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마귀 (진진돌이 에볼루션)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잠깐만! 혹시 산토끼 문서로 가려다가 실수로 이 문서에 온 게 아닌가?
Gedit.png 해설이 있는 문서
이 문서에는 일반인의 이해를 돕기 위한 해설이 있습니다.
위에 있는 해설 탭을 눌러서 이 문서에 대한 해설을 참조해 주십시오.

“난 오래 전부터? 더러운 인간들의 지배를 끝장내기 위한 혁명을 꿈꿔왔다.”

산토끼에서 갓 업그레이드된 까마귀, 사람이 사는 동네에 쳐들어오면서[1]

까마귀.JPG

까마귀에 사는 의 일종으로, 산토끼가 날개를 달고 레벨업을 하면 까마귀가 된다.

까마귀의 만행[편집]

옛날 백괴산에서는 산토끼가 많이 살았으며 이들 중에서도 특히 눈에 띄게 흉폭한 존재들이 날개가 돋아서 까마귀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그래서 까마귀의 근본이 되는 산토끼들을 모두 내쫓자 까마귀들도 서서히 씨가 말라서 현재는 존재하지 않게 되었다.

이것이 까마귀가 소세지를 주식으로 삼는 이유다. 까마귀는 인간이 살아 있는 것을 못마땅해 하기 때문!

까마귀는 살인과 분신술을 즐기며 소세지를 좋아하는 데다가 밀덕이기까지 하다.

한 연구소에서 동물을 인간으로 만드는 실험을 반복하고 있었는데 까마귀는 이를 이용하여 인류파멸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서 전쟁을 일으키고 말았다. 그것을 JSS라는 이름의 특공대가 나서서 제압하고 있었는데 까마귀의 근본인 산토끼가 쫓겨나면서 백괴월드에서의 까마귀는 멸종했으나 나베르에서 간간히 까마귀가 발견되고 있다 카더라.

원래는 조중령이라는 사람이 까마귀도 인간화시키기 위해 데려다 키우고 소위 계급까지 줬으나 까마귀는 원래 진짜 정체가 산토끼였는지라 바로 조중령을 배신하고 인간화시키는 실험에 사용하려고 모은 동물들을 강탈해서 자기 부하로 만들었다. 그런데 소위 계급으로는 통제가 안돼서 스스로 계급을 중장으로 진급시키고 난 뒤 이 동물들을 이용해 전쟁을 일으켰다.

또 다른 이야기[편집]

Sad Ghost.jpg
이 문단은 나를 슬프게 만듭니다
이 문단은 매우 슬픕니다. 나는 슬픈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만약 슬픈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이 문단을 읽지 마십시오.
도 슬퍼질 수 있습니다. 그래도 이 문단을 읽겠다면,
이 문단 때문에 너는 너무 슬픈 나머지 숨도 쉬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어느 날 아무도 놀아주지 않아 왕따가 된 까마귀는 작은 열차를 보고 갑자기 꼴려서 금지 사항입니다를 하기위해 훔쳐서 나무 위에 올려놨는데 그만 작은 하마의 칼빵에 맞아 베가 찢여져서 그만 사망했다. 삐- 그래서 까마귀들은 하마의 콧구멍 비스무리한 것만 봐도 지려서 까악까아아악까악까악까아아-악거리면서 도망친다고 한다카더라.

도보시오[편집]

주석[편집]

Animal stub.PNG

이 문서는 동물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부위별로 토막난 돼지가 보이시나요? 서로의 젓가락을 모아 돼지고기를 구워 먹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