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모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근성백과, 근성이 가득한 백과사전이다?
      잠깐만. 혹시 김건모 또는 조성모김성근 문서로 가려다가 실수로 이 문서에 온 게 아닌가!
No more explanation.jpg 이 문서는 근성모 화백께서 인증하신 근성있는 문서다?
하지만 드라군이 출동하면 어떨까? 드! 라! 군!
근성 이 문서는 근성체로 작성되었다? 그러므로 가 이 문서를 읽더라도 너무 혼란스러워하지 말기를 바란다?
김성모의 뇌구조

김성모("21세기의 공자")는 사상가이며, 학자이다? 그의 작품들은 이미 대한민국 //에서 국정 교과서 대용 추천 참고 서적으로 지정되어 있다? 그의 작품들은 한국에서만 이미 6000만 부 이상의 팔려 나갔다고 하며, 이에 대해 퀸시 존스는 '스릴러가 5800만 장 팔렸는데 잰 뭥미! 우와아아앙?'이라고 하며 한 때 그에게 경외를 표시한 일화가 있다?[1] 뉴욕타임즈는 북 리뷰 섹션에서 그의 사고방식과 철학이 세계의 정치, 철학, 경제, 사회에 미친 영향은 '이미 니체사르트르가 끼친 영향력을 넘어섰다?'라고 평했으며, 특히 자크 데리다 이후 포스트모더니즘 기류의 선봉자라고 평가한다? 최근 한겨레 문화부분 섹션 인터뷰에서 그는 '현재에도 사회에 공헌을 하고 있으며, 내 사상을 세계로 전파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라고 답했다?

그의 철학[편집]

철학
Philosophysaber.jpg

 철학자

 철학 사조들

 그외 쓸데없는 것들

    

그의 작품들[2]의 모든 이론과 사상을 나열하려면 이 백괴사전의 용량으로는 부족하기에[3] 몇몇 핵심 철학들을 나열해 보았다? 여기서는 잘 알려져 있지 않은 그의 철학들을 설명하려는 목적에서 그의 유명한 4대 사상 기조인 '드라군', '왱알왱알',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세계가 대충 망한 뒤'는 제외했다?

새로운 수학시스템 제시[편집]

뉴타입 수학

  • 김성모의 수학으로는 2만 천원을 2만원으로도 계산이 가능하다? (거기에 잔돈으로 애새끼들 과자도 사 줄 수 있다?) 이 새로운 뉴타입 수학체계는 여태까지 2만 천원을 2만 천원으로만 계산하던 수학자들에게 큰 충격으로 다가왔다?

사실은 돈이 필요 없을 때?[편집]

필요 없어

  • 동방예의지국을 지향하는 김성모는, 어느 사람이든 (깡패라고 하더라도) 상대방이 을 준다고 하면 사양해야 한다고 가르친다?

좋긴하지만 참을 수는 없을 때?[편집]

좋긴하지만 참을 순 없다

  • 좋은 말이지만 들을 때 화나는 말도 있다고 제시하는 대인배 김성모 화백? (예: 돼지)

자비심 없는 김밥[편집]

오뎅국물 없이 먹게 되면 넌 이미 끝장

김밥을 먹을 때는 모름지기 21단이 가장 좋다고 한다? 다만 오뎅국물이 필요하다?

뉴타입 복싱[편집]

과연 저 친구의 복싱에는 발차기가 존재했다?

뉴타입 복싱

  • 사실 여태까지 복싱은 손에 글러브를 끼고 하는 경기였지만, 김성모는 복싱에서 손을 쓰는 건 너무 모더니즘적이라고 주장했으며, 그의 포스트모더니즘적 철학을 접목시켜 복싱을 발로 하는 경기로 바꾸자고 제안했다? 이에 대해 IOC에서는 '헐퀴 뮝미, 잰 세계 평화를 말아먹을 조잡한 수작을 부리고 있다능'이라며 그를 공식적으로 비판한 바 있지만 아마추어 복싱 연맹에서는 이에 반박하며 김성모를 지지했다?

발차기의 의미[편집]

발차기는 사실 권투

  • 그리고 그는 결국 원래의 복싱을 "발차기"라는 새로운 스포츠로 진화시켰다?

적의 공격패턴[편집]

패턴은 강중약으로 요약가능

  • 김성모는 어떠한 공격이라도 단 3개의 간단한 식으로 압축할 수 있다고 제시했다? 강, 중, 약 - 이는 세계 물리학자들에게 센세이셔널한 충격을 주었으며, 국제물리연맹에서 단위 J뉴턴을 폐기시키는 중요한 요인이 되었다?

여자 꼬시는 방법[편집]

천재적인 재주

  • 김성모는 세계 인구의 50%를 차지하는 솔로들에게 이성을 꼬시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한다? 프리허그 캠페인 연맹 월차보고서에 따르면 이 새로운 방법으로 인하여 세계의 솔로 비율이 비약적으로 감소했다고 밝혔다?
  • 어떠한 여자든 "히히히, 못가" 이 말 한 마디면 다 꼬실 수 있다고 한다?

간단한 응급지혈 방법[편집]

응급처치

  • 신체 구조에 해박한 그는 인체 응급치료에 관한 새로운 이론과 실습 과정을 만화 형태로 설명해 일반인들의 학습효과를 높였다?

20kg짜리 강철팬티[편집]

이 팬티는 무려 20kg이나 한단다?

  • 김성모는 20kg짜리의 팬티도 입고 다닐 수 있다?

이 팬티는 어떤 물질로 구성되어 있는가![편집]

팬티의 표면적을 500cm²라고 정의하고, 팬티의 두께를 1cm의 정도로 가정했을 때, 이 팬티의 부피는 500cm³가 된다? 이 팬티가 어떠한 물질로 이루어져 있는가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이 팬티의 밀도를 알 필요가 있다? 밀도는 간단하게 질량/부피로 구할 수 있으므로,

20kg/500cm³ = 20000g/500cm³ = 40g/cm³

하단 표는 지구상에 존재하는 물질들의 밀도 비교이다?

물질 밀도
1
7.86
11.3
열화우라늄 19.1
19.3
백금 21.5
오스뮴 22.6
20kg 팬티 40

20kg짜리 팬티는 지구상에서 가장 무거운 물질로 알려진 오스뮴의 2배 중량의 물질로 이루어져 있다? 하지만 우리의 근성가이라면 충분히 입을 수 있으니 따지지 말자?

3D 영정[편집]

3dYoungjung.jpg

  • 김성모는 영정 사진도 3D다?

3D 영정 사진의 원리[편집]

페이스 트래킹 기술의 원리?

이 영정사진에는 왜국TEATIME에서 만든 게임 Tech48에서 사용된 페이스 트래킹? 이 도입되었다?


하지만 김성모의 3D 영정 사진에 도입된 페이스 트래킹은 왜국의 Tech48보다도 시기상으로 훨씬 앞서 도입되었다? 이로써 대한민국의 기술이 왜국에 비해 훨씬 앞서 있음을 알 수 있다?

김성모가 본 피규어?[편집]

근성 있는 화법?

  • 김화백은 왜국에서 만들어진 피규어를 보고 감탄을 받아서 대털 2부 7권에 표지로 출현시켰다?

그림체가 맘에 안든다고? 근성의 세계에서는 대단한 그림체다? 토달면 죽는다?

추진력을 얻기 위해 무릎꿇기[편집]

볼트맨의 추진력

  • 오른손의 손가락이 6개이면 무릎을 꿇어 추진력을 얻을 수 있게 된다?

키배의 정석[편집]

대략 근성있는 키배강좌?

  • 이제 키배에도 근성을 도입할 수 있게 되었다? 우와아아아아아앙?

부록 : 비판 정신의 만평[편집]

만화 1 만화 2

  • 미국인에게만 상을 주는 퓰리처상의 전통을 타파하고 최초로 외국인으로서 퓰리처상 만평상을 획득할 뻔한 그의 만화에 대해 국제만평전람회 심사위원단은 '그의 만평의 기조인 헐리우드 액션의 매너리즘에 대해 비판적으로 지적한 참신한 만화이다?'라고 평했다?

근성체의 발명[편집]

김성모 화백은 언어학에도 조예가 깊은 것으로 유명한데 그의 가장 큰 업적들 중 하나가 바로 여물지 않은 풋 사과들을 교화하기 위해 근성체를 창조한 것이다?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근성체 문서 참조) 참고로 이 문서는 전체가 근성체로 작성되었다?

그의 서적들[편집]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남자

그의 서적들은 위에서 언급한 것와 같이 1000권이 넘는다? 매 권(~200장, 아트삽입)은 1주일에 한 권씩 나올 정도로 그의 작업능력은 실로 위대하며, 이미 빅뱅의 앨범 남발을 능가한다? 그는 또한 드라군혁명의 창시자이기도 하며, 드라군 혁명 때 자신의 위기를 오히려 자신의 기회로 바꾸기도 한 살아 있는 전설이기도 하다?

만약 김성모에게 누군가가 넌 쓰레기야 라고 말하면 그 다음날 바로 쓰레기 인간이라는 만화가 나온다?

대표작이다?[편집]

사실 이것들만 읽어도 근성을 어느정도 이해한다?

대표 근성철학?[편집]

이것도 봐라?[편집]

참조[편집]

  1. 대한민국 시민 한 명당 1.2 권씩 산 셈이 되는 것이다?
  2. 작품 종류만 이미 천 권이 넘었다?
  3. 텍스트로만 3 테라바이트가 넘는다고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