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인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Hi.jpg 이 사람은 굉장한 살인마입니다!

이 사람은 살인마이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Kill.PNG
Nanjangpan2.PNG 이 문서는 난장판에 대해 다루고 있거나 난장판 그 자체입니다.
병림픽이 벌어지지 않는 선에서 팝콘과 함께 아름다운 파티를 감상해주세요.
내비게이션.jpg 이 문서는 다른 나라에서 이 문서를 검열하여 차단할까봐 주로 대한민국에 대한 내용만 보여주고 있습니다.
문서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여러분들의 참여를 통해 다른 국가·지역에 대한 내용을 보여줍시다. 내용에 대한 의견이 있으시다면 토론 문서에서 나누어 주세요.
Bouncywikilogo small.gif
이게 위키백과입니다. 위키백과.
군인
군 계급에 따른 신병이 들어왔을 때의 알고리즘

군인(軍人, soldier)은 세계 역사상 제일 오래된 직업이며, 그 기원은 뼈다귀 던지던 시절부터 있어온 원숭이이다. 현재 군인이란 직업은 전 세계에 걸쳐 펴져 있고, 인간이 멸망하지 않는 이상 영원히 남아있을 듯하다.

군인의 역사[편집]

군인은 처음엔 뼈다귀를 던지는 걸 좋아하는 원숭이였다. 그런데 뼈다귀를 맞고 쓰러진 원숭이의 를 본 순간 전투 본능이 깨어나 무기와 기술을 업그레이드 하기 시작하였다. 그리고 다른 원숭이들은 군인 원숭이를 돕기 위해서 여러 가지 사회 체제와 기술을 업그레이드 하기 시작했다.

시간이 흐르고 원숭이가 인간으로 바뀌고 난 후에도 이와 같은 유착 관계는 계속 이어지게 되고, 역사가들은 재미있고 쓸만한 게 무지하게 많은 전쟁사를 주로 쓰게 된다. 그래서 세계사의 80% 이상이 전쟁에 관련된 내용인 것이다. 그렇게 계속 가다가 인간들은 핵무기란 걸 만들게 되고, 이로 인해서 군인들이 다 은퇴할 것이란 밝은 생각을 가지게 되었으나, 핵무기를 가진 지 수십 년이 지난 요즘까지도 군인은 아직도 건재하며, 앞으로도 건재할 것이다.

대한민국의 군인[편집]

대한민국에선 거의 대부분의 남성들이 군대에 와야 하며, 그건 국립정신병동도 예외가 아니다. 또한 대한민국에선 몇몇을 제외한 모든 남자는 다 군대에 와야 하기에 대다수의 사람들은 군인을 싫어하는 경향이 있다. 그래도 대학교를 다니면서 군대를 빠질 수 있는 경우가 있는데, 바로 카이스트가 그런 곳이다. 이들을 안 보내는 이유 중 하나는, 군대를 가면 돌머리가 되기 때문에 안드로메다인으로 개조가 어려워 안 보내는 경우도 있다고 한다. 정 싫다면 공부를 열심히 하여 카이스트에 들어가면 된다. 물론 심신에 문제가 있거나, 종교상 문제가 있으면 빠질 수도 있으며, 과 권력이 있으면 빠질 수 있지만 정말로 최상위 계층이 아니면 사회에서 병신 혹은 장애인 취급 당하기 십상이다.

그런데 군대에 가도 시련은 존재한다. 요새 대한민국에서는 뭘 모르는 멍청한 이들이 군인을 살인 교육을 받는 사람이나 집 지키는 로 보고 더 나아가 군인을 낮잡아 군바리로 통칭하여 부르고 있다. 이 현상은 특히 차분한 20대 여성들에게 잘 나타나며, 심지어 1000원도 안 되는 군인 월급을 무위도식하는 자신들에게 주라는 망발을 하고 있다.[1]

사실 군바리라는 용어는 비하어다. 이 용어를 친근감 목적으로 쓰고 싶으면 우선 대한민국 군필자 및 예비군을 (혹은 민방위까지) 마친 대한민국 국민이야 된다. 따라서 웬만하면 남성들만 이 단어를 친근감 목적으로 쓰게 된다. 당신은 여자인데 군바리를 친근감으로 쓰고 싶다고? 그러면 군대에 가면 된다. 그렇지 않는다면 이 단어를 쓰는 것 자체가 위험하다. 흑인이 아닌 사람이 삐–N-Word를 쓰면 심한 모욕이라는 것을 생각하면 쉽다. 다행히 모든 여자가 그런 무개념적인 행동을 하지는 않으니 여성들을 너무 적대하지는 말자.

군대에 들어간 남성들은 스타크래프트를 실제로 몸으로 체험하는데, K-2 소총과 군장을 매고 산악을 뛰고, 또 몇몇 이들은 PRC-999K라는 디스크 유발 장치를 1년 이상 매는 경우도 있다. 혹은 몇몇 이들은 갈매기다이아, 국화꽃 비슷한 마크를 달고 있긴 있으나, 이들은 K-2 소총과 군장을 맨 "병"과는 달리 "간부"라는 이름을 달고 있다. 이 간부는 병의 적이라는 설이 병 사이에서 대세를 달리고 있다고 한다.

어찌 되었든, 대한민국의 군대는 위의 奀썬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강력한 적화통일 위업을 막기 위해서 세계적으로 뛰어난 무기와 연합제국의 지원을 받고 있으며 지금도 조국과 이렇게 위키를 하는 같은 잉여들을 위해 자기 몸을 바쳐 열심히 국가를 지키고 있다.

간혹 가다 군대를 탈영하는 인간들도 있는데, 이들을 잡는 헌병대의 말론 "어찌하든지 간에 군바리다"란 말이 돌 정도로, 아무리 숨기려고 해도 군바리 티가 나게 되어 있다.

주석[편집]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