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정보원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잠깐만! HoXY 코정원 문서로 가려다가 실수로 이 문서에 온 게 아닌가?
Ambox scales.svg 이 글은 중립성이 있는지 없는지 도통 모르겠습니다.
이 문서는 POV를 범했을 수 있기 때문에, 반대쪽 입장에서 열을 내고 달려들어 용암이 백괴사전보다 차가워 질 것 같습니다.
만약 그들이 진짜로 열을 내고 달려든다면 토론 페이지에 가서 어떻게라도 식혀 주세요. 그러면 상으로 지랄 줌을 무료로 드립니다
Mikuru Asahina.jpg 금지 사항입니다
정말로 죄송해요.
이 시대에는 전할 수 없는 사실이 있기 때문에 일부는 삭제했어요.
설렁탕 기술.JPG
이 문서의 작성자가 코렁탕을 먹었습니다!!!

이 문서의 작성자는 '이 나라가 지금 이런 꼴인 이유는 무능해서 나라 돈 떼먹을 줄밖에 모르는 것들이 윗대가리랍시고'같은 소리를 지껄이다가 코렁탕을 먹었습니다.

“선진일류국가, 튼튼한 안보가 뒷받침합니다.”

지하철, 국정원을 홍보하며

“인간들아! 똑바로 말해!”

대한민국 國K-1, 청문회를 벌이며

금지 사항입니다

금지 사항입니다

국가정보원(줄여서 국정원, National Intelligent Service)은 대한민국의 국영 설렁탕 가게이다. 비정규직의 수를 줄이기 위해 국정원은 솔선수범하여 알바를 정규직으로 전환하였다. 그러나 별로 눈에 띄는 기색이 없기 때문에 자신들에게 연락할 수 있는 111이란 전화번호를 선전하고 다닌다.

국가정보원의 역사[편집]

예전, 경상도에서 쿠데타가 일어나, 김 모 씨가 국가정보원의 전신인 중앙정보부(쌀나라의 CIA란 곳의 이름을 무단 복제하였는데, 쌀나라에서 뭐라뭐라 안 그러게 KCIA로 지었다고 한다)를 만들었다.
그런데, 중앙정보부에서 국가 안보에 별로 힘을 쏟지 않는다고 생각한 문어머리 29만원 일해거사가 중정을 없애버렸다.
그리고, 대신 국가안전기획부(줄여서 안기부)를 만들었다. 이 두 시기는 대한민국 역사에서, 암흑의 시기라고 불리는 때이다. 두 정보기관에서는 모두 남산에 설렁탕 집을 차려놓았다고 하는데, 이 설렁탕을 먹어본 사람들은 설렁탕 맛이 奀나 더럽게 없다고 하였다. (그리고 그들은 곧바로 잡혀와서……)

설렁탕 기술.JPG
당신 누구야? 읍읍!!

이 문서의 작성자가 어디론가 사라졌습니다. 아마 코렁탕을 먹었겠지요.
포돌이.gif

현재 암흑의 시기를 벗어난 국정원에서는 이 설렁탕 집이라는 이미지를 벗기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그러나 사람들은 아직도 국정원 하면 맛없는 설렁탕집을 생각하고 있다고 한다. 만날 조사나 취조할 때 설렁탕을 투여하기 때문에, 아까 남산의 설렁탕 집을 개조해 순간이동으로 국가정보원 옆으로 모셔 온 다음 A급 코렁탕 요리사를 기용하여 요리하여 손님(?)에게 주면 결국엔 모든 것을 자백하게 돼 있다. 다음은 가 설렁탕을 먹고 자백한 내용이다.

현재 국정원의 원훈은 "소리없는 헌신, 오직 대한민국 수호와 영광을 위하여"이라고 하지만, 아무래도 "우리는 음지에서 자고, 양지에서 논다"인 것 같다.

결국 국정원은 이런 오명을 벗기 위해 대대적인 구조조정에 나섰고, 정원을 명까지 감축하여 정원이 되었다! 나머지 인력은 어디서 채우냐고? 일베에서 채운다. 왜?

안가[편집]

대한민국의 팕정이 치세 당시, 대통령 팕정이는 퇴근을 할 수 없었다. 왜냐하면, 직장인 청와대가 그의 집이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오후 6시가 지나면 그의 부하들이 모두 퇴근한 청와대에서, 혼자서만 퇴근할 수 없는 슬픔에 눈물을 흘리고 있는 팕정이를 발견할 수 있었다고 한다. 이와 같은 정보를 입수한 당시 중앙정보부에서는 팕정이에게 점수를 따기 위해 '안가'라는 이름의 국립 게이바를 청와대 근처에 설립하였다. 이에 팕정이는 크게 기뻐하였고, 심지어 그가 숨을 다한 장소 역시 국립 게이바인 '안가'이다.

그 뒤 중앙정보부 그리고 그 뒤를 잇는 국가안전기획부에서는 자신들의 여러 가지 비밀 시설을 룸싸롱으로 위장하기 위해 '안가'라는 명칭을 사용해왔다.

국정원의 대표적인 소행[편집]

국정원의 대표적인 소행으로는 2011년에 국정원 직원들이 인도네시아 특사들의 노트북을 훔치려 하다 들킨 적이 있다.

요원 1 : “앗! 선배님, 이 노트북은 트랙패드 오른쪽 버튼이 없습니다!”
요원 2 : “이런 빌어먹을. 일단 되는대로 해봐. 빨리!”
요원 1 : “앗! 선배님! 컨트롤+C가 안 먹힙니다.”
요원 3 : “아오 띨한 색히. 야야 비켜봐. 응? 뭐야 이거. 어디 거야 이거? 왜 안돼?”
요원 2 : “못사는 나라라 그런지 노트북도 후지구만. 안 되겠다. 일단 들고 나가자.”
인도네시아 특사 : “당신들 뭐야!”
요원 3 : “야야야! 빨리 꺼 꺼 꺼!!!!”
요원 1 : “앗! 선배님! X버튼이 없습니다. 안 꺼져요!”

이후 그들은 가 서식하고 있는 감방에 들어갔다 카더라

설명 : 은 두 손가락 터치하면 그게 오른쪽 클릭.
맥에서 복사 붙여넣기Command(일명 사과키) + C , V
맥에선 클로즈 버튼 및 창 축소 버튼 등은 왼쪽 상단에 존재.

국정원 직원들은 알바가 한 명도 없이 모두 정직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설렁탕이나 코렁탕을 만들지 않을 때에는 일베, 오유 등의 사이트에서 키보드 워리어 일을 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현재 밝혀진 멤버[편집]

  • 아야 : 민간인 사찰 담당
  • 이말년 씨리즈의 혈액형 척척박사 님(국정원장, 댓글 총지휘) : 이곳 참조
  • 시키에이키 : 환상향의 국정원지부장. 통칭 국정원 환상향지부의 쵝오 책임자이다. 주로 검찰과 공조수사를 하고, 법원까지 거느린다.(이쯤되면 헌법에 어긋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