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물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뇌물백과
뇌물로 가득찬 백과사전
뇌물백과, 뇌물로 가득찬 백과사전
설렁탕 기술.JPG 이 문서는 높은 분들을 비판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높은 분들이 이 문서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읽거나 편집하면 의 집에 따끈따끈한 코렁탕이 배달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속히 꺼져주시기 바랍니다.
촉새의 최후 edit.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너무나도 지랄같습니다.
"지랄 마 야." "아이 시원하다!"
면책 조항

이 문서에 설명되어 있는 대상은 대한민국에서 불법입니다. 만약 이러한 행동을 따라하다 적발시 백괴사전은 이에 책임지지 않습니다. 여기는 대한민국에서 운영하는 백괴사전임을 알아두십시오.

“내 물좀... 내 물좀 주세요. ㅇ? 뇌물 아닌데”

원빈, 구구 정수기 광고에서

하핡하핡

國K-1, 뇌물에 대한 진지한 감상문

뇌물은 말 그대로 속에 들어 있는 을 뜻하며 필요할 때 마다 속에서 퍼다가 쓸 수 있는 신기한 이다. 이 뇌물을 국회의원들이 마시면 뇌에 가 아니라 물이 들어가서 개념이 없어진다 카더라. 사막에서는 요긴하게 사용이 가능한 것 같지만 먹어보면 코렁탕을 먹는 효과를 본다.

뇌물은 주로 배춧잎의 형태를 띄고 있으며 국K-4당, 지하벙커 등에서 사과 상자의 형태로 판매하고 있다. 따라서 주로 國K-1들이 사용한다. 이 때문에 판매 현장이 교묘한 밤 거북한 밤 앨범에도 수록되었다.

위에 언급하였듯이, 뇌물은 독극물이다. 이는 어떤 대상을 중독시키고, 폐인으로 만든다. 그러나 마약과 같은 중독성 때문에 뇌물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거래되고 있다. 심하면 중독 치료 프로그램을 지원받아 무료 을 먹을 수 있는 서비스가 제공된다 카더라. 그러나 일부는 휠체어라는 비장의 무기를 이용해 콩밥을 피할 수도 있다.

뇌물의 형태[편집 | 원본 편집]

뇌물의 형태는 진공 상태와 뇌 속에서는 액체지만 진공 상태가 아닌 곳에서는 고체가 된다. 실험실 같은 특수한 곳을 제외하면 지구상에는 진공이 거의 없으므로 지구상에서 뇌물은 고체 상태라고 할 수 있다. 이 뇌물이 국회의원의 몸에 들어가면 액체가 된다고 하지만, 정확한 메커니즘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주로 같이 생겼는데 대부분은 사과 상자에 재포장되어 있다고 한다. 며느리에 의하면 그 이유는 뇌물을 줄 때 사과하기 위해서라고 한다.

國K-1이 뇌물만 보면 좋아하는 이유[편집 | 원본 편집]

(위 소제목에 대한)연구를 진행하던 과학자들은 다음과 같은 것들을 알아냈다.

  • 國K-1은 일반인의 뇌물을 그냥 주면 무지무지 싫어한다.
  • 그러나 國K-1은 사과 상자에 담긴 뇌물은 무지무지 좋아한다.

이것은 개에게 음식을 주면서 종을 울리다가 어느 날 음식 없이 종만 울리면 침을 흘리는 조건 반사와 같은 이치로, 개같은 혹은 개만도 못한 國K-1들은 사과 상자를 좋아하게 된다. 그러니 사과 상자에 사과를 잔뜩 실어가면 國K-1들이 좋아할 것이다. 그러니 이런 인간들을 위해 사과상자에 폭탄을 넣어서 보내면 바람직하다.

뇌물의 중요성[편집 | 원본 편집]

뇌물은 권력이 있으며 같이 욕심이 많은 사람이 먹으면 양아치로 진화하다가 결국 국회의원으로 진화한다. 카더라 통신에 의하면 조선 시대에 대신들이 병림픽을 하여 패배자들을 사사시켰던 이유와 현재 國K-1들이 싸우는 이유는 이 물을 먼저 마시려는 것 때문이다. 현재 뇌물은 국회의원 사이에서 일종의 문화로 정착하였기 때문에, 이것을 없애면 국회의원들이 멸종하...지 않고, 국회의원들이 어떻게든 만들어낼 것이다.

도보시오[편집 | 원본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