굶주림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I am not shadow.PNG 이 생물은 굉장한 살인마입니다!
이 생물은 살인마이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맛있는 아기고기.png

굶주림(생애: ? ~ ?)은 기생충의 일종이다. 굶주림은 세상에서 가장 잔인한 기생충인데, 이 기생충은 지금까지 수많은 생명체를 죽였는데, 스탈린,히틀러등의 유수한 학살자들도 이 굶주림에 비하면 새발톱의 때도 못죽였고, 사실 생물의 발현부터 현재까지 모든 생명이 극복하려하는 과제이다. 굶주림은 생물체의 몸에 기생해서, 엄청난 고통을 일으킨다. 배가 고픈것부터 시작해서, 점점 심해진다. 굶주림을 죽이기 위해서 우리는 음식을 많이 먹어두어야 한다. 굶주림은 음식을 싫어하기 때문이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굶주림은 굶어 죽지 않는다. 전쟁 역시 굶주림만큼 죽이지 못했으며, 대멸종마저 굶주림을 이기진 못한다. 사실 대멸종이 있기 전부터 굶주림은 수많은 사상자를 냈기 때문이다. 사실 대멸종도 굶주림이 일으킨 것이다 카더라.

굶주림은 우주로 진출하기도 하였다. 이미 윤희 황제의 안드로메다 윤희 왕국에서는 굶주림으로 인해 몇억명의 사망자가 나기도 하였다.

생태[edit]

굶주림은 생명체가 생겨날때부터 있었으며, 실수로 만든 것이다. 어느날, 굶주림은 다른 생물에 기생하기 시작하였는데, 굶주림이 기생하자마자 그 생물은 배가 고프기 시작했다. 그래서 닥치고 아무거나 먹기 시작하였는데, 그 에너지로 굶주림이 번식을 하여서 널리 퍼졌다. 그래서 그런지 요즘에는 굶주림이 기생하지 않은 생물이 없다. 아기도 태어나자마자 1분만에 굶주림의 숙주가 되어 배고프다고 앵앵 울기도 하고, 요새는 어미의 몸에서 태아의 몸으로 들어가서 기생하는 방법도 발견되었다.

존재 이유[edit]

사실 굶주림이 있었기에 먹이사슬이 유지되고 있는 것이다. 그래서 는 밥을 먹을 때마다 굶주림에게 절을 하기도 한다. 생각해보면 먹이사슬의 제일 위에 있다. 이 굶주림이 모든 생물체를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먹이 사슬에 제일 위에 있긴 하지만, 너무 많다. 먹이 사슬은 피라미드형인데, 만약 수도 없이 많은 굶주림이 위에 있다면 피라미드형이 되지 않는다. 그래서 수많은 학자들은 먹이사슬이 피라미드형이라고 우기기 위해서 먹이 사슬에 굶주림을 빼놓는다. 천하의 개쌍놈들!

도보시오[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