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졸중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해골.png

주의! 이 글은 발광한 사용자가 썼기 때문에 읽으면 머리가 썩습니다!
Hi.jpg 이 질병은 생명에 매우 치명적입니다!
이 질병에 걸리면 죽을 지도 모르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Kill.PNG
불교 卍

불교

기본 교의
색즉시공 고자되기 범어
주요 마법서
반야심경 금강경 신묘장구대다라니 팔만대장경판
주요 성인
석가모니 달마 원효 힙합틀러 송암 스님 뇌졸 스님 김길수 자동 스님
불교의 분류
종류: 소승불교 대승불교 왜식 불교
짝퉁: 원불교
주요 사찰
조계사 백담사 지장사 화엄사 관음사
대한민국의 불교 종단
대한불교도협회

뇌졸중(한자: 腦卒), 뇌쭈중, 뇌졸 스님, 또는 뇌쭈 스님듕귁뇌사라고 하는 절에 사는 스님 중 한 명으로, 스님답지 않게 호전적이고 위험한 사람이다. 뇌졸중은 독실한(?) 예수쟁이이쥐명박‎이 좋아하는 유일한 스님으로 알려져 있다. 뇌졸중과 접촉한 일반인은 에 이상이 생기다가, 결국은 죽게 되는데, 이를 통해 이명박은 뇌졸중과 접촉했기 때문에 뇌가 퇴화하여 한반도 대운하 같은 생각을 한다는 설이 일부 학자들 사이에서 돌고 있다고 한다.

생애[edit]

처음 태어났을 때는 뇌졸중도 다른 스님들과 마찬가지로 유한한 목숨을 가진 착하고 평범한 스님이었지만, 뇌에 이상이 생겨 한 번 죽은 뒤 불교의 윤회 사상에 따라 부활했다. 그러나 부활할 때는 죽기 전의 뇌졸중과 성격이 정반대인 스님으로 부활했는데, 그 이유는 극락에 떨어진 뇌졸중을 발견한 싯다르타 고타마가 그의 뇌를 살펴보고는 뇌에 혈전이 너무 많은 것 같아서 혈전을 제거하고 부활시키면서 뇌의 일부를 건드렸기 때문이라는 설이 신빙성을 얻고 있다. 물론 설이므로 100% 맞다고 증명되지 않았고, 살아 있는 사람들은 싯다르타를 절대 만날 수 없으므로 진위 여부도 알 수 없지만 학자들 사이에서는 이 설을 믿는 사람들이 가장 많다고 한다. 이때 싯다르타가 혈전을 제거하기 위해 뇌졸중 몸의 단백질을 투명프리온으로 대체했는지 부활한 뇌졸중은 불로불사의 인물이 되었고, 정상적인 사람이 뇌졸중과 닿으면 병을 일으키게 되었다.

질병[edit]

왜 그런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부활한 뇌졸중과 접촉한 사람은 뇌 기능에 이상이 생기는 병에 걸리며, 이 병에 처음 걸린 동료 스님에 의해 이 병에는 뇌졸중이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또한 뇌사의 다른 스님들은 뇌졸중이 고기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아차리게 되면서 채식주의자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다는 설이 있지만 진위 여부는 밝혀지지 않았다.

증상[edit]

이 병에 걸리면 자연스러운 출혈?을 동반하거나 뇌의 일부가 굳어? 백괴스러운 생각을 하지 못하고, 대신 진지한 생각만으로 머릿속이 가득 차게 된다. 그러다가 뇌에 들어오는 진지함의 압박을 참지 못하고 의 뇌에 과부하가 걸려 죽음에 이르게 된다. 이러한 현상은 사람은 물론, 사람과 비슷한 유전자를 가진 와 같은 동물에게도 일어난다고 한다.

뇌졸중을 만나 뇌졸중에 걸리면 살아남기가 쉽지 않고, 설령 살아남는다 해도 엄청난 후유증을 안고 살아가야 한다. 또한 뇌졸중을 한번 만나면, 뇌졸중의 몸에 있을 것으로 추정되는 투명프리온이 너의 뇌로 옮겨갈 수 있기 때문에 한 번 치료했다고 해도 안심할 수 없으며, 언제 재발할지 모르므로 항상 경계해야 한다.

선호[edit]

부활한 뇌졸중은 살찐 AB형의 성인을 가장 좋아하지만 요즘 들어서는 그보다 더 젊은 사람들도 좋아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뇌졸중은 스님인데도 불구하고 야채보다는 고기를 좋아한다. 그 이유는 뇌사의 스님이 뇌졸중으로 죽기 전까지 스님들은 잡식성이었기 때문이라는 설도 유력하고, 그의 몸을 구성하는 투명프리온이 고기를 원하기 때문이라는 설도 유력하지만, 지금까지 뇌졸중을 조사한 사람 중 뇌졸중에 걸리고 살아남은 사람이 거의 없기 때문에 뇌졸중이 고기를 좋아하는 정확한 이유는 아직까지 밝혀져 있지 않다.