)는 바닷속에서 가장 유명한 댄서이다. 알다시피 고래는 춤추는 동물로 알려져 있는데, 특히 고래는 칭찬을 받으면 더욱 을 춘다. 그래서 악덕한 사람들은 을 안주고 칭찬만 줘서 무료로 고래의 춤을 보기도 한다. 현재 고래는 거지다. 고래가 칭찬을 주면 춤춘다는 사실은 케네스 블랜차드의 저서인 돈 안내고 관람하기 100선 시리즈 중 하나인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에서 처음으로 알려지게 된다. 그렇지만 여기에도 예외는 있는데, 배가 지나치게 고픈 고래는 칭찬에도 움직이지 않는다. 또한 고래는 로리콘목에 속하기 때문에 미소녀 앞에서도 반응한다.

포유류에서 어류로[편집]

고래는 멍청한 동물이다. 스스로 그 편한 육지를 버리고, 바다로 들어갔다. 그리고 그 발전된 포유류를 버리고, 어류로 되돌아가고 있다. 이토록 고래는 퇴화의 대표적인 예다. 고래는 머지않아 물고기로 되돌아갈 것이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고래를 물고기로 아는 사람들은 바보라고 하였다. 그러나 최근 물고기와 스스럼없이 대화를 하고 있는 고래가 포착되었으며, 현재는 고래가 곧 물고기라고 믿는 사람들이 절반 정도 된다. 그러나 아직 학계에서는 그것만 가지고는 근거가 부족하다며 고래를 아직도 포유류로 분류하고 있다.

주식[편집]

고래는 고래밥과 돈, 칭찬, 그리고 로리의 눈빛?을 먹는다. 그러므로 칭찬을 할 것이 없거나, 자신이 로리가 아니라면 고래의 춤을 보려면 고래밥이나 돈을 가지고 가야 한다. 그렇지만 최근 고래는 사람을 잡아먹는 걸 매우 좋아한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들은 상어만큼 티를 안내고 잡아먹기에, 고래는 매우 온순한 동물로 취급된다. 그러나 울산광역시에 출몰하는 귀신고래는 사람을 죽인 다음 귀신을 빼먹는다고 해서 귀신고래라고 일컬어진다. 그러나 로리는 절대로 먹지 않으며, 산 채로 납치한다. 하지만 고래는 사람보다 상어를 훨씬 좋아하므로 적절하게 백상아리 한마리만 던저주면 된다.

고래의 종류[편집]

하늘을 날 수 있는 고래의 일종인 난다고래

바위로 이루어진 고래를 돌고래라 한다. 무지막지한 점프력?덕에 춤을 다른 고래보다 훨씬 잘 추지만 그만큼 몸이 무겁기 때문에 춤을 출 때는 되도록 근처에 다가가지 않는 게 좋다.

  • 귀신고래

사람을 죽인 다음 귀신이 된 사람을 빼먹는데, 먹고 남은 귀신의 잔해는 바다에 보관한다. 가끔 바다에 출몰하는 물귀신은 바로 귀신고래가 고이 남겨놓은 식량이다. 여기에서 귀신고래에게 잡아먹힐 확률을 낮추기 위해 물귀신은 다른 귀신을 죽이는데, 여기에서 물귀신 작전이 나온 것이다. 대한민국에서는 울산광역시에만 등장했다.

이녀석은 불쌍하게도 호랑이의 수송셔틀일 뿐이다. 호랑이들이 바다를 건너고 싶으면 이녀석을 부르는데 호랑이가 말하는 해변은 어디든지 태워다 주어야 한다. 그리고 그동안 먹을 식량도 책임져야한다. 하지만 카더라 통신에 의하면 범고래들의 상당수는 호랑이를 태워다주는척 하면서 호랑이를 잡아먹는다고 카더라.

  • 술고래

최근 사람을 마시면 고래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술고래는 비틀비틀 춤을 추는데, 돌발 행동을 하여 사고가 나는 경우가 빈번하니 괜히 옆에 있다가 피해를 보지 않으려면 역시 근처에 다가가지 않는 것이 좋다.

  • 고래고래

고함 스킬을 시전하여 모든 사람의 귀를 틀어막게 하는 굉장한 능력을 지닌 고래로, 술고래가 어느 순간부터 끊임없이 이 고래를 낳을 수도 있다.

  • 백괴고래

처음에는 평범한 백괴사전 익명 구독자였으나, 점점 백괴스러워지며 양아치 녀석을 닮아간다 카더라. 서식지는 대략 백괴사전 어딘가일 것이지만, 알 게 뭐야.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