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진구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촉새의 최후 edit.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너무나도 지랄같습니다.
지랄 마 야.
Choding.jpg 초딩이 쓴 글
이 글은 초딩 혹은 초딩 수준의 어른이 쓴 글입니다.
글이 어른스러워지거나 편집이 제대로 되면 이 틀을 지워주세요.

헛경영을 세 번 부른다고 다 잘나가는 건 아냐.”

헛경영, 노진구를 가리키며

“왜 하필 노씨야?”

노무현

“미안, 이 차는 3인용이라 너는 못 데려가.”

비실이, 썩소를 지으며

“우리 진구가 무려 1점이나 맞다니! 하늘이 무너질 일이야!”

진구 엄마

“도라에몽~!”

노진구, 도라에몽에게 달려가며
New Bouncywikilogo 60px.gif
전방을 향해 5초간 위키백과발사!! 야아아아아아아! 뜨아 에헤헤레게헤레레헭게겕 으흙그그
노진구

노진구(怒塵垢, 왜말: ノージング, dksemfhdj: shwlsrn, 영어: Jin-Gu No)는 도라에몽이라는 왜국 만화에 등장하는 세계 최고의 찌질이이자 하위급 초딩이다.또는 연방유럽연합의 독1주 뇌진구를 잘못 쓴 것이라 카더라.

생태 및 능력[편집 | 원본 편집]

폭행몬스터잉여킹과 같은 존재이다. 공부도 못 하고, 신체 능력도 국민 약골 수준이고, 매일 퉁퉁이에게 얻어맞고 물건 뺏기고 다니며 또 거기다 질질 짜는 것은 무지 좋아한다. 오히려 이 녀석을 보고 있자면 잉여킹이 훨씬 나아 보일 정도이다. 부잣집 아들 비실이가 어디 여행 갈 경우 진구는 괜히 데려가기 싫어서 "미안, 이 차는 3인용이라서 진구는 못 데려가!"라고 자주 말하는데, 이건 괜한 심술이 아니라 진구가 왕따 받을 짓을 하기 때문이라는 것을 우리는 깨달아야 하겠다.

진구의 취미

그래 놓고 자기 하나 안 데려 갔다고 질질 짠다! 그 이후에는 집에 돌아가 일단 엄마에게 성적 문제로 혼나고 난 뒤 더 기분이 같아져서 2층으로 올라가 도라에몽에게 덥썩 안긴다. 우리 착한 도라에몽은 그런 진구의 투정을 너무 잘 받아 줘서 탈이며 오히려 이 녀석을 가끔 족치지 않고 편들어 주는 것이 밉기만 하다. 이럴 경우 도라에몽의 반응은 둘 중 하나인데, 진구의 잘못을 탓하면서 츤데레같이 굴다가 결국 도구를 꺼내주던가, 진구가 좀 심하게 당했을 경우엔 격분하며 바로 좋은 도구를 꺼낸다.

여기서부터가 문제이다. 진구는 도라에몽의 무기를 받고는 딴나라당마냥 절대 공공의 이익을 위해서는 쓰지 않는다. 도라에몽의 유익한 도구는 진구의 손에 들어가자마자 흉기 혹은 자신의 무한한 이익 추구를 위한 도구로 변하고 만다. 도라에몽이 말리러 오면 이미 때는 늦은 지 오래다.

능력도 안 되는 주제에 이슬이라는 여자아이를 좋아하며 그녀와 자주 함께 다니는 영민이(똘똘이)를 굉장히 질투한다. 그런데 영민이는 얼굴도 준수하고 성적은 전교 상위급이며 그렇다고 자만은 하지 않는 바람직한 아이(달리 말해 엄친아)인 반면, 진구는 그저 할 말이 없다.

부끄러운 줄 알아야지!

장점[편집 | 원본 편집]

아무리 천하의 노진구라도 잘하는 것이 두 가지 있다. 하나는 실뜨기이고 하나는 사격인데, 실뜨기 능력은 아쉽게도 실뜨기가 여자들 놀이라는 편견에 묻혀 같이 놀아 주는 사람도 없고, 아이들에게 놀림까지 받는다.

사격에서는 쓸만한 실력을 가졌지만 극장판에서나 한두 번 발휘될까 말까 하고 본편에선 그 엄청난 단점들에 묻혀 바보 취급 되기 일쑤이다.

단점[편집 | 원본 편집]

엄청난 불운을 타고났다. 언젠가는 O,X 퀴즈 20문항을 다 틀렸던 적이 있었다. 그걸 다 찍어서 다 틀릴 확률은 220 분의 1이니까 9.53674316×10-5%이다. 해냈다, 해냈어! 진구가 해냈어!

여자친구[편집 | 원본 편집]

있을 것 같냐? 는 친구가 아니면 뭔데?

가족 관계[편집 | 원본 편집]

진구의 엄마[편집 | 원본 편집]

진구와 많이 닮아 있으며, 진구 입장에서 보면 악마와도 같은 존재이다. 물론 진구가 하도 못나서 혼나는 것도 있지만, 아니 그게 거의 전부이지만 진구 엄마의 성격 또한 가만히 보면 약간 정신과민적인 무언가가 있으며, 조그마한 일에도 화를 버럭버럭 내는 등 바람직하진 못하다. 게다가 엄마가 하기로 약속한 것을 진구에게 떠넘기기까지 했다.

진구의 아빠[편집 | 원본 편집]

진구에게 있어서 엄마보다는 그래도 편한 존재. 우유부단한 것 빼곤 딱히 쓸 말이 없다.

편협성[편집 | 원본 편집]

뭐야? 너무 진구를 까기만 한다고? 알 게 뭐야.

노진구가 0점만 맞는 진짜 이유[편집 | 원본 편집]

얘가 괜히 0점을 맞는 건 아닌데 왜냐하면 시험문제 자체가 이상하기 때문이다. 아래는 문제의 그 이상한 문제다.

a. 텔레비전 위에 이 1개 있습니다. 그렇다면 텔레비전 위에 있는 사과는 몇 개입니까?
b. 당신여기에 있습니다. 그렇다면 여기가 몇 명 있습니까?

이딴 엉터리 문제 풀 수 있을까보냐 영민이는 뭔데? 아, 뇌물인가?

그 외에도 노진구가 분명 정답을 맞췄는데도 틀렸다고 오채점하는 경우도 있다.

'2+(2×5)=' 라는 문제에 노진구는 답을 12?라고 썼지만 선생님은 이걸 틀렸다고 했다.

이러니까 진구가 공부를 안 하지.

하지만 항상 그런 건 아니어서 노진구가 30점을 맞는 경우도 있다.

도보시오[편집 | 원본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