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Nuvola apps kcmsystem.svg 이 문서의 대상은 기계입니다.
기계가 고장났을 경우 고물상에서 바꿔 먹거나 고스트로 락다운을 하시기 바랍니다.
락다운.jpg
Dialog-stop-hand.svg 이 도구는 너무나도 위험합니다!
부디 이 문서를 읽고 꼭 살아서 돌아오소서!

면책 조항: 이 도구로 인해 죽거나, 다치거나, 재산을 잃는 등의 피해를 입어도 백괴사전은 절대 책임지지 않습니다.

Ultimate gun.jpg
방법:생물 분류 읽는 법생물 분류 읽는 법
냉장고
활성화된 냉장고가 자신의 잠을 깨운 어리석은 사람을 잡아먹고 있다.
활성화된 냉장고가 자신의 을 깨운 어리석은 사람을 잡아먹고 있다.
생물 분류
계: 동물계 (Animalia)
문: 신랄동문문 (Pungent)
강: 냉장고강 (Frigerator)
과: 주방용 냉장고목 (Frigerous Kitchenous)
속: 냉장고속
종: 냉장고
학명
Frigerous Machina
아종
Frigerous Machina
Frigerous Machina Housica

“난 벙어리 쿠키가 아니야!”

냉장고, 냉장고에서

“냉장고는 위대하다.”

마이크 딧카, 냉장고에서

소련에서는 냉장고가 귤에서 를 끄집어 내 먹습니다.

대마초 중독자, 러시아에서

냉장고(冷藏庫, 영어: refrigerator, 독일어: Kühlschrank)는 주방용 냉장고목에 속하는 동물들의 총칭이자 살상 무기이다. 냉장고는 차가운 물체를 차갑게 위에 저장해서 차가운 물체에서 발산되는 냉기를 온 몸에다 축적하기 때문에 매우 치명적이다. 간혹 뜨거운 음식을 섭취하는 경우가 있지만 냉기가 엄청나게 축적된 냉장고는 전혀 이상이 없다.

역사[편집]

냉장고는 원래 먹이들을 얼려먹으며 살던 야생 동물이다. 냉장고는 정말로 무시무시한 냉기를 기반으로 공룡들을 하나하나 얼려먹기 시작해 멸종시킨 거대한 생물체였다. 하지만 1927년 어느 불행한 날 인간들은 냉장고의 정체를 깨달았고 곧 음식을 보존할 수 있는 유용한 능력들을 자기 것으로 만들었다. 냉장고는 결국 인간에 의해 길들여져 지금은 가축 및 애완용으로 길러지고 있다. 그러나 가끔은 인간을 잡아먹으려는 노력을 지금도 시도하고 있는데 인간은 무심한 듯 시크하다 카더라.

냉장고의 특성[편집]

주된 무기로 온기상쇄라는 기능을 쓰며, 표준 550L 냉장고(ISO에서 지정)의 경우 HP 550, MP 17, 지능 17을 갖고 있다. 이는 냉장고의 기능 및 크기에 따라 달라진다. 최근 삼성 제국에서는 물을 넣어서 자기 냉장고가 더 많이 들어가니까 짱이라는 광고를 시행했다고 카더라.

하지만 가 조금만 있다면 이 광고는 자기 냉장고에 쓸데없는 공간이 더 많다는 뜻의 누워서 침 뱉는 광고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냉장고의 먹이[편집]

Unquotable
방법에서 코끼리를 냉장고에 집어넣는 법에 관한 방법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냉장고는 자신의 체내 용적보다 작은 것이라면 무엇이든 섭취하는 잡식성이다. 그런데, 숙련된 조련사의 경우에는 냉장고로 하여금 자신의 내용적보다 큰 코끼리기린도 집어삼키게 할 수 있다고 한다. 이는 코끼리를 냉장고에 집어넣는 법에 나와있다 하니, 꼭 자세히 읽어보길 바란다.

냉장고의 소화 기관[편집]

냉장고는 음식을 섭취하지만, 섭취한 음식이 체내에서 소화되기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린다. 또한 항문이 동일하기 때문에 냉장고가 섭취한 물체는 온전한 형태로 보존되어 체내와 체내를 오갈 수 있다. 섭취한 음식을 단시간에 소화시키지 못하는 특이한 구조로 인해 냉장고는 섭취한 음식으로부터 직접 생존에 필요한 에너지를 얻지 못하며, 인간으로부터 전기를 공급받아 생존할 수 있다.

북아메리카 지역에서 발견된 100만년 전의 냉장고 화석에서는 대기 중의 방전 에너지를 자신의 생존 에너지로서 축적하고 이용할 수 있는 기관의 흔적이 보이나, 냉장고가 완전히 가축화한 오늘날 그러한 기관은 완전히 퇴화되어 그 흔적을 찾을 수 없다.

4차원 냉장고[편집]

텔레비전의 발생 이후 간혹 텔레비전 속에서 4차원 냉장고가 발견되기도 한다. 4차원 냉장고 속에는 언제나 어제 먹다 남은 음식들이 한가득 들어 있어, 절대로 동이 나지 않기 때문에 가 원하기만 하면 언제나 싼 가격으로 매우 화려한 요리를 만들 수 있다. 이 냉장고의 단 한 가지 흠은, 이 냉장고는 극비리에 거래되는 냉장고이기 때문에 가 가질 수 없다는 것이다.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