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광고협의회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공익사전, 띠로띵똥!
공익사전
뜨르릉! 뜽! 뜽!
Dialog-stop-hand.svg 이 조직은 너무나도 위험합니다!
부디 이 문서를 읽고 꼭 살아서 돌아오소서!

면책 조항: 이 조직으로 인해 죽거나, 다치거나, 재산을 잃는 등의 피해를 입어도 백괴사전은 절대 책임지지 않습니다.

Ultimate gun.jpg
Hi.jpg 이 집단은 굉장한 살인마들이 들끓는 집단입니다!

이 집단의 단원들은 모두 살인마이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Kill.PNG
Jam.png 이 문서는 이 없습니다.
꿀잼이 듬뿍 들어간 글을 만드는 데는 너희 모두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바보같이 웃기지 않는 법도 참조해주세요.
Clockimportant.svg 이 문서는 최신 정보로 뒤집어야 합니다.
이 글의 일부는 읍니다를 쓰고 있니다. 최신의 사건을 반영하여 읍니다를 수정해 주세요.
Bb trsh.svg
Bouncywikilogo small.gif
가엾고 딱딱한 위키백과로다. 이제 이 백괴의 막강한 에 짓밟히고 말 것이거늘!
공익광고협의회
나무위키아이콘.png
나무위키 꺼라(...)
공익광고협의회

“띠로띵! 공익광고협의회.PNG

공익광고협의회.PNG, 엔딩 크레딧으로 똥같은 멜로디를 시전하며

“뜨르릉! 뜽! 뜽! 공익광고협의회2.PNG

공익광고협의회2.PNG, 옛날 엔딩 멜로디를 시전하며

“엄마! 으앙! 무서워 이거뭐야?”

, 공익광고협의회.PNG를 보고 난 후.

“야 이게 뭐가 무섭다고, 아 잠깐 아랫도리가 차가운데 나 화장실 좀 갔다 온다.”

, 이 광고를 보고 지린 직후

“나도.. 나 이거 보고 두번 지렸는데..”

의 동생, 이 광고를 보고

러시아에서는 공익광고협의회2.PNG전대갈을 통제합니다.”

러시아인, 러시아식 유머를 시전하며
초창기의 로고. 혹자는 해골바가지라.
2008년 이후에는 로고가 다소 순화되었다.

공익광고협의회.PNG(영어: Korean PTSD Spreading Agency (PSA), ㄹ어: ㄹㄹㄹㄹㄹㄹㄹ, 왜말: 公益広告協議会)는 대한민국 정부의 어용, 관제 광고기관이다. 오싹하고 기괴한 광고로 시청자들의 즈응신을 빼놓는 것으로 유명하며 본래 공익광고의 취지잃어버린 개념을 찾아서가 거의 이루어 지지 않는다. 오히려 보는 사람들의 개념을 빼놓는다고. 물론 많은 이들이 공익광고협의회.PNG폭력성과 사악함을 알릴려고 노력하였지만, 이들은 모두 전대갈에 의해 남산 등반을 하여 코렁탕을 먹거나 삼청교육대학교에 진학하게 되었다. 이 때문에 위뷁공익광고협의회.PNG를 검색하면 찬양일색의 글만 나오게 되며, 나무위키 같은 곳에서만 근근히 공익광고협의회.PNG 진실을 알릴려고 한다. 즉, 공공연한 비밀인 것이다.

공익광고협의회3.PNG 역사[편집]

공익광고협의회2.PNG29만원광주를 무참하게 유린한 뒤 대통령이 되어 친히 만든기관이다. 성격은 땡전뉴스와 아주 비슷한데, 다만 땡전뉴스와의 차이점은 땡전뉴스가 각 언론사들이 자발적으로 만든 것이라면 공익광고협의회2.PNG는 전대갈이 직접 만든 것이며 국민들을 협박, 세뇌, 트라우마 남기게 하는 것이 진짜 목표이다. 이건 좀 알려지지 않은 사실인데 공익광고협의회2.PNG를 차리기 위해 총 1,844,571명의 공익근무요원이 희생되었다 한다.

초창기의 공익광고협의회2.PNG 로고송은 전대갈의 취향에 맞게 도이췰란트의 작곡가 슈만의 교향곡 2번 제 2악장의 마지막 부분 - 뜨르릉~ 뜽!뜽!하는 톤 높고 기괴한 오케스트라 음 - 이다. 이 때문에 초딩들의 밤에 잠을 못 자는 등의 심각한 불면증, 트라우마와 PTSD에 시달렸다고 하는데 사실 이건 정부가 노리고 그런 광고를 만들었다고 한다. 무안단물보다 170만 배 효과가 뛰어나다. 마마몬를 새벽에 억지로 깨워 공부를 시킬때 이 공익광고협의회2.PNG 로고송을 튼다 카더라. 또한 이 로고송은 수많은 중독성과 공포성을 적절하게 섞어 오타쿠들의 팬티지리게 하는데 일조하였다.

이 후 2008년에 로고를 더욱 단순화하여 한국방송광고공사라는 명의를 남고 2012년까지 사용하다가, 2012년에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로 명칭을 바꿔댔다. 현재는 공익광고가 2012년 이전보다 덜 무서운 듯.

공익광고협의회3.PNG 특징[편집]

공익광고협의회.PNG 공익광고는 다음과 같은 특징들이 있다.

  1. 국민을 혹우로 안다. -> 국민을 훈계하려 든다.
  2. 내용이 폭력적이다.
  3. 기괴하고 자극적인 색채.
  4. 나레이션이 건조하며 중후함.
  5. 주제가 매우 백괴스럽다.

공익광고협의회3.PNG 주제[편집]

외국의 공익광고와는 다른 주제들을 많이 볼 수 있다.

  1. 마약 추방
  2. 폭력근절
  3. 범죄
  4. 세계 7대 경관 : 이는 병크 중의 상 병크이다.
  5. 여백부족

공익광고협의회3.PNG 명언[편집]

  1. 당신은 박찬호아인슈타인처럼 키우고 싶습니까? 공익광고협의회2.PNG
  2. 이런 유혹을 조심하십시오. 마약의 손길이 당신을 노리고 있습니다. 당신도 모르는 사이에. 공익광고협의회2.PNG
  3. 다시 서는 우리경제, 고통도 기쁨도 우리 몫입니다. 공익광고협의회2.PNG
  4. 마약은 스스로 파는 무덤입니다. 공익광고협의회2.PNG
  5. 내가 버린 생활 하수, 내 아이가 마십니다. 공익광고협의회2.PNG
  6. 쓰레기는 죽지 않는다. 다만 재활용될 뿐이다. 공익광고협의회2.PNG
  7. 밟지 말고 밟으세요/올리지 말고 올리세요/잡지 말고 잡으세요/담지 말고 담으세요/걸지 말고 걸으세요 GTA 공익광고: 밟고 올리고 잡고 담고 걸고공익광고협의회.PNG 공익광고협의회.PNG
  8. 알 게 뭐야

공익광고협의회3.PNG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