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오오 꽃범호 그는 꽃보다 아름답다.

(왜말: (はな))은 다른 어느 것과도 비교되는 열등한 존재이다. 주로 남자와 비교된다.

역사[edit]

사실 꽃은 본래 그리 심하게 비교당하는 존재가 아니었다. 꽃보다 아름다워라는 말처럼 간혹 아름다운 여성들이 꽃과 비교되기는 했으나 그 외에 사용되는 경우는 없었다. 그러나 작가 가미오 요코가 처음으로 꽃과 남자를 비교한 본격만화 꽃보다 남자가 드라마화되고 대한민국에 수입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자, 워낙 유행 타기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사람들이 따라서 꽃과 다른 것을 비교하기 시작하였다. 결국 꽃은 그 어느 것보다도 못한 비천한 존재가 되어 버리고 말았다.

용도[edit]

꽃은 딱히 아무 용도도 없지만 식물이란 괴생명체가 갑자기 지구에 난입해서는 꽃을 19섹스용도로 사용했다 칸다. 현재는 지구인이라는 괴물이 꽃을 꺾어서 마약을 만드는 용도로 사용한다.또한 살인용으로 쓰이기도 한다.

특징[edit]

꽃은 냄새가 매우 독해서 안드로메다인이 아닌 이상 맡을 수 없다.하지만 라플레시아와 타이탄천남성은 냄새가 좋다.

종류[edit]

꽃에는 여러 종류가 있지만 여백이 부족하여 조금만 적겠다.

  • 양귀비: 이 세상에서 가장 훌륭한 꽃으로 아편이라는 마약을 만들기에 딱 좋다.꽃 중에서 가장 쓸모 있는 꽃이다.한국마약산업진흥원에서는 양귀비 알 게 뭐야포기를 마당에 심어 놓았다.
  • 라플레시아:라플레시아는 꽃 중에서 가장 훌륭한 향기를 풍기는 꽃이다.얼마나 훌륭한지 위키백과에서 300.SVG번이나 가장 훌륭한 향기를 가진 꽃으로 뽑혔다.파리들이 여기 와서 을 지려 더욱 훌륭한 향기를 만든다.
  • 벚꽃:친구(벗)의 냄새가 날 것 같지만 실상은 꽃 중에서 가장 지랄같은 꽃으로 왜국의 국화다.듕귁같은 냄새가 나며 나무를 배어서 땔감으로 쓰거나 오줌을 지리기에 가장 좋은 꽃이다.
벚꽃.
  • 장미:가시가 있는 꽃으로,양귀비와 착각하기 쉽지만 이 꽃을 먹는 순간 너는 죽었다. 또한 커플이 염장용으로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솔로는 하루빨리 도망치는 것이 좋다.
  • 타이탄천남성:냄새가 라플레시아만큼 좋지만 폭발하기 쉽다.폭발하면 근방 알 게 뭐야km를 생명의 땅으로 만든다.

음식[edit]

꽃으로 음식을 만들어 먹을 수도 있지만,치사율이 99.999999999% + 0.000000002다.자그마치 척 노리스의 돌려차기를 맞앚을 때의 치사율의 10000000분의 1이다.

국화차[edit]

국화차는 매우 독한 같이 보이는데,제조법은 이렇다.

진달래 화전[edit]

진달래를 전으로 만든 건데,먹을 수는 있지만 맛이 굉장히 없다.먹으면 미각을 잃는다.

민들레[edit]

그냥 길가에 난 것을 풀 뜯어먹듯 먹을 수 있어서 생존에 유리하다.

꽃길[edit]

꽃길의 진짜 뜻

꽃으로 만들어진 길을 꽃길이라 하는데, 예를 들어 장미꽃에는 가시가 있기 때문에 꽃길을 걸으라는 것은 고난의 길을 겪으라는 것과 같은 뜻으로 쓰인다. 따라서 보고 꽃길만 걸으라고 말한다면, 필시 너를 저주한다는 뜻이므로, 호구같이 고맙다고 하지 말고 뺨을 때려야 한다.

트리비아[edit]

도보시오[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