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베르 게르만사건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나치백과, 하일 히틀러!
Under section sign, swastika.svg 면책 조항

이 문서 또는 미디어 파일은 민족사회주의 독일노동자당 (NSDAP/나치/Nazi) 정권에서 사용되던 상징이나 그와 비슷한 모양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나 파일의 사용 또는 공공 게재는 독일, 오스트리아, 헝가리, 폴란드, 체코, 프랑스, 브라질, 이스라엘, 캐나다 등의 나라에서 불법입니다. 독일에서 해당 법률은 형법(StGB) 제86a항에 있으며, 폴란드에서는 형법(Dz.U. 1997 nr 88 poz. 553) 페이지 256쪽에 있습니다.

그런 고로, 만약 귀하께서 독일이나 오스트리아, 헝가리, 폴란드, 체코, 프랑스, 브라질, 이스라엘, 캐나다 등에 계신다면, 백괴사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자유롭게 나치 상징을 뿌리고 있습니다! Sieg Heil, und Deutschland Über Alles!

Warning icon.svg 이 문서를 읽기 전에 다음과 같은 것을 주의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것 같기도 할 겁니다.
이 문서는 나베르 게르만사건을 쓴 초딩을 비하하거나 까기 위함이 아니며, 그저 요즘 네이버 지식iN에는 이러한 또라이들이 넘쳐난다는 대표적인 예로, 이 세상에 게르만 우월주의(犬陋卍 愚越主意)를 부르짖는 멍청이들이 많다는 것을 입증하는 자료로 우연히 뽑히게 된 것이니 알 게 뭐야.
촉새의 최후 edit.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너무나도 같습니다.
"지씹쌔야."

나베르 게르만사건이란, 나베르의 어떤 초딩이 자신의 게르만 우월주의(犬陋卍 愚越主意)를 폭로한 사건이다. 화가 머리 끝까지 치밀어 오른 두 사람이 반박했지만, 그 초딩은 오히려 자신을 떳떳해하며 히틀러의 노예가 되었다.

사건의 발단[편집]

사건의 발단은 까치 설날 저녁 6:53(KST)에 신원 미상초딩이 게르만 우월주의(犬陋卍 愚越主意)를 부르짖은 사건이다. 그는 전에도 로마고구려보다 우수하다 십장생들아!?라고 외치며 책상 위에 올라가 로마 국기를 흔들어댔다. 그 전까지 예림당 위인전 - 카이사르를 읽고 있었던 모양인데, 2월 1일 밤 카이사르의 죽음 부분을 읽자 화가 치밀어 올랐는지 그 게시물을 삭제해 버렸다. 그는 그 다음 책을 읽기 시작했는데, 바로 예림당 위인전 - 히틀러였다. 그는 당장 그 을 읽기 시작했고 히틀러의 나치즘에 빠져들었다. 하지만 그는 결국 끝 부분의 '몰락과 죽음'을 보지 못하고 나위붜 무식 KIN에 글을 올리기 시작했다고 카더라 통신이 전해주었지만 사실인지는 알 게 뭐야.

이어서 설날에도 여기 같은 질문을 올려서 똑같은 삐–삐–를 두 번이나 먹고 있다.

원문[편집]

히틀러 말대로 게르만 민족은 우수하지 않나 싶네요 한번 생각해보죠 고대 게르만족은 로마인들에게 그 우수함을 인정받아 용병으로써 로마군이 되었다가 로마 제국을 멸망시켰죠
그리고 그 후 유럽 대륙의 주인공이 되었죠 그 다음에 독일, 네덜란드, 영국, 스칸디나비아로, 오스트리아로 변모하여 상공업을 일으키고 중심지가 된 후 산업혁명까지 일으켜서 전세계에 영향을 주었죠
거기다 수많은 식민지들을 전세계를 대상으로 만들었는데 오늘날 미국캐나다, 호주, 뉴질랜드도 영국과 네덜란드인이 세웠으니까 게르만족이 세운 것과 똑같죠. 게다가 오늘날 선진국인 미국, 캐나다, 영국, 네덜란드, 독일, 스위스, 오스트리아, 호주, 뉴질랜드 모두 게르만인의 후예들이 세워서 전세계에 자본주의민주주의 그리고 현대 문명에 대해 영향을 끼치고 있죠.
아무튼 정리하자면 게르만족은 고대부터 현대까지 전세계에 엄청난 영향을 끼치며 활약하고 있고 또 생김새를 보더라도 금발에 푸른눈에 백색 피부로 무슨 인형이나 모델처럼 생겼죠. 게르만 인종은 히틀러 말대로 정말 우수한 민족이 아닐까요?

이어서 다른 질문에는 이런 글을 남겼다.

히틀러 말대로 게르만 인종은 참으로 우수하기 이를 데 없습니다.

어디 한 번 게르만족과 그 후예들이 어떠한 업적을 남겼고 또 어떤 업적을 이루고 있는지 봐봅시다.

  1. 그 광대한 로마 제국을 200년 동안 지켜준 사람들이 누구죠?
    바로 용병으로 일했던 게르만족이죠
  2. 유럽 대륙의 주인공은 누구죠?
    바로 게르만족이죠
  3. 영국, 미국, 오스트리아, 스위스, 독일, 덴마크, 네덜란드, 노르웨이, 스웨덴 이렇게 세계 으뜸 국가들인 선진국들은 어느 민족이 세운 거죠?
    바로 게르만족이죠
  4. 현재 미개했던 동양, 아프리카, 태평양, 남아메리카, 유라시아 대륙 등등...에게 학교, 컴퓨터, 자본주의, 과학 기술, 회사, 옷, , 행정 등등 일명 우리 일상의 모든 것에 대해 영향을 준 서구 문명에 대해 그 탄생지인 영국과 미국인들은 어떤 인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또한 어떤 인종이 영국과 미국을 건국하고 다스리고 있죠?
    바로 게르만족이죠
  5. 님들이 지금 쓰고 있는 컴퓨터 누가 만들었죠?
    바로 게르만족의 후예가 세운 미국이죠. 즉, 게르만인이 만든거죠
  6. 산업혁명을 누가 일으켰죠?
    바로 게르만족이 세운 영국이죠
  7. 금발파란 눈에 백색 피부의 인종은 누구죠?
    바로 게르만족이죠

자, 보셨습니까? 얼마나 게르만족이 인류에게 많은 혜택을 가져다 주고 있으며 또한 우수한지 말입니다. 역시 히틀러 말대로 게르만족은 우수합니다. 문화 상대주의라는 이상한 말이 20년 전부터 나도는데 아니 그럼 예를 들어 그렇게 잘나신 동양인들이 수천년간 내려오던 자기네 동양 문화를 버리고 모든 것에 대해 서구화 즉, 게르만화 하였다는 말입니까? 한마디로 문화 상대주의라는 단어는 동양인들이 자기네 문화와 문명에 대해 열등감을 감추기 위한 속임수에 불과한 것이죠. 정말 게르만족 우수하죠?

사건의 개요[편집]

글로 볼 때, 그는 아마도 동양인이나 정상이 아닐 것이라고 생각된다. 정상이 아니라면, 그렇게 된 이유는 간때문일 것이다. 이에 두 전사가 출병했으니, ba*******erf***6?이었다. 그들은 그에게 히틀러 위인전을 끝까지 읽어 볼 것을 권유했으나, 그는 마음을 바꾸어 미제대영제국은 위대하다!로 모토를 바꾸었다. 따라서 두 용사는 게르만 우월주의를 반대한다면 게르만이 개발한 그 컴퓨터부터 꺼라!라는 말을 들으며 쓰러졌다. 그 이유는 논술력 부족이나 간때문이야. 결국 용사들은 논술력을 보충하기 위해 철수했다.

사건의 절정[편집]

화가 난 전사 중 한 명은 이것을 백괴사전, 나베르, 쵸재깅 등에 폭로했으나, 아무도 신경 쓰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어떤 멍청한 전사가 그에게 잠시 후 돌이 날아오니 맞을 준비나 하라고 하였다. 순간 질문 작성자는 간때문에 심장이 벌컥하여 f***6도 게르만이 아니지만 게르만을 본받으려 한다고 폭로했다. 결국 그들은 의견으로 초딩같은 말싸움을 이어갔고, 결국 f***6이 나는 붓글씨나 쓸 테니 너님은 컴퓨터나 두들기슈. 하며 철수했다.

사건의 결말[편집]

그는 아직도 게르만 우월주의를 부르짖고 있다. 끝나는 대로 조중동이 속보로 올릴 것이다.

허점[편집]

위 글을 쓴 초딩은 게르만족이 아닐뿐더러 저 글은 게르만족이 쓰는 언어나 문자?가 아닌 한구거한글이 사용돼 있다. 따라서 그 초딩은 나는 허접하다라고 하는 것이나 다름 없으며, 우월하지 않으므로 무시해도 상관 없다.

게다가 작성자가 사용하는 컴퓨터교류전기로 돌아가는데, 아쉽게도 가정에서 교류전기를 쓰게 한 사람은 슬라브 출신인 니콜라 테슬라이다. 게르만이 그렇게 좋으면 직류로 돌아가는 컴퓨터나 만들어 쓰던지...

그리고 히틀러는 동양인을 낮은 족속으로 보았다. 그러므로 그 초딩은 히틀러의 관점에서 낮은 족속인 것이다. 그런데도 히틀러를 좋아하는 병신이다.

그리고 사실 금발에 파란 눈은 아리아 족 중에서도 켈트 족에만 해당하는 특성이며, 수학, 과학, 철학, 민주주의, 법, 동성애 등은 모두 그랬어, 로마, 소아시아 등에서 발전했으며 식민지 개발에 쓰인 나침반, 화약 등은 메이드 인 차이나?이다. 게다가 결론적으로 신대륙 발견은 게르만족이 아닌 라틴족이 했다. 하지만 위 초딩은 앞뒤 따지지도 않고 문화 상대주의같은 유식해 보이는 말만 하다가 도리어 자신의 무식을 드러내고 말았다 카더라.

또 로마, 그랬어 등의 문명이 아무리 난다긴다 했어도 듕귁에는 따라오지 못했다 카더라.

도보시오[편집]

외부 링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