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치 독일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나치백과, 유대인 같은 백과사전
Under section sign, swastika.svg 면책 조항

이 문서 또는 미디어 파일은 민족사회주의 독일노동자당 (NSDAP/나치/Nazi) 정권에서 사용되던 상징이나 그와 비슷한 모양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나 파일의 사용 또는 공공 게재는 독일, 오스트리아, 헝가리, 폴란드, 체코, 프랑스, 브라질, 이스라엘, 캐나다 등의 나라에서 불법입니다. 독일에서 해당 법률은 형법(StGB) 제86a항에 있으며, 폴란드에서는 형법(Dz.U. 1997 nr 88 poz. 553) 페이지 256쪽에 있습니다.

그런 고로, 만약 귀하께서 독일이나 오스트리아, 헝가리, 폴란드, 체코, 프랑스, 브라질, 이스라엘, 캐나다 등에 계신다면, 백괴사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자유롭게 나치 상징을 뿌리고 있습니다! Sieg Heil, und Deutschland Über Alles!

당신의 뇌가 급증하는 정보량을 이기지 못하고 폭주하는 모습 이 문서는 그 내용이 위키백과처럼 진지하고 어려워서, 읽는 순간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글을 읽는 순간 가 엉망진창이 되어 제 기능을 못하게 될 것이며,
컴퓨터마저 뿌리를 뽑고 당신의 집안에서 뛰쳐나올 것입니다.
Bb trsh.svg 이제 이 나라는 없어졌습니다. 더 이상 이 나라는 없습니다.
이 현실을 어떻게 받아들일지는 여러분에게 맡기겠습니다. 그렇지만, 한때 나라를 이끌어갔던 이들에게 경의를 표시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Zeit des Nationalsozialismus
짜이트 다스 나치오날조치알리스무스
대 도이치 제3국
Lol nazi.png Nazi Shit.png
(국기) (문장)
표어: Ein Volk, ein Reich, ein Führer
(하나의 민족, 하나의 국가, 하나의 총통)
국가: 호르스트 베셀의 노래, 독일인의 노래
Europe map.png
공용어 히틀어
수도 베를린
큰 도시 함부르크
정부 파시즘 일당제 독재 제국
초대 원수 아돌프 히틀러
설립 1933년
화폐 라이히스마르크
종교 나치, 불난 종교
인구 69,314,000명
면적 633,786㎢km2


나치 독일(독일어: Zeit des Nationalsozialismus)은 1933년부터 1945년까지 존속했던 독재 공화국으로, 설립 후 멸망할 때까지 아돌프 힙합틀러의 치하에 있던 나라였다. 이 나라는 같은 시기 小日本惡魔大王裕仁 치하의 왜국무 썰리는 무솔리니 치하의 날아다니는 스파게티 괴물 나라와 친한 나라였다. 그러나 제2차 세계대전에서 패하여 사라졌다.

사회주의[edit]

이 나라의 집권 정당은 사회주의당이었지만 실제로는 극우이며 공산당을 탄압했다. 참으로 백괴스럽지 아니할 수 없다.

국교[edit]

나치 독일의 국교는 불교였으며, 이는 나치 독일의 국기에도 나타나 있는 사실이라 카더라.

유대인 학살[edit]

나치 독일 성립 당시 유럽 내의 유대인들은 유대가 강하여 사회적으로 매우 성공했고 그 결과 유럽 내의 돈을 유대인들이 대부분을 소유하고 있었던 것이다. 더욱이 과거 예수 그리스도를 죽인 빌라도가 유대인이었다는 사실,? 유대교의 영향력,? 과거 자신을 차버린 유대인 여자친구 등을 이유로 유대인을 싫어하게 되었다. 이후 그러다 그가 정권을 잡은 뒤로 '인종차별'을 내걸었다. 그는 자신처럼 붉은 빛깔의 흰 피부, 장신, 파란 눈, 금발, 이들을 모두 포괄한 인종을 '아리아인'이라 보았다. 그는 아리아인을 우세한 인종으로 여겼으며, '비아리아인'을 열등한 인종으로 여겨 없애버리기로 한다. 유대인은 '비아리아인'에 집어넣었다. 또한 나치 독일에서는 아리아인 중에서도 장애인들과 공산주의자, 민주주의자, 평화주의자, 병역기피자, 기독교인, 순혈이 아닌자들을 학살하였다.

그리고 이러한 나치 독일의 행각이 지금도 계속 되고 있다. 바로 아래 사진이 이를 증명해주고 있다. 뭐 설명같은건 볼 필요도 없이 그냥 사진만 믿으면 된다. 실제 뉴스기사에서 발췌한 사진이다. 독일사람.JPG

훌리건[edit]

네오 나치들은 축구대회가 벌어졌다 하면 무조건 독일축구만 세계최강이라고 아주 박박 우기고 있다. 특히 2010년 월드컵이 끝나자 그 결과를 두고 아주 상상을 초월하는 억지를 부렸다.

  • 2010년 월드컵 MVP는 다른 사람들은 모두 우루과이디에고 포를란이라고 생각하는데 네오나치들만 유일하게 2010년 월드컵의 MVP를 독일똥맛 뮐러라고 박박 우기고 있다.
  • 월드컵이 끝나면 올스타팀을 선정하는데 어떻게든 독일 선수들을 한명이라도 더 넣으려고 아주 발악을 하고 있다. 네오나치들의 관점에서 보면 아무리 실력이 모자라도 국적이 독일이기만 하면 무조건 올스타다. 아예 그냥 독일 국대가 올스타다.
  • 축구경기에서 독일이 이기면 실력으로 이긴거고 독일이 패하면 운이 나쁘거나 특정 선수가 없어서 패했다고 박박 우긴다. 그러면 2012년 올림픽 축구 지역예선에서 그 잘난 독일은 왜 아이슬란드에게 그냥도 아니고 1-4로 대패를 당했지? 또한 독일 축구팀은 왜 이탈리아 축구팀만 만나면 고양이 앞의 쥐가 되나? 브라질, 스페인, 아르헨티나같은 진짜 강팀들은 이탈리아를 밥먹듯 이긴다. 심지어는 대한민국조차 이탈리아를 이긴 적이 있는데 독일은 그 이탈리아를 단 한번도 이겨본 적이 없으니 대한민국보다도 축구를 못하는 게 아닌가. 적어도 이탈리아의 관점에서는 말이다.
  • 독일 축구팀은 유로 1996 이후 월드컵이나 올림픽, 유로대회같은 진짜 메이저 대회는 둘째치더라도 애들끼리 하는 U-20이나 U-17에서조차 한번도 우승을 못하는데도 불구하고 네오나치만 유일하게 '세계 최고의 전차군단 독일'이라고 박박 우기고 있다. 네오나치들은 독일 축구팀이 그 쉬운 U-20이라도 우승을 해보고 이런 소리를 하도록 한다.
  • 2010년 월드컵에서는 인기투표를 한 적이 없는데 네오 나치들은 자기들끼리 독일이 2010년 월드컵에서 인기상을 받았다고 거짓부렁을 치고 있다.
  • 결국 독일축구팀만 무조건 짱이고 나머지는 죄다 ㅄ이라 박박 우기고 있다. 다른 축구강국 스폰서들은 절대로 이런 일이 없는데 오직 네오나치만 이런다.

종말[edit]

나치 독일은 사회주의 국가였으나 과격한 공산주의 국가인 소련을 공격하였다. 이후 나치 독일은 소련스탈린그라드에서 싸움과 소련을 하며 그곳에 있는 비아리아인들마저 무자비하게 죽여갔다. 그러나 연합군에 의해 나치 독일이 점령당하자 힙합틀러는 목침을 베고 자살했고, 나치 독일은 망하게 된다. 하지만 위의 세사람이 아주 열심히 나치독일의 부활운동을 벌이고 있다.

그가 만든 괴뢰국[edit]

나치백과
세계에서 제일 악랄한 백과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